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 최강의 카운터 히어로 마티스

마티스 엠블럼

이 성가신 영웅을 이기려면 마티스 최강의 카운터 영웅이 필요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 이 페이지에 나열했습니다.

이 OP 영웅은 상대가 없어서 당신이 그를 이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Mobile Legends 게임의 모든 영웅은 자체 카운터가 있습니다. Land Of Dawn에서 가장 성가신 영웅 중 하나는 Martis입니다. 

Martis는 Alucard 등과 같은 파이터 역할을 하는 영웅입니다. 하지만 이 새로운 영웅은 모든 적에게 두려움을 불러일으키는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적의 공격을 좌절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그의 비소모 기술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천적을 가진 평범한 영웅으로 남아 있습니다. ML에서 Martis의 카운터 영웅이 궁금하십니까? 전체 리뷰는 다음과 같습니다.

영웅 카운터 마티스 MLBB 목록

물론 ML의 영웅만큼 위대한 상대가 있어야 합니다. 이 파이터 영웅도 마찬가지입니다. 다음은 Mobile Legends 2022에서 그를 물리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Martis 카운터 영웅입니다.

루비

카운터 히어로 마티스
루비

Ruby라는 전투기 영웅으로 그를 이길 수 있습니다. 아마도 이번 시즌에는 거의 사용되지 않는 영웅 목록에 Ruby가 포함되어 있지만 실제로는 Ruby가 가장 효과적인 카운터입니다. Ruby는 HP가 상당히 높으며 Martis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시온

카운터 히어로 마티스
구시온

OP 영웅은 다른 OP 영웅과 싸워야 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인 Martis로 Gusion을 사용하는 것이 올바른 선택입니다.

이 매우 민첩한 킬러는 그에게 치명적인 상대가 될 것입니다. 사용된 콤보는 상대의 비밀을 뒤에서 공격할 때 임금이 상대를 죽이는 첫 번째 스킬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 후 상대에게 단검 5개를 던져 두 번째 스킬을 사용한다. 그런 다음 단검을 제자리로 되돌리기 전에 Ulti 기술을 사용하십시오. 따라서 Gusion은 상대방에게 단검 5개를 추가로 던질 수 있습니다.

자스크

카운터 히어로 마티스
자스크

다음 Martis 카운터 영웅은 Zhask입니다. 클론을 발행하는 스킬을 가진 이 영웅은 그의 천적으로 사용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Zhaks Clone은 오래된 적에게 기절 효과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Zhask는 장거리 공격을 할 수 있는 영웅이며 이는 그와 같은 근접 영웅에게 약점입니다.

Nightmaric Spawn 기술은 실제로 Martis에게 악몽입니다. 근접 전사로서 그는 자신의 클론이 보호하는 이 Zhask를 파괴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더욱이 3초 동안 80%의 둔화 효과를 줄 수 있는 자스크의 세 번째 스킬은 그를 더욱 압도하게 만든다.

알카드

카운터 히어로 마티스
알카드

Alucard를 Martis의 카운터 영웅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드물게 사용되지만 Alucard의 생명력 흡수는 여전히 다른 영웅 중에서 가장 높습니다.

완벽한 빌드 조건을 갖춘 Alucard는 이 파이터 영웅을 쉽게 이길 수 있으므로 아이템과 싸우기 전에 빌드 아이템에 집중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마찬가지로 다른 전투기와 마찬가지로 Alucard와 Martis는 근거리에서 싸우고 탱크가 필요하지 않은 전투와 같은 공통점이 있습니다.

Alucard의 중요한 아이템을 모두 구입했다면 그를 공격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Martis와 한 번에 하나씩 처리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또한 게임 초반에 그와 결투를 벌일 수 있습니다. 이때 그는 상당히 약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영웅 카운터 Gatotkaca

가톳카차

카운터 히어로 마티스
가톳카차

마지막 Martis 영웅 카운터는 Gatotkaca입니다. 아마도 그는 Gatotkaca와 같은 탱크가 그에게 치명적인 영웅이 될 수 있다는 것이 밝혀진 것을 너무 많이 생각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가토트카차는 공격을 받았을 때 적의 피해를 저항할 수 있는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Gatotkaca는 죽이기 매우 어려운 탱크 영웅입니다. 이 인도네시아 영웅은 ML 카운터 파이터로 널리 사용됩니다.

그들은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Martis 카운터 영웅이었습니다. 따라서 이제 꽤 OP인 이 전사 영웅과 맞서는 것을 더 이상 두려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최강 카운터 히어로 유도라

타 사이트에 비해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VCGamers에 ML다이아몬드 충전도 가능합니다. 그러니 놓치지 마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