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ok vs A124 vs Otho FF: 랭킹 푸시에 가장 좋은 것은?

오토FF

Alok vs A124 vs Otho FF 캐릭터 중 2022년 3월 푸시 랭크에 가장 적합한 캐릭터는? 답을 찾으려면 이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새로운 시즌이 시작될 때마다 프리 파이어 맥스, 일반 플레이어의 주요 목표는 순위를 높이는 것입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푸시 랭크 목표를 효율적으로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최고의 캐릭터를 찾는 경우가 많습니다.

Free Fire MAX에는 게이머가 선택할 수 있는 능동 및 수동 캐릭터가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Alok, A124 및 Otho FF의 능력을 비교하여 2022년 3월 푸시 랭크에 대한 최선의 선택을 결론지을 것입니다.

Alok, A124 및 Otho FF의 기술 비교

이 기사는 Alok, A124 및 Otho의 능력을 비교하여 2022년 3월 Free Fire에서 푸시 순위 측면에서 누가 최고인지 결정합니다.

알록

오토FF
알록

알록은 쿨타임 45초로 고정된 드롭 더 비트라는 특수 스킬을 보유한 인기 액티브 캐릭터다. 그는 플레이어의 움직임과 스프린트 속도를 10% 증가시킬 수 있는 5미터 아우라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5미터 구역에서 5초 동안 초당 5HP를 회복하여 플레이어의 체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 액티브 스킬은 캐릭터 레벨업 카드로 최대 6개까지 올릴 수 있다. 최대 레벨에서 이동 속도 버프가 15%로 증가하고 회복을 위한 재생 지속 시간이 10초로 확장됩니다.

A124

오토FF
A124

A124는 고정 쿨타임이 10초인 다이내믹 캐릭터이기도 합니다. 그의 능력인 Thrill of Battle을 사용하여 4초 이내에 20EP를 HP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Free Fire MAX 캐릭터는 EP 회복을 도와주는 애완동물 Agent Hop과 가장 잘 어울립니다.

그는 Thrill of Battle이라는 액티브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레벨 1에서 이를 통해 25EP(에너지 포인트)를 90초의 쿨다운으로 HP(건강 포인트)로 빠르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레벨 6에서 A124는 60초의 쿨다운으로 50EP를 HP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A124는 위험한 상황에서 건강을 얻는 데 특화되어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EP(Energy Power)의 일부를 건강 혜택으로 빠르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EP는 재충전하는 데 시간이 걸리지만 A124를 플레이하면 의료 키트로 작동합니다. 능력을 레벨업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로 떨어지고 50EP를 즉시 체력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오토FF

오토FF
오토

Otho FF는 OB30 Free Fire 업데이트의 최신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오토의 패시브 스킬을 사용하여 적의 위치를 탐지할 수 있습니다.

상대를 성공적으로 제거한 후 특수 메모리 미스트 스킬을 사용하여 특정 반경 내의 적을 찾을 수 있습니다. 고유 능력으로 25m의 거리를 커버할 수 있습니다.

25m 스팬은 첫 번째 수준에서 다룹니다. 범위는 점차 증가하고 6레벨에서는 50미터 내의 적 위치가 드러납니다.

그 외에도 그의 패시브 능력은 Battle Royale 및 Clash Squad 모드에서도 유용합니다. 상대방의 위치를 알면 플레이어가 다음 동작을 보다 전술적으로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상대를 제압한 후 메모리 미스트 오토 스킬을 사용하면 일정 거리 내 다른 적의 위치가 드러난다. 레벨이 높을수록 플레이어가 볼 수 있는 범위가 넓어집니다.

위의 모든 캐릭터 능력은 최소 캐릭터 레벨입니다. 캐릭터의 레벨을 올려 더 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tho FF 캐릭터와 가장 잘 어울리는 스킬

결론

오토FF
알록

푸시 랭크 측면에서 능동형 캐릭터는 다양하고 강력한 능력 때문에 수동형보다 선호됩니다. 따라서 A124와 Alok은 Otho FF보다 더 나은 선택입니다. Otho FF는 적을 찾는 데만 도움이 되고 전투에는 도움이 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위에서 언급한 두 활성 캐릭터의 능력이 체력 증가에 중점을 두더라도 Alok은 이동 및 달리기 증가에 도움이 되므로 A124보다 더 나은 선택입니다. 이 측면은 플레이어가 치열한 랭크 매치에서 타겟팅하기 더 어렵게 만듭니다.

캐릭터 선택은 개인의 결정이며 다른 것보다 우선 순위를 정하는 것은 전적으로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달려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124 vs Nairi: 현재 Free Fire에서 최고의 캐릭터는 누구입니까?

그것은 푸시 랭크를 위한 세 사람의 스킬 비교였습니다. 위의 설명은 참고용일 뿐 선택의 필수 조건은 아닙니다.

Free Fire에서 UC와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려면 VCGamers에서 충전할 수 있습니다. 매일 할인과 캐쉬백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