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피아 데피니티브 에디션: 놀라운 비주얼로 리메이크!

마피아 데피니티브 에디션

Mafia Definitive Edition은 Hangar13에서 만든 게임으로 2K에서 출시했습니다. 이 게임은 제목이 게임의 리메이크입니다 마피아 2002년에 발매된 것.

오리지널 버전과 마찬가지로, 계략 2020년에 개봉하는 이 영화는 1930년대 일리노이주 로스트 헤븐이라는 가상의 마을을 배경으로 합니다.

오리지널 시리즈의 전체 리메이크로 제작된 Mafia: Definitive 에디션에는 새로운 자산 빌드와 더 넓은 스토리가 함께 제공됩니다. 사용된 아크와 임무는 여전히 원본과 동일합니다.

아래 기사에서 Mafia: Definitive Edition의 줄거리, 게임 플레이 및 최신 업데이트를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Android에서 즐길 수 있는 20가지 신나는 오픈 월드 게임!

플롯 마피아: 데피니티브 에디션

토미 안젤로 마피아 데피니티브 에디션
토미 안젤로. 출처: GameZine/Youtube

이 게임에서 당신은 Salieri 범죄 가족의 갱스터가 된 Sicilian America의 택시 운전사 Tommy Angelo의 기복을 따라갈 것입니다.

마피아와의 우연한 접촉은 Tommy를 조직 범죄의 세계로 이끈다.

처음에는 불안해하던 Tommy는 무시할 수 없는 큰 보상 때문에 마침내 Salieri 가족에 합류하는 것을 받아들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PG/FPS 게임 vs 카드 게임, 어느 것이 더 어려운가?

Mafia: Definitive 에디션의 게임 플레이

마피아 데피니티브 에디션의 게임 플레이
게임플레이 마피아 데피니티브 에디션v. 출처: GameZine/Youtube

이 오픈 월드 게임을 통해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스토리를 계속하기 위해 미션을 수행하지 않을 때 여가 시간에 로스트 헤븐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플레이어가 임무의 선형 경계에 얽매이지 않는 "무임승차" 게임 모드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드에서는 다양한 사이드 미션을 검색하고 다양한 전용 아이템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게임 플레이는 2016년 초에 출시된 Mafia III를 기반으로 합니다.

시리즈의 미션의 역동성이 증가하고 다양한 오토바이가 도입됩니다. 그들은 또한 개주 영어 성우를 위해 반복됩니다.

그래픽 측면에서 Definitive Edition은 확실히 선명한 이미지 세부 정보와 적절한 조명을 갖추고 있어 이 게임의 비주얼이 눈을 매우 즐겁게 합니다.

Definitive Edition 마피아 게임 그래픽
Mafia: Definitive Edition 그래픽 및 조명. 출처: GameZine/Youtube

2002년에 출시된 이전 시리즈에서 플레이어는 게임 내내 싱글 플레이어 모드를 사용하여 Tommy Angelo를 제어합니다. 플레이어는 도보로 이동하거나 자전거를 탈 것입니다.

이 게임의 참신함으로 플레이어는 이제 오토바이를 사용하여 여행할 수 있습니다. 마피아 시리즈에서 사용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Definitive Edition 자체의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은 Mafia III 게임을 기반으로 합니다. 난이도 설정도 게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피아 데피니티브 에디션 게임 난이도
게임 난이도. 출처: GameZine/Youtube

이것은 탄약 관리 및 범죄에 대한 경찰의 엄격한 대응과 같은 난이도를 조정하는 역할을 하여 이 게임을 원래 시리즈와 같은 느낌으로 만듭니다.

메인 스토리 모드 외에도 이 게임에는 Free Ride 모드가 별도로 포함되어 있어 플레이어가 완료해야 하는 목표 미션에 얽매이지 않고 도시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죄악의 제국, 마피아 배경 게임

최신 업데이트 마피아 데피니티브 에디션

2020년 10월에 출시된 Hangar13은 "Fair Play" 미션에 포함된 택시 미션 및 레이싱 모드와 같은 Free Ride 모드에 새로운 활동을 추가했습니다.

또 다른 업데이트는 플레이어가 설정 메뉴에서 "느와르 모드"로 알려진 흑백 형식으로 마피아 데피니티브 에디션을 플레이할 수 있는 새로운 시스템입니다.

이 모드는 그 시대의 필름 느와르에 경의를 표하기 위한 것입니다. 게임의 HUD 부분을 표시하거나 숨기는 설정도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게임은 좋은 스토리, 성능 및 모양에 활력을 불어넣어 비평가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플레이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해 이 게임은 PS4, Xbox One 및 Windows 플랫폼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관심 있는? 게임 마피아의 공식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여기!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 가장 저렴한 게임을 충전하고 2배 환불 보장을 받으세요!

잊지 마세요, Top U Game은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합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