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OS Tazz, 정글러, MSC 2023에 EVOS 레전드 선보여

EVOS 태즈 정글러 EVOS 레전드

여러 시즌 동안 타이틀 공백 끝에 마침내 에보스 레전드 그의 송곳니를 보여 다시 상승했다. 그들은 MPL ID 시즌 11에서 상하좌우를 오가며 준우승으로 결과를 얻는 데 성공했다.

마지막 패자조 최종 라운드까지 백호 팀은 강적 Alter Ego를 무너뜨리고 최종 라운드에 진출하여 오닉 군림하는 챔피언 Esports.

안타깝지만 ONIC는 전복되는 것을 꺼려합니다. 올 시즌 단 1패만을 맛본 노란 호저는 올해 가장 권위 있는 대회에서 인도네시아 최고의 대표로 존경받아 마땅하다.

하지만 이번 논의는 정글러인 태즈가 제공한 결과를 통한 EVOS의 성과에 치중될 것이다. 자, 이 GG 정글러에 대해 알아보자. 누가 알겠습니까, 당신도 영감을 받고 궁극적으로 하이퍼 팀이 되는 데 관심을 갖게 될 것입니다. 듣다!

저렴한 다이아몬드를 어디에서 구입해야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할 수 있는지 혼란스러우신가요? 
어서, 가장 저렴하고 안전하며 가장 빠른 ML 다이아몬드를 VCGamers로 충전하세요.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지금 쇼핑하세요!

EVOS Tazz의 프로필 및 생체 데이터

EVOS Tazz의 생체 데이터 및 프로필
EVOS Tazz의 생체 데이터 및 프로필. 출처: YouTube/EVOS TV

프로 선수들의 팬 모바일 레전드 물론 이것은 이미 그의 프로필과 약력을 알고 있습니다. 다시 검토하겠습니다. 나중에 만나요!

생물학적 정보

  • 전체 이름: Darrell Jovanco Wijaya
  • 게임 내 이름: Tazz/Tazz DD
  • 역할: 정글러/미드라이너
  • 17 살
  • 국적: 인도네시아

프로필

태즈는 백호의 매니지먼트에서 배출한 프로선수다. EVOS Legends 로스터로서 그는 갑자기 뽑히거나 팀 간 이적의 결과가 아닙니다. 프리미어리그로 승격한 EVOS 아이콘 선수다.

2티어 팀으로서 EVOS Icon 자체가 개발 리그(MDL). 그곳에서 "거리" 선수들은 훈련을 받고 챔피언이 될 준비를 하며 결국 최고 카스트로서 프리미어 리그로 진출합니다.

EVOS Tazz도 그 중 하나입니다. EVOS 아이콘 정글러로서 그는 팀을 2부 리그에서 권위 있는 타이틀로 끌어올렸습니다. MDL이 시즌 5에 들어갔을 때와 일치했습니다.

Mobile Legends 리그가 다음 시즌으로 넘어갈 때 EVOS Tazz는 공식적으로 EVOS Legends 명단이 됩니다. 그는 또한 정글러로 프리미어 리그 시즌 10에서 경쟁했습니다. 물론 프로모션이 즉시 최대 결과를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그들은 새로운 포메이션에 적응하고 적응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 결과 EVOS는 그 시즌 플레이오프 진출조차 하지 못했다. 하지만 빨리 적응하지 못한다면 프로팀이 아니다.

단 1개의 시즌으로 시즌 11에서 EVOS는 다시 포효하며 2위를 차지했습니다. 안타깝지만 ONIC Esports는 여전히 너무 강하고 불 같은 상태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백호의 저항은 더욱 거세질 가능성이 높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5월 Starlight Mobile Legends 스킨 유출

MPL 시즌 11의 EVOS 하이라이트

MPL ID 시즌 11의 EVOS 레전드
MPL ID 시즌 11의 EVOS 레전드. 출처: YouTube/EVOS TV

어제 MPL 시즌 11 결승전 티켓 쟁탈전 중 승자조 결승전 Alter Ego vs EVOS Legends 경기는 정말 치열하고 흥미로운 스펙터클 경기를 선보였습니다.

승자조 결승에서 ONIC에게 패해야 했던 Alter Ego는 그곳에서 먼저 기다리던 EVOS를 다시 만났습니다. EVOS 자체는 패자조 준결승의 엘클래시코 경기에서 RRQ에 대한 복수에 성공한 후 그곳에서 자신의 위치를 확보했습니다.

한편, EVOS와 Alter Ego는 대진표 결승전 자체에서 Alter Ego를 더 선호하는 파티가 많았습니다. 두 팀이 이미 대진표 준결승에서 만났고 백호 팀이 Celiboy 팀과 친구들에게 복종해야 했기 때문에 이것은 이유가 없는 것이 아닙니다.

이 예측은 패자조 최종 라운드가 시작되었을 때도 확인되고 강화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3 최강의 영웅,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MPL 시즌 11 승자조 결승전에서 EVOS Tazz의 역할

EVOS 레전드 컴백
EVOS 레전드 컴백. 출처: YouTube/MPL 인도네시아

BO5(베스트 오브 5) 경기는 다음 라운드로 진출하기 위해 한 팀이 3점을 얻어야 합니다. Alter Ego가 절대적인 우위를 보이며 경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처음 두 라운드에서 그들은 2-0의 점수를 확보했습니다. 3라운드에 진입한 EVOS는 희망이 없어 보였고 Alter Ego는 답장 없이 ONIC에 대한 티켓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예기치 않게 EVOS는 시그니처 "ulti 컴백"백호를 출시했습니다.

Tazz의 안내에 따라 EVOS는 Lord를 무료로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의 팀원들이 Alter Ego의 부하들을 전쟁으로 유인했을 때 Tazz는 분할 푸시를 결정하고 상대 기지에 침입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EVOS에 추가 수명을 제공하는 2-1 점수가 생성되었습니다.

그래서 뜨거운 열정으로 예기치 않게 EVOS는 상황을 역전시키고 눈덩이처럼 불어났습니다. 이 경기는 EVOS의 최종 점수 3-2로 끝났으며 준우승과 MCL 티켓을 합산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업데이트된 2023 Mobile Legends 순위 목록

이것이 바로 Jungler EVOS Tazz에 대한 논의입니다.

최신의 가장 완전한 e스포츠 정보 및 기사를 따르십시오. VCGamers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