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사용할 수 있는 5개의 카운터 히어로 로저입니다.

로저 MLBB

MLBB (Mobile Legends Bang Bang)은 오늘날 인도네시아 사람들이 자주 사용하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은 현재 매우 경쟁이 치열하고 매우 치열한 경쟁입니다. 많은 프로게이머들이 순위권에 있던 선수들에게서 태어났다. Jungler는 이 MOBA 게임에서 게임의 핵심 중 하나입니다. 랭크와 토너먼트에서 주로 사용되는 정글러는 로저다. 그러나 Roger는 고통스러운 손상과 높은 기동성으로 인해 종종 매우 짜증이납니다. 다음은 MLBB(Mobile Legends Bang Bang)를 플레이하는 데 참고할 수 있는 5개의 로저 영웅 카운터입니다.

카운터 히어로 로저

카운터 히어로 로저

Roger는 4가지 스킬과 변신할 궁극기 1가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전투기와 명사수 영웅을 쓰러뜨리고 싶은 플레이어에게는 확실히 어려운 일입니다. Roger가 인간으로 변하면 인간이 될 것입니다. 그의 패시브 스킬은 산탄총을 이용한 사격이며 스킬 1도 동일하지만 추가 데미지가 높은 로저의 스킬 2는 20%의 이동 속도를 추가합니다. 울프 모드 변경 시 로저의 패시브 스킬은 1차 스킬과 동일하게 상대를 긁습니다. 스킬 2는 추가 15%로 물리 공격력을 추가합니다. 다음은 플레이할 수 있는 5개의 로저 영웅 카운터입니다.

발리어

용맹한 영웅

마법사 사용자의 경우 valir를 사용하여 로저 영웅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Valir의 스킬은 효과가 느리고 Crowd Control도 매우 좋습니다. 따라서 Roger는 Valir를 다룰 때 움직일 수 없습니다.

이 발리르는 로저에게 맞으면 매우 취약하기 때문에 스킬을 잘 지휘할 수 있어야 합니다. 발리어도 탈출 스킬이 없기 때문에 스킬 1,2를 잘 연출해야 합니다. 버스트 효과는 Roger가 물리적 공격을 수행하는 것을 방지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기: 듣다! 최신 MLBB 패치 업데이트의 Buff Dyrroth ML

루비

루비 카운터 히어로 로저

로저의 영웅에 대항하는 타고난 영웅은 루비입니다. 이 루비는 상당히 높은 장애인 기술과 군중 제어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루비도 재생력이 높기 때문에 로저가 루비를 죽이는 것은 확실히 어려울 것입니다.

루비는 로저에 방어 아이템을 사용하여 더 단단하게 만들고 더 두꺼운 내구성을 갖도록 하는 것도 좋은 생각입니다. 이것은 분명히 로저 플레이어들이 루비를 마주할 때 매우 좌절하게 만들 것입니다.

또한 읽기: 내가 잘 해요! Hero Franco가 Mobile Legends로 돌아왔습니다.

프랑코

프랑코 카운터 히어로 로저

로저의 카운터 영웅에 탱커 영웅을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프랑코가 목록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Roger는 Crowd Control이 높은 영웅에게 어려움을 겪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Franco는 게임 초반에 Roger가 정글을 죽일 때 버프를 중단하는 옵션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 하나의 탱크 영웅은 확실히 스킬 1을 올바르게 플레이해야 항상 놓치는 일이 없습니다. Roger가 당신의 팀에 반응하지 않도록 특히 Roger를 위해 초기 게임과 궁극기에서 승리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기: 메모! 2022년 골드 레인을 위한 Hero Edith 구축

클로드

클로드 모바일 레전드

Roger의 다음 카운터 영웅은 Claude입니다. Claude는 확실히 Roger에게 영향을 미칠 타오르는 듀엣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명사수는 적을 속일 수 있는 돌진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로저가 클로드를 따라잡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상대방이 Roger를 사용할 때 Claude를 플레이하는 팁은 당신이 Demon Hunter Sword(DHS)가 된 지 5분 이내에 아이템이 있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주어진 피해로 인해 Roger는 항상 Claude의 공격을 피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앞으로 게임이나 게임 플레이에 확실히 영향을 미칠 것이기 때문에 스택을 중단하지 마십시오.

또한 읽기: 듣다! 이 10명의 영웅과 함께 Stack Mobile Legends를 할 수 있습니다!

무력

무력

다음은 Mobile Legends 게임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카운터 로저 영웅인 세이버입니다. 이 영웅의 스킬은 데미지 측면에서 매우 고통스럽고 특히 뛰어난 카운터 능력 측면에서 그렇습니다.

세이버를 사용하여 로저를 물리칠 때 상대 영웅을 대상으로 로저에게 막대한 피해를 줄 수 있는 스킬 3 또는 그의 궁극기를 사용할 수 있으며 단 한 번의 공격으로 그를 물리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