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비행기 시뮬레이터 게임 목록, 조종사가 된 기분을 느껴보세요

비행기 시뮬레이터

파일럿의 직업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계략 비행기를 조종하는 느낌을 얻으려면 비행기 시뮬레이터를 시도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현재 많은 계략 시뮬레이터  PC 또는 모바일 장치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멋진 게임입니다. 다양한 유형의 시뮬레이션 게임이 있으며 그 중 하나는 매우 흥미 롭습니다. 계략 비행기 시뮬레이터.

시뮬레이션 게임이지만 일부 계략 이 기사에서 제공할 비행기 시뮬레이터는 고품질의 그래픽과 게임 플레이 멋지다.

그래서 원작에 가까운 외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정말 실제 조종사처럼 비행하는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을 더욱 흥미롭고 도전적으로 만드는 몇 가지 임무를 수행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플레이할 수 있는 가장 신나는 울트라맨 게임 12가지

비행기 시뮬레이터 게임 목록

그의 이름처럼, 계략 비행기 시뮬레이터를 사용하면 조종사가 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시뮬레이션을 할 수 있습니다. 

계략 이것은 또한 항공 세계에 관심이 있고 이 시뮬레이션 게임에서 새로운 지식을 얻을 수 있는 사람들에게도 적합합니다.

자, 아직도 이게 뭔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계략 항공기 시뮬레이터는 다음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마이크로소프트 비행 시뮬레이터

비행기 시뮬레이터
마이크로소프트 비행 시뮬레이터

계략 최초의 비행기 시뮬레이터는 마이크로소프트 비행 시뮬레이터 또한 최고의 시뮬레이터입니다. 왜냐하면, 계략 다양하고 멋지고 고급스럽고 사실적인 기능을 제공합니다.

너무나 리얼한 다양한 조종석 버튼과 용도에 따른 기능을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세계의 거의 모든 공항이 게임에 재현되어 보다 사실적인 시뮬레이션을 제공합니다.

무한 비행 시뮬레이터

비행기 시뮬레이터
무한 비행 시뮬레이터

두 번째 시뮬레이터인 Infinite Flight Simulator는 특히 매우 사실적인 플레이 경험이라는 측면에서 첫 번째 시뮬레이터에 못지않게 멋집니다.

계략 여기에서 매우 사실적인 그래픽으로 수십 대의 비행기를 조종해 볼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제대로 비행할 수 있도록 교육이나 일종의 자습서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도해야 할 15가지 최고의 PS3 게임, 그들은 무엇입니까?

프론티어 파일럿 시뮬레이터

비행기 시뮬레이터
프론티어 파일럿 시뮬레이터

공상 과학 또는 공상 과학 세계를 좋아한다면 Frontier Pilot Simulator가 적합할 수 있습니다. 계략 이 비행기 시뮬레이터는 바로 그것을 제공합니다.

이전과 조금 다르게 상업용 비행기가 아닌 우주선을 조종하게 됩니다. 확실히 더 정교한 항공기로 하늘을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습니다.

Aerofly FS 2 비행 시뮬레이터

다른 비행기 시뮬레이터 게임과 거의 마찬가지로 Aerofly FS 2 Flight Simulator도 매우 사실적인 그래픽으로 인해 시도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따라서 공항, 비행기, 조종석 등 어느 곳에서나 플레이 경험이 더욱 현실감 있게 느껴질 것입니다.

FlyInside 비행 시뮬레이터

색다른 비행 경험을 느끼고 싶은 분들을 위해 FlyInside Flight Simulator를 플레이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 이유는 이 비행기 시뮬레이터는 게임이기 때문입니다. 가상 현실 (VR) 조종석과 그 주변을 덜 사실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나중에 연결된 VR 장치를 사용하여 비행기를 조종합니다. 계략 이것.

이륙 비행 시뮬레이터

Take Off Flight Simulator에서는 플레이어가 미국 하와이에서 항공사를 관리해야 하므로 비행 시뮬레이션이 회사 관리와 함께 진행됩니다. 이 게임에는 여러 비행기를 사용하고 플레이어에게 돈을 보장하는 비행 시뮬레이션 임무가 있습니다.

이 자금은 자동화된 국제 여행을 가능하게 하는 더 많은 항공기 구입에 투자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회사가 견고하면 자유 비행 모드에서 휴식을 취하기 위해 미국 군도 전체를 비행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 시뮬레이션 비즈니스 게임 추천은 당신을 비즈니스 전문가로 만듭니다!

항공 사령관

계략 Airline Comamander라는 이름의 시뮬레이터 항공기는 상업용 비행 시뮬레이션을 대표하는 최고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다양한 공항과 착륙 지점에서 비행을 조종하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온라인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상위권에 있기 때문에 계략 그것은 기능을 제시 멀티플레이어.

비행기 비행 조종사 시뮬레이터

계략 비행기 시뮬레이터는 대개 대도시를 탐험하여 비행 임무를 수행합니다. 하지만, Airplane Flight Pilot Simulator는 아름다운 전망과 함께 열린 세상을 탐험할 수 있기 때문에 색다른 경험을 선사합니다.

익스트림 랜딩

비행기 시뮬레이터
익스트림 랜딩

계략 이 항공기 시뮬레이터는 또한 다양한 극한 상황에서 비행기 비행을 테스트하기 때문에 이전과 다른 비행 경험을 제공합니다.

Extreme Landings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악천후, 내비게이션 시스템 장애, 엔진 장애 등과 같은 극한 상황을 나타냅니다. 그 외에도 Extreme Landings는 다양한 항공기와 함께 멋진 그래픽 디스플레이를 제공합니다. 게임 플레이 흥미 롭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호그와트 레거시, 해리 포터 RPG 오픈 월드 게임 발표!

엑스플레인 11

비행기 시뮬레이터
X 비행기 11

계략 마지막 시뮬레이터 비행기는 Laminar Research가 개발자로 2017년에 출시한 X-Plane 11입니다. 

출시된 지 오래되었지만 X-Plane 11은 그래픽 처리와 거의 완벽한 디테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연히 플레이 경험과 게임 플레이 좋은 것은 꽤 비싼 가격과 상당히 비슷합니다. 

다른 비행기를 갖고 싶다면 DLC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계략 저렴하지 않은 가격으로 53개의 DLC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 간다 계략 조종사로서 비행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비행기 시뮬레이터. 간식으로 게임 플레이 좋은 그래픽 뿐만 아니라 계략 확실히 원래 모습에 가깝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