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에도 플레이할 가치가 있는 최고의 PS4 게임!

최고의 PS4 게임 (1)

플레이 스테이션 최고의 콘솔이다 소니. PS4가 전 세계적으로 출시된 지 10년이 흘렀고, 많은 게임이 시장에서 더 많이 팔리며 최고의 PS4 게임이 되었습니다.

많은 것 중 계략 PS4, 충성도 높은 플레이어를 위한 새로운 컬렉션인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PS4 게임은 게이머들 사이에서 여전히 인기가 있습니다. 동시에 PS5 가격은 여전히 천정부지로 치솟고 있어 PS4를 플레이하기에 이 조건은 완벽하다.

그러나 이것은 게임 콘솔에서 향상된 비주얼, 그래픽 및 시스템을 갖춘 PS5 게임에서 계속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2023년에도 게이머가 플레이하기에 적합한 PS4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이 있습니다. 어떻게 생각하나요?

또한 읽으십시오: Ps4 Fat vs Slim과 Pro, 최신 2023의 차이점

2023년 최고의 PS4 게임

PS4에는 흥미롭고 재미있는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여러 게임을 추천해 드립니다.

그랜드 세프트 오토(GTA) 5

최고의 PS4 게임 (2)
Grand Theft Auto(GTA) 5(출처: Steam)

Rockstar Games에서 퍼블리싱한 매우 인기 있는 오픈 월드 게임 중 하나입니다.

PS4 출시와 함께 GTA 5 이는 단기간에 판매로 시장에서 성공을 거두었다.

GTA 5에는 이 게임에 대한 많은 최신 업데이트와 이 다섯 번째 시리즈의 몇 가지 조정이 있었습니다.

예, 물론입니다. 멀티플레이어 플레이를 좋아하고 이미 이 시리즈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므로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친구와 함께 하면 더 재미있을 것입니다.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적으로 친구를 때릴 수 있습니다.

또한 콘솔 플랫폼을 통해 멀티플레이어를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최고의 PS4 게임 중 하나이기 때문에 더욱 흥미로울 것입니다.

최근 Rockstar는 GTA 6가 아직 개발 단계에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이와 함께 지도나 이 시리즈의 첫 번째 여성 캐릭터와 같은 GTA 6에서 몇 가지 유출이 있습니다.

레지던트 이블 2

최고의 PS4 게임 (3)
레지던트 이블 2 (출처: Steam)

Resident Evil은 26개 이상의 다른 시리즈를 출시했습니다. 지난 3월 레지던트 이블 팬들은 출시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레지던트 이블 4(리메이크). 

이제 레지던트 이블 2를 먼저 다시 살펴보겠습니다. 이 게임은 꽤 인기 있는 PS4 게임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그 인기 때문에 팬들은 레지던트 이블 2의 리메이크 버전을 리메이크해 달라는 요청을 해왔다.

모든 플랫폼에서 이 게임의 인기로 인해 이 게임은 오늘날까지 게이머들에게 점점 더 사랑받고 있습니다.

파이널 판타지 VII (리메이크)

PS4 파이널 판타지
Final Fantasy VII Remake Intergrade (출처: Steam)

2020년 Square Enix는 Final Fantasy 시리즈인 Final Fantasy VII (Remake) Intergrade를 출시했습니다.

이 게임은 많은 최신 업데이트를 포함하고 있어 이 게임이 잘 팔리고 게이머들 사이에서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개발자로서 Square Enix는 이러한 게임을 더욱 매력적으로 패키징하여 플레이에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합니다.

꿈 PS4
꿈 (출처: PlayStation)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에서 출시한 게임 중 하나인 이 게임은 실험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적합합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시간 제한 없이 게임 디자인을 만들기 위해 실험을 해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플레이하는 것은 매우 신나는 일입니다. 실제로 게임을 시작할 때마다 매우 조금씩 다르고 플레이어가 로그아웃할 때 나타나는 새로운 커뮤니티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Xbox One 대 PS4, 어느 것이 더 나은가?

VCGamers 뉴스에서만 흥미로운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게임에 필요한 만큼만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