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PUBG 모바일 부트캠프가 붐비는 8가지 이유

배그 모바일 부트캠프가 붐비는 이유

당신은 선수입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물론 여러 맵, 특히 PUBG Mobile에서 가장 작은 맵인 Sanhook을 알고 있습니다. 부트캠프를 포함하여 중지할 수 있는 여러 위치가 있습니다. 바쁜 pubg 모바일 부트캠프의 이유는 매우 다양합니다.

PUBG Mobile 부트캠프를 하게 된 이유는 PUBG Mobile을 보다 적극적으로 플레이하기 위한 참고 자료로도 활용될 수 있습니다. 물론 Sanhook 맵에는 고유한 변형과 상당히 능숙한 움직임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 하나의 PUBG Mobile 게임에서 너무 빨리 가지 않아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PUBG Mobile 맵 sanhook에 대해 논의하십시오. 다음은 Bootcamp PUBG Mobile이 바쁜 8가지 이유, 알아야 할 버전 VCGamers입니다!

부트캠프 – Sanhook

PUBG 모바일 부트캠프가 붐비는 이유
부트캠프

PUBG 모바일 부트캠프가 붐비는 이유를 확인하기 전에. 우리는 sanhook 맵과 부트캠프 자체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이 Sanhook 맵은 PUBG Mobile의 다른 맵 중 가장 작은 맵입니다. 단 16분 만에 4 X 4의 면적을 가지면 WWCD(Winner Winner Chicken Dinner)를 얻을 수 있습니다.

Sanhook에는 Bootcamp라는 매우 중요한 도시가 있습니다. Bootcamp는 여러 PUBG Mobile 플레이어가 가장 자주 찾는 도시 중 하나입니다. 이에 배그 모바일 부트캠프가 분주한 이유를 짚어본다. 아래의 다음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기: 긴급한! 당신이 알아야 할 너무 빠른 PUBG 모바일의 의미!

PUBG 모바일 부트캠프가 붐비는 8가지 이유

PUBG 모바일 부트캠프가 붐비는 이유
부트캠프

bootcamp와 sanhook에서 지식을 알게 된 후. 우리는 PUBG Mobile 부트캠프가 붐비는 이유를 계속합니다. 이러한 이유 중 하나를 게임 세계, 특히 PUBG Mobile에 대한 통찰력이나 지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 통찰력을 통해 나중에 게임에 적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나 전략을 갖게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의 바쁜 pubg 모바일 부트캠프 이유에 대한 주제를 즉시 논의해 봅시다.

또한 읽기: 부트캠프에서 다운되었을 때의 7가지 WWCD 팁

많은 전리품

많은 부트캠프가 있는 것도 pubg 모바일 부트캠프가 붐비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많은 무기, 유틸리티 및 적절한 장비가 있는 장소를 확보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상대방에 대한 공격과 방어를 수행할 준비가 되어 있고 항상 준비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하나의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하지만 이 맵은 전리품이 많기 때문에 주의해야 하며, 물론 이 산후크에서 대도시로 진출하려는 플레이어도 많습니다.

빠른 회전 얻기

부트캠프에 도착하면 분명히 몇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이 신병 훈련소 도시를 위한 투쟁에서 강조할 수 있는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당신은 즉시 빠르게 회전할 수 있고 또한 상대가 당신의 회전을 자주 끊는 상대에게 방해받지 않습니다.

이동성을 더 쉽게 만들어주는 매우 빠른 회전으로 이것은 확실히 당신에게 큰 영향을 미치고 가장 바쁜 pubg 모바일 부트 캠프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Sanhook에는 게임 웜도 있기 때문에 확실히 더 경계해야 합니다.

계속 전쟁

많은 킬을 얻기 위해 종종 전쟁을 하는 분들에게는 물론 게임 내에서 매우 큰 영향을 미치고 다른 느낌을 줍니다. 흥분은 종종 부트캠프에서도 발생합니다.

확실히 백업에 도움이 될 친구와 함께 상대를 직접 처형 할 수 있습니다.

산후크의 수도

Bootcamp 자체는 Sanhook의 수도이므로 확실히 이 도시는 PUBG 플레이어가 가장 좋아하는 도시입니다. 광범위한 시설과 이동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아마도 이러한 것 중 일부는 붐비는 pubg 모바일 부트캠프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휴전을 위해 항상 지도 인식과 끈기를 유지해야 합니다. AIM 강화에 더욱 능숙해야 합니다.

AIM 교육에 매우 적합

Bootcamp Crowded의 다음 이유는 AIM 기술을 연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Bootcamp에서의 교육은 매우 위험합니다. 그런 다음 공격을 더 잘 수행할 수 있도록 앞으로 더 즉흥적으로 대처할 수 있어야 합니다.

여러 플레이어

많은 플레이어는 부트캠프가 붐비는 이유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플레이어가 많을수록 플레이어를 전복시키기 위한 전략을 더 창의적으로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확실히 상대방과 자신의 팀의 긴장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많은 봇

가장 그럴듯한 이유는 Bootcamp가 봇의 둥지라는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더 많은 것을 죽이는 데 확실히 매우 좋습니다. 

 

장소는 하베스트킬

부트캠프가 붐비는 마지막 이유는 이 맵이 킬을 수확하는 장소이기 때문입니다. 확실히 당신은 상대의 피에 목이 마르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