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Brody 게임 플레이 팁

히어로 브로디의 장점

평소와 같이 VCGamers가 Vicigers 친구들을 위해 돌아왔습니다. 여기에서는 최고의 Brody 게임 플레이 팁에 대해 논의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

Brody는 새로 출시된 Marksman으로 기존의 Marksman과는 완전히 다릅니다. 그는 AoE, 데미지, 버프, 찌르기 및 버스트 데미지의 좋은 세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Brody는 고정, 기본 공격 충전 및 많은 이동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의 모든 기술로 그는 쉽게 전장을 지배할 수 있습니다. 그는 초기 단계에서 느릴 수 있지만 그는 치명적입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Brody의 게임 플레이 팁을 살펴보고 Mobile Legends에서 그와 함께 승리의 길을 닦을 것입니다.

게임플레이 브로디 MLBB

Brody는 완전히 새로운 레인 메커니즘을 기반으로 합니다. 주문으로 보복이 없으므로 정글 아이템을 구입할 수 없습니다. 완벽하게 플레이하려면 경로를 현명하게 선택하고 핵심 아이템 구매에 집중해야 합니다. 

Brody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가이드는 게임에서 MVP를 얻기 위한 완벽한 게임 계획을 다룹니다. 

초기 게임

게임 브로디
초기 게임

레벨 1에서 스킬 1을 잠금 해제하고 골드 레인으로 이동합니다. 라인전을 할 때 첫 번째 스킬로 미니언을 통해 적을 공격하십시오. 이 작업을 올바르게 수행하면 즉시 4개의 어비스 마크를 쌓아 데미지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미니언으로부터 더 많은 골드를 얻고, 넓은 농장 공간을 갖고, 가벼운 작업을 하는 등 골드 레인 경로를 택하면 얻을 수 있는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킬을 쫓지 마십시오. Brody의 게임 플레이는 종종 적을 찌를 수 있으므로 이를 사용하여 기억하게 하고 그 동안 무료 골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Offflaner로서 기회가 있을 때마다 포탑을 밀어야 합니다. 정글 몬스터와 미니언에게 스킬을 사용하여 더 빠르게 파밍하세요.

이 단계에서는 죽이고 전쟁을 벌이는 데 너무 열심이어서는 안 되며, 안전하게 플레이하고 조심해야 합니다. 그렇더라도 팀원이 근처에서 전쟁 중이라면 계속 도와야 합니다. 지도를 보지 마십시오.

게임 중반

게임 브로디
게임 중반

경제에서 뒤쳐지지 마십시오. 주요 피해는 빌드에서 나오므로 빌드를 완료하고 파밍에 집중하십시오. 불필요하게 전투를 시작하지 말고, 대신 마법사와의 성공적인 갱킹을 위해 중간 차선에서 빠르게 회전하십시오.

로밍이나 공격 중에 빠르게 위치를 변경하려면 대상에 스킬 2를 사용하십시오. 이 기간 동안 너무 공격적으로 플레이하지 마십시오.

늦은 게임

게임 브로디
늦은 게임

이 단계에서 Brody의 게임 플레이가 가장 빛날 것입니다. 탱크를 고수하십시오. 갱킹 전에 미니맵을 따라가세요. 궁극기를 먼저 사용하지 말고 적의 HP가 낮을 때 공격하십시오.

  • 스킬 1 + 일반 공격 + 스킬 2 + 일반 공격 + 스킬 3

그때 그들에게 더 많은 피해를 입힐 것입니다. 도트 라이프 적에게 잠금 모드를 사용하고 궁극기를 사용하여 킬을 확보하십시오. 품질을 유지하려면 항상 Lifesteal 항목을 만드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Lylia 게임 플레이 팁

새벽의 땅에서 레슬리, 브루노, 미야, 세실리온과 마주하지 마십시오. 그들은 모두 당신의 주요 적입니다.

최근 출시된 영웅 Brody는 함께 플레이하기에 훌륭하고 쉽게 순위를 올릴 수 있지만 높은 버스트 데미지 유형의 영웅은 그에게 좋지 않으므로 그와 1v1 상황을 시작하지 마십시오. 

불필요하게 늘리지 않고 최대한 빨리 게임을 끝내십시오. 그에게 공격 속도 아이템을 구축하지 말고 대신 라이프 스틸 아이템을 만드십시오.

Brody가 코어 또는 하이퍼 캐리 영웅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한 엠블럼은 Agility 및 Invasion이 결합된 Killing Spree 전투 효과가 있는 Assassin 엠블럼입니다.

이 문양은 HP의 15%를 회복하고 이동 속도를 20% 증가시키며 5초 동안 재사용 대기시간을 줄입니다.

Brody의 게임 플레이 팁은 Mobile Legends에서 Brody와 함께 쉽게 승리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Helcurt 게임 플레이 팁, Go Crazy!

오늘의 Brody Mobile Legends 게임플레이 가이드는 여기까지입니다. Vicigers 친구들은 Brody의 게임 플레이를 다른 방식으로 선호합니까? 아래 댓글 섹션에서 알려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