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용 게임 플레이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 훨씬 더 시원해졌습니다!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

스파이더 맨 Miles Morales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만화가 만든 게임 중 하나입니다(마블) 물론 훨씬 더 멋진 게임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Marvel's Spider-Man Remastered는 Spiderman Miles Morales 게임이 훨씬 더 흥미로운 그래픽과 게임 플레이를 보여주는 흥미로운 메모로 끝납니다.

이 게임은 확장팩 The City that Never Sleeps의 후속작으로, Miles가 Peter의 지도 아래 첫 번째 도약을 하며 Spider-Man이 되기 위한 첫 단계를 밟는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원작 게임의 팬이라면 PS4 Spider-Man Remastered에서 Spider-Man: Miles Morales까지의 속편 게임을 경험하려면 2년을 기다려야 했습니다.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
게임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 출처: 유튜브/마블 엔터테인먼트.

Spiderman Miles Morales는 PlayStation의 Far Cry New Dawn 또는 Uncharted: The Lost Legacy와 거의 동일한 게임 플레이에서 독립형 확장팩으로 제공되며 상대적으로 더 작은 초점 스토리와 동일한 환경을 기반으로 합니다.

Spiderman Miles Morales가 첫 번째 게임의 연속임에도 불구하고 게임 자체는 꽤 잘 작동합니다.

Marvel의 Spider-Man은 Peter의 너무나 친숙한 원작 이야기를 건너뛰고 대신 Spider-Man으로서의 이야기에 초점을 맞추면서 미지의 길을 택했습니다. 

대조적으로, Marvel의 Spider-Man: Miles Morales는 타이틀 캐릭터의 원작 스토리이므로 플레이할 가치가 있습니다. 결국 게임에서 당신은 큰 힘을 얻게 될 것입니다.

게임 플레이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
게임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 출처: 유튜브/GameSpot.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 이 게임은 실제로 전작과 매우 유사해 보입니다. 도시를 돌아다니는 것이든, 수많은 적과 맞서면서 자유롭게 흐르는 전투이든, 처음에는 게임플레이 전제가 거미류 타이틀마다 동일해 보입니다. 

하지만 인썸니악 게임즈는 '스파이더맨' 두 작품을 분리했다. 전작과 크게 다르지는 않더라도 플레이해보면 색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게임에 등장하는 두 캐릭터(피터와 마일즈)는 비슷한 기본 능력을 공유하지만, 각자의 기원을 강하게 반영하는 독특한 스타일의 움직임과 전투를 선보입니다. 

맨해튼의 고층 빌딩을 원활하게 통과하든, 폭력배 그룹을 손쉽게 처치하든, Peter는 자신의 경험과 비교적 근육질의 신체를 반영하는 자유로운 흐름의 애니메이션을 선보입니다. 

마일스와 비교했을 때, 이 젊은 제자는 어설프지만 민첩한 애니메이션을 선보이며, 그의 미숙함과 날씬한 키를 확실히 보여줍니다.

Miles의 무기고에 새로 추가된 것은 Miles가 자신을 치료하는 동안 적을 마비시킬 수 있는 생체 전기 방전인 Venom Powers입니다. 

전투 중 이 능력은 유용하며 친숙한 콤보 세트에 활력을 불어넣고 적들이 허공을 저글링하지만 결코 압도당한다고 느끼지 않습니다.

게다가 Venom Powers를 사용하면 Miles가 보이지 않게 되어 그가 만나는 적의 스텔스 메커니즘에 또 다른 레이어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Spiderman Miles Morales는 플레이어가 각각 패시브 능력을 제공하는 4가지 모드를 장착할 수 있는 새로운 모드 시스템을 갖춘 적합성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orza Horizon 5 PS4 게임 플레이, 더욱 신나는 레이싱!

이 게임은 PS5에서 출시된 Marvel 게임 중 하나이며, 더 높은 성능을 활용하여 광선 추적 및 더 높은 충실도 출력을 통해 더 나은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합니다. 

게임 플레이에 권장되는 설정은 1080p 60fps이며, 중간 설정과 높음 설정을 혼합하여 타이틀을 어느 정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각 설정 옵션을 매우 높게 설정하면 프레임 속도가 약 45-50fps로 떨어지며 여전히 재생할 수 있습니다. 

확실히 낮은 설정에서도 더 높은 해상도의 텍스처 디테일을 유지하지는 못하지만 게임은 시각적으로 인상적으로 보입니다. 프레임 속도 훨씬 더 높습니다.

이 게임은 제대로 된 속편은 아니지만, 마일즈의 캐릭터 성장과 함께 플레이하기에는 꽤 재미있습니다. 적대자는 약간 느린 느낌을 받는 반면, Miles와 그의 조연 캐릭터는 게임을 더 멋진 게임으로 만듭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orizon Forbidden West PS4 검토, PS5보다 우수합니까?

따라서 게임을 완료할 때 보너스를 받으려면 다음으로 이동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매일 많은 수익을 얻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