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 플레이어처럼 연기를 사용하는 방법 FF MAX

솔로랭크 FF

Vicigers 친구들이 프로 선수처럼 되고 싶다면 FF 맥스 연기를 사용하는 방법은 이 페이지를 끝까지 듣는 것이 필수입니다.

Smoke는 Free Fire MAX에서 최고의 유틸리티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글루 월보다 마스터하기 쉽고 때로는 글루 월을 능가하는 이점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항목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사용할 수 있는 기회의 순간을 식별하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적시에 사용하면 팀에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Smoke Ala Pro Player FF Max 사용 요령

적 근처에 연기를 퍼뜨려 공격

프로플레이어 FF MAX
고산

적을 공격할 계획을 세울 때 대부분의 FF Max 프로 플레이어는 목적지에 안전하게 도달할 수 있도록 글루 벽에 의존합니다. 이 전략은 좋은 전략이지만 연기를 사용하는 것이 많은 초보자에게 더 쉬운 대안입니다.

글루 벽을 어디에 놓을지 신중하게 계획하는 대신 연기를 던져 적으로부터 숨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연막 속에서도 총알에 피해를 입을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엎드린 자세를 유지하거나 움직이는 동안 쪼그리고 앉는 것이 최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적군이 도망칠 기회가 없도록 하려면 수류탄을 열어 던져야 합니다. 올바르게 수행하면 접촉시 폭발하고 적은 길을 벗어날 시간이 없습니다.

연막을 사용하여 적 혼란시키기

프로플레이어 FF MAX
달리다

때때로 Free Fire MAX에서 적들로 가득 찬 집을 돌진하는 것이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포위되어 쉽게 죽임을 당할 것입니다. 다행스럽게도 FF Max 프로 선수처럼 이 시나리오를 피할 수 있는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상대가 전투에서 이기면 혼란 속에서 연막탄을 던지고 도망치기만 하면 됩니다.

플레이어를 볼 수 없으면 상대는 아무것도 알 수 없습니다. 단, 적에게 클루의 발걸음 추적 능력이 있는 경우 탈출이 평소보다 어려울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전투에서 팀을 돕기 위해 연막 제거

프로플레이어 FF MAX
FF

분대는 종종 Free Fire MAX에서 격렬한 분대 대 분대 전투 중에 쓰러집니다. 총알이 계속해서 전장을 가로질러 날아가기 때문에 그들을 소생시키려는 시도는 위험해집니다. 다행히 이 문제에 대한 간단한 해결책이 있습니다.

위험을 무릅쓰고 밖으로 나가는 대신 플레이어는 쓰러진 팀원 근처에 연막을 뿌리고 프로 FF Max 방식처럼 연막 속에서 그들을 소생시킵니다. 이것은 적들이 명확한 사격을 하기 어렵게 만들고 기절할 위험을 줄입니다.

연막을 사용하여 적의 시야를 차단하십시오

프로플레이어 FF MAX
달리다

불에서 벗어나거나 적의 측면을 공격할 때 연막을 사용하는 것은 프로 FF Max 플레이어처럼 작업을 수행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연막 수류탄이 제대로 배치되었다면 적이 당신을 놓치게 될 것입니다.

시야가 차단되면 자유롭게 이동하여 공격 또는 방어 전략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시나리오에서 시야가 끊어지면 적은 반격을 두려워하여 위치에서 움직이지 않습니다. 이것은 야만인을 플레이할 때 많은 FF Max 프로 플레이어가 자주 사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B32에서 바바리안 플레이어를 위한 최고의 FF 무기 조합

격렬한 총격전에서 물러나기 전에 연기를 퍼뜨리십시오

프로플레이어 FF MAX
프리파이어

Free Fire MAX에서 압도적인 기회에 직면했을 때 전술적으로 후퇴하는 것은 현명한 결정입니다. 게임 후반에 다시 싸우기 위해 살아남는 것이 제거되는 것보다 낫습니다.

"백그라운드 글루 벽" 트릭을 사용하여 탈출할 수 있지만 FF Max 프로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대체 방법이 있습니다.

글루 벽을 사용하는 대신 연기를 퍼뜨려 탈출할 수 있습니다. 연기 구름이 시야를 잠식하면 적이 추적할 수 없습니다. 혼란 속에서 그들은 쉽게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적에게서 숨는 대신 연기를 흩뿌리고 가능한 한 빨리 회전해야 합니다. 시야 차단으로 목표물을 향해 자유롭게 이동하거나 적의 측면을 공격하여 킬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J 알록 vs 마로 : 팩토리 챌린지 FF는 어떤게 좋을까요?

이것이 바로 FF Max의 프로 선수처럼 연막탄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아직도 실전에서 헷갈리시면 유튜브에서 FF Max 프로 선수들을 참고로 시청해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