듣다! PUBG Mobile에서 길리 수트를 얻는 5가지 방법

Ghillie Suit PUBG Mobile을 얻는 방법

길리 슈트를 얻는 방법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할 수 있는 많은 방법. 물론 PUBG Mobile 플레이어로서 이 게임을 실행하는 데 더 성숙하고 더 숙련되어야 합니다.

Ghillie 수트는 싸울 때 최고의 장비 중 하나입니다. 주변의 적들에게 당신이 보이지 않도록 물론 방어와 공격에 정말 도움이 될 것입니다.

Ghillie Suit PUBG Mobile을 쉽게 얻을 수 있는 5가지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이 VCGamers 기사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다음은 전체 리뷰입니다

길리슈트란?

Ghillie Suit PUBG Mobile을 얻는 방법
길리 수트

pubg 모바일 ghillie 슈트를 얻는 방법을 논의하기 전에. ghillie 슈트 자체의 정의 중 하나를 참조하겠습니다.

Ghillie Suit는 물방울에서만 찾을 수 있는 BATTLEGROUNDS의 다중 슬롯 의상입니다. 나뭇잎, 눈 또는 모래와 같은 배경 환경을 모방하도록 설계된 길리 슈트는 착용자를 매우 잘 숨길 수 있지만 길리 슈트는 열을 감지하는 데 쓸모가 없습니다.

또한 읽기: Santorini TDM PUBG 맵의 5가지 최고의 무기

PUBG Mobile에서 Ghillie를 쉽게 얻는 5가지 방법

길리 수트
길리 수트

길리 수트에 대한 이해에 대해 자세히 살펴본 후 PUBG Mobile에서 길리 장비를 쉽게 얻는 방법과 팁이 있습니다.

물론 항상 게임 웜을 플레이하거나 비밀리에 임무를 적절하고 올바르게 수행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에어드랍을 계속 지켜보세요

무언가를 얻고 싶을 때 에어드롭은 항상 무작위이기 때문에 에어드롭을 자주 모니터링하십시오. Airdrop에서는 ghillies를 얻을 뿐만 아니라 Airdrop에서 얻을 수 있는 여러 유틸리티와 무기가 있습니다.

에어드롭을 착륙시킬 때 적이 있다면 적과 싸우지 않도록 하십시오. 두 가지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죽지 않도록 도망가는 것이고 두 번째는 에어드롭을 놓고 싸우기 위해 공격하는 것입니다.

보통 이 에어드랍은 게임 중반부터 게임 후반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Ghillie 슈트는 게임 후반에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또한 읽기: 듣다! PUBG 모바일 부트캠프가 붐비는 8가지 이유

조명탄 획득

플레어 건을 얻는 것이 확실한 예이지만 여전히 확률은 여전히 떨어지고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이 일을 하는 데 인내해야 합니다.

조명탄도 쏘지 마십시오. 그래야 자유로울 수 있고 약탈할 때 적의 감시를 받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맵 인식은 PUBG 플레이어에게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제대로 작업을 수행하는 데 있어 오해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확실한 것은 조명탄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다른 상대 팀에 비해 장점 중 하나라는 것입니다.

또한 읽기: 2022년 3월에 PUBG 정복자를 빠르게 올리는 방법

Ghillie Suit를 사용하여 적을 죽이십시오

적을 죽이고 길리 수트와 무기 중 하나를 가져가는 것은 어려운 방법이지만 확실히 플레이에 대한 자신감을 높일 것입니다. AIM이 어려운지 확인하고 Peek를 너무 자주 수행하지 마십시오.

ghillies를 사용하는 적은 일반적으로 해당 영역의 색상과 일치하는 영역에 있습니다. 따라서 적을 죽이는 데 주의를 기울이고 길리 수트 세트를 가져올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기: Erangel에서 Sukuna의 손가락을 찾는 5 PUBG 위치

적 상자 검색

상대방이나 자신이 죽인 적 상자를 찾으십시오. 좋은 모습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고 놓치지 마십시오. 상대방이 착용하지 않아서 사용하지 않는 길리슈트를 가질 수 있습니다.

이 ghillie 슈트의 사용은 그것이 중요한지 여부를 묻는 여러 관점을 가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길리 수트를 계속 사용하면 적을 물리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적이 죽으면 적의 상자를 볼 수 있지만 약탈할 때는 적에게 감시당하지 않도록 담배를 피우거나 엄폐해야 합니다.

또한 읽기: 부트캠프에서 다운되었을 때의 7가지 WWCD 팁

주변 지도 보기

주변 환경에 민감해야 합니다. 어떤 것도 놓치지 않으려면 눈을 잘 관찰해야 합니다. 이 팁을 사용하여 어떤 ghillie 슈트가 던져지고 적이 사용하지 않는지 알아낼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