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레전드: 아르세우스의 우르살루나를 만나보자

우르살루나

Pokemon Legends: Arceus는 2006년에 출시된 Pokemon Diamond and Pearl의 프리퀄 게임입니다. 계략 그것은 새로운 포켓몬을 가져옵니다. 그 중 하나는 Ursaluna입니다.

Pokemon Legends: Arceus는 Pokemon의 25주년 기념일에 처음 발표되었으며 1년 후인 2022년 1월에 출시되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신인 포켓몬 중 하나인 Ursaluna에 대해 알아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압도적인 전설의 포켓몬 4위, 1위는 너무 임바!

우르살루나의 프로필

Ursaluna 포켓몬 전설 Arceus
Pokemon Legends Arceus 게임의 Ursaluna. 출처: TagBackTV/Youtube

Ursaluna는 키가 약 2.4m이고 무게는 290kg입니다. 그는 다리, 꼬리 및 등의 큰 혹을 덮는 회갈색 이탄이있는 거대한 네발 짙은 갈색 곰입니다.

포켓몬 그것은 밝은 노란색 후광과 중앙에 두 개의 작은 이탄 모양의 구름이 있는 갈색 얼굴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둥이는 작은 검은색 코를 가진 밝은 노란색입니다.

일부 소식통에 따르면 Ursaluna는 Ainu 언어로 산의 신을 의미하는 Kim-un-Kumuy라고 불리는 Ussuri 갈색 곰에서 영감을 받았다고합니다.

Hisui에서 이 포켓몬은 사람들이 연료를 모으는 이탄지대의 수호자입니다.

이 필드에서 너무 많은 연료를 사용하면 Ursaluna가 화를 낼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지역 주민들은 수확에 대해 과용하지 않도록 매우 조심합니다.

주민들은 때때로 포켓몬을 기리기 위해 작은 의식을 행하기도 합니다.

포켓몬에는 일반, , , 잔디, 전기 같은, , 화이팅, , 지면, 나는, 무당, 버그, 바위, 유령, 어두운, , 강철 그리고 요정.

Ursaluna는 유형입니다 포켓몬 그라운드와 노멀. 땅 타입 포켓몬은 대지와 지구 굽힘과 관련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노멀 타입 자체는 다른 타입보다 움직임이 활발하지만 대부분의 동작이 피해를 주지 않습니다.

과거에는 모든 노멀 타입 포켓몬이 물리적 인 공격. 이제 대부분의 공격이 남아 있습니다. 물리적 인, 약간의 추가 특수 공격으로.

다음과 같은 일부 약한 공격 태클 그리고 할퀴다 다양한 포켓몬 종의 레벨이 올라감에 따라 배울 수 있는 피해를 입히는 첫 번째 공격입니다.

우르살루나의 능력

우르살루나
Pokemon Legends Arceus의 탈것 인 Ursaluna. 출처: TagBackTV/Youtube

Ursaluna는 좋은 파기 능력을 가진 포켓몬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게임 내에서 이 포켓몬을 탈것으로 사용하여 여행할 수도 있습니다.

그의 몸을 덮고 있는 토탄은 충격을 잘 흡수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포켓몬은 특정 신체 부위를 보호하기 위해 이탄을 조작할 수도 있어 전투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습니다.

특정 상황에서 Ursaluna는 속도를 최적화하기 위해 몸에 있는 이탄을 방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intendo Switch 온라인 에뮬레이터로 포켓몬 거래하기

Ursaluna를 얻는 방법

Ursaluna는 Ursaring 출신입니다.
포켓몬스터링. 출처: TagBackTV/Youtube

이 포켓몬의 초기 형태는 Teddiursa입니다. 레벨 30에 도달한 Teddiursa는 Ursaring으로 변신하고 Ursaluna로 개발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보름달 동안 Ursaring에서 Peat Block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탄 블록
인벤토리의 토탄 블록. 출처: TagBackTV/Youtube

이탄 블록을 얻는 방법?

이 게임에서 이탄 블록을 얻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먼저 Ursaluna를 타고 땅을 파십시오. 이 포켓몬은 "숨겨진 보물" 감지 센서를 사용하여 좋은 파기 능력을 가진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첫 번째 방법은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주어지는 "보물"이 랜덤이기 때문입니다.

두 번째 방법은 아이슬란드에 위치한 Request 77 – Gone Astray를 완료하는 것입니다. 이탄 블록은 플레이어가 이 작업을 성공적으로 완료하면 보상으로 제공됩니다.

보름달 밤이 오면 인벤토리에 이탄 블록이 이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Ursaring에서 Peat Block을 사용하여 진화하십시오. 원하는 생물 군계에서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스토리와 능력에 따른 10종 이상의 최강 포켓몬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한 게임을 충전하자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