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rena Indonesia와 EAID, 1,000 e스포츠 장학금 프로그램 시작

e스포츠 장학금 프로그램

아직 학교에 다니는 게이머들에게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특히 중부 자바와 그 주변 지역에 거주하는 분들을 위한 것입니다.

현재 Garena Indonesia와 함께하는 ID Esports Academy를 통해 DMMX Gamindo Global의 1,000 Esports 장학금 "Garena Esports For All" 프로그램이 있기 때문입니다.

Garena와 ID Esports Academy의 e스포츠 장학금은 인도네시아에서 처음으로 진행된 이니셔티브입니다. 케이경기장은 또한 얻은 교육의 패턴이 균형을 이루도록 학생들의 학업 성적에 대한 관심을 포함합니다.

이 1,000 Esports 장학금 프로그램은 인도네시아 e스포츠 생태계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제공됩니다.

특히 모든 젊은이들이 e스포츠 산업을 전체적으로 이해하려면 시너지와 지침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arena가 무료로 출시한 6개의 최고의 Free Fire 번들

장학금 프로그램은 중부 자바 주와 그 주변 지역의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합니다.

이 프로그램이 인도네시아에서 e스포츠의 긍정적인 발전을 장려하고 성취도가 높고 수준 높은 새로운 선수를 배출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Garena의 비전과 사명에 따라 이 장학금 프로그램은 Garena의 기준을 충족하는 학업 성적을 가진 학생들에게 제공됩니다.

e스포츠 장학금 프로그램
e스포츠 장학금 프로그램

Garena Indonesia의 Hans Saleh 대표는 "Garena는 다양한 당사자의 이니셔티브와 협력을 통해 인도네시아의 e스포츠 산업 발전을 지원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왔습니다.

"그 중 하나는 교육 측면입니다. 저는 이 e스포츠 장학금 프로그램의 존재가 학업과 비학문 모두에서 계속해서 탁월해지도록 학생들의 열정을 높일 수 있기를 바랍니다. Garena는 2022년 4월 21일 목요일 VC News에서 받은 보도 자료에서 "Garena는 잠재적인 e스포츠 인재를 배출할 수 있도록 긍정적인 방향으로 e스포츠 산업의 연속성과 발전을 장려하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가 설명했다, e스포츠 장학금 프로그램은 Garena에서 만든 게임인 Free Fire Game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Central Java와 그 주변 지역에 거주하는 모든 학생들에게 열려 있습니다.

그는 “ID e스포츠 아카데미에서 e스포츠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할 기회가 있는 250개 학교와 1000명의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장학 프로그램은 2022년 4월에 시작됩니다. 그런 다음 2022년 6월에 시행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ldean Teguh, 최대 4배의 시간으로 프로 플레이어 가격 누수 제공!

이후 장학금을 받을 기회가 있는 학생들은 훈련을 받고 2022년 12월에 열리는 토너먼트에 참가하게 됩니다.

Novus 창립자이자 CEO인 Adityo Rimbo는 이 장학금 프로그램이 경쟁할 수 있는 e스포츠 선수를 배출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e스포츠의 매우 빠른 성장과 젊은이들의 높은 관심을 보면 당연히 게임과 e스포츠 산업 자체에 대한 이해가 수반되어야 합니다. 그는 "가레나 인도네시아와 ID e스포츠 아카데미와의 장학 프로그램 협력을 통해 경쟁력 있는 e스포츠 선수를 배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Esports Academy ID의 창립자이자 CEO인 Arza Satria Djatmika는 인도네시아 최초의 e스포츠 아카데미 장학금에서 그와 Garena Indonesia 및 Novus 간의 협력에 대해 그에게 감사를 표했습니다.

“인도네시아의 e스포츠 애호가들이 계속해서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는 기회이자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윤리에 대한 이해와 e스포츠에 대한 바른 자세가 동반된 프리파이어 게임 훈련을 통한 e스포츠 교육은 물론 좋은 e스포츠 생태계를 만들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4월 FF Max의 패시브 스킬을 가진 7명의 최고의 캐릭터 

또한 PT Digital Mediatama Maxima Tbk(DMMX)의 회장인 Budiasto Kusuma는 미래에 e스포츠 세계에서 다른 혁신이 나타나기를 희망합니다.

“EAID가 Garena Esports For All 장학금 프로그램에서 Garena의 파트너가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앞으로 e스포츠에 대한 인도네시아 국민의 관심 증가와 함께 e스포츠 세계에서 인도네시아를 자랑스럽게 만들 수 있는 다른 혁신이 있기를 바랍니다. 이번 협업은 또한 디지털 콘텐츠 사업에 초점을 맞춘 DMMX 생태계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따라서 이 장학금 프로그램에 참가하기 위해 팀을 등록하려는 학교는 다음 링크에서 양식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https://forms.gle/iCHT62okv1JnkJLC7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