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Android용 최고의 정원 가꾸기 게임 5개

원예 게임

정원 가꾸기는 재미있는 취미입니다. 이 취미가 게임화되어 다양한 정원 가꾸기 게임이 등장한 것도 이상한 일이 아니다.

게임 내에서 나무를 심을 수 있습니다. 계략 그리고 그것을 돌보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이러한 유형의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은 매우 재미있고 신나는 일입니다. 

요즘에는 긴장을 풀기 위해 할 수 있는 다양한 정원 가꾸기 게임이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재생하는 데 필요한 안드로이드 전화 만 필요합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면 게임에서 씨앗을 만들고 작물을 재배하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제발 스크롤 아래로 스크롤하여 2023년 최고의 정원 가꾸기 게임이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최고의 Android 오프라인 게임 5개, 할당량 낭비 방지!

2023년 Android 원예 게임 목록

정원 가꾸기 게임을 통해 안드로이드, 개인 정원을 만들고 다양한 식물, 허브를 돌보고 정원 제품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수확하다

하베스트 문 안드로이드와 같은 게임
수확 게임. 출처: Youtube/KruGames

수확하다 먼저 논의 할 Android 최고의 농업 게임입니다.

계략 이것은 플레이어가 동시에 농장과 가축의 소유자 역할을 하는 게임을 제공하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의 흥분과 도전으로 우리를 즐겁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농부이자 충성스러운 양치기가 되는 시뮬레이션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하베스트 문 게임을 해본 적이 있다면 이 게임을 플레이해도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이 게임의 디자인과 그래픽이 추석의 달과 매우 유사하기 때문입니다. 

안타깝게도 이 게임은 무료 게임이 아닙니다. 게임을 플레이하는 데 필요한 금액이 있습니다.

헤이데이

헤이데이 게임. 출처: 유튜브/헤이데이.

정원 가꾸기를 좋아하는 분들은 게임 친구를 사귈 수 있습니다. 헤이데이 자유 시간을 보내기 위해. 이 게임은 매우 재미있고 플레이하는 동안 결코 지루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이 게임에서 다양한 종류의 식물을 심고 이 작물을 동전으로 교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유형의 식물 또는 식물 재배를 위한 토지를 위해 이 코인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획득한 코인은 여러 기업에서 구매하여 농산물을 관리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설탕을 생산하는 시설. 

이 게임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Google Playstore에서 직접 이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하세요. 이 게임은 Android 게임 그룹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뷰티플팜

뷰티플팜
아름다운 농장 게임. 출처: Youtube/TopoTop.

Beautiful Farm은 플레이하기 쉬운 오프라인 농업 안드로이드 게임입니다. 다른 심기 및 정원 가꾸기 게임과 마찬가지로 이 게임을 플레이하면 다양한 유형의 식물을 심게 됩니다. 

훌륭한 음악의 형태로 음성을 다시 얻는 것은 이 게임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입니다. 

팜타운

팜타운
농장 마을 게임. 출처: Youtube/itsMatrix.

다음 농사 키우기 게임은 이 게임이 최고인 Farm Town입니다. 게임은 다른 필드 게임과 거의 동일하지만.

플레이어는 농작물을 재배하고 재배해야 합니다. 이 게임은 Android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Foranj.Games에서 게시했습니다.

농작물을 판매하여 더 많은 농지를 지을 수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천연 자원 (천연 자원)을 수집하고 밀, 옥수수, 목화, 풀, 유채와 같은 작물을 수확 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파일 크기가 작다는 장점이 있어 휴대폰, RAM과 ROM이 작은 휴대폰 친구들에게 적합합니다.

그 결과 이 게임은 지금까지 플레이스토어에서 별 4개 등급으로 40만 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HP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독점 게임 5가지

팜 프렌지 3

팜 프렌지 3
팜 프렌지 3 게임. 출처: Youtube/Berry Games.

이 정원 가꾸기 게임은 제공하는 HD 그래픽을 포함하여 정원 가꾸기 및 농사 게임보다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하지만 좋은 그래픽은 이 게임이 큰 크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무겁게 만듭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좋은 그래픽은 게임을 재미있고 흥미진진하게 만듭니다. Farm Frenzy 3도 새롭지만 다운로드 횟수는 100,000회에 불과합니다. 

식물 등을 주제로 한 게임은 많지만 모든 정원 가꾸기 게임이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Launchpad 공식 출시, 게임 출시가 더 쉬워졌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게임 요구 사항을 저렴한 가격으로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