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한! 2022년 2월에 Harith Goldlane 구축

Harith Goldlane 구축

하리스 영웅 마법사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예전에는 매우 치명적이었고 오버 파워(OP)였습니다. 이 Mobile Legends 영웅은 높은 기동성과 고통스러운 데미지 외에도 Harith가 민첩한 정글러에게 옵션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정글러로 자주 사용됩니다. 그러나 이것은 지난 시즌에 발생했으며 이제 Goldlane에서 Harith를 즐길 수 있습니다. 즐길 수 있는 하리스 골드레인 빌드입니다.

이 Harith Goldlane 빌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Harith는 상대방을 포격하는 데 확실히 사용할 수 있는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및 마법사 아이템에 의존할 만큼 용감한 스팸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리스 스킬 설명

하리스의 스킬

Harith Goldlane 빌드로 이동하기 전에 영웅 마법사의 기술을 엿보면 불완전한 느낌이 듭니다. 다음은 하리스의 스킬 설명입니다.

패시브 스킬 – 핵심 통찰력, Harith는 다른 스킬보다 시간이 더 빨리 걸릴 수 있는 스킬에 대한 컨트롤이 있습니다. 70%의 경우 사용한 스킬을 쿨다운할 수 있습니다.

스킬 1 – 싱크로 분열, Harith는 그림자를 포인트 중앙에서 강점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마법 방어력이 20%인 적에게 매우 치명적이며 Synchro Fission은 경로에 있는 적에게 145(+70% 총 마법 공격력)의 마법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스킬 2 - 크로노 대시, 탈출 스킬과 적을 쫓는 스킬. 150(+150% Total Magic Power) 마법 피해에 대한 보호막을 얻습니다.

기술 3 – 힘의 시대, 에이지 오브 포스에 영향을 받는 모든 적이 느려지도록 에이지 오브 포스를 발행하고, 에이지 오브 포스에 있는 하리스의 경우 빠르고 쿨다운 감소가 높습니다. 이 스킬은 하리스의 스킬 1, 스킬 2와 결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모바일 레전드의 영웅 카운터 랜슬롯, 향수 기사를 죽여라!

Hartih Goldlane 구축

하리스의 스킬에 대한 설명을 본 후. 다음은 게임 내에서 직접 연습할 수 있는 Harith Goldlane 빌드의 개요입니다.

엠블럼

먼저 엠블럼에 대해 먼저 논의하겠습니다. 그의 역할이 실제로 마법사이기 때문에 Harith의 엠블럼이 마법사인 것은 확실합니다. 그런 다음 재능 자체에 대해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지배 재사용 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는 다음 두 번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관찰 하리스의 스킬과 합치면 매우 싱크로율이 높아 마법 관통력을 추가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취할 수 있는 마지막 재능은 미스터리 샵 아이템을 살 때 할인을 받는 것 외에도 이 재능은 분당 골드를 줄 수도 있습니다.

주문

정화하다

주문 정화하다 골드 레인의 하리스에게 적합한 주문입니다. Harith의 영웅이 CC 영웅에게 매우 취약하다는 것을 배제하지 않기 때문에 Purify는 Goldlane의 Harith에게 좋은 주문입니다. Aegis 및 Flicker와 같은 다른 철자 옵션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마법의 신발

마법의 신발

쿨다운을 +10% 줄이고 이동 속도를 +40% 줄이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첫 번째 하리스 골드레인 빌드입니다. 이 아이템은 하리스 스킬에서도 매우 동기적입니다. 스팸 스킬을 좀 더 저렴하게 사용하려면 이 아이템을 사용해야 합니다.

마법에 걸린 테일즈맨

Enchanted_Talisman-ml-2

Mana harith는 매우 낭비이므로이 두 번째 harith goldlane 빌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Enchanted tailsman에는 +50 Magic Power와 추가 +250 HP 및 +20% Cooldown Reduction이 있습니다. 확실히 이것은 harith 사용에 더 자신감을 줄 수 있습니다.

재앙을 거두는 자

사용할 수 있는 세 번째 항목은 재난 사신입니다. 하리스의 스킬도 기본 공격을 많이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확실히 Harith가 스킬을 발행하는 데 매우 도움이 됩니다. +10%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와 +100 마나, +70 매직 파워 및 +6 마나 재생이 있습니다. Harith는 goldlane 영웅으로서이 모든 것이 정말로 필요했습니다.

천국의 깃털

공격속도 +30%, 마법력 +65 증가. 물론 Harith는 항상 민첩하고 민첩합니다. 반드시 필요한 공격 속도 수준이기 때문에 이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으며 이 아이템은 추가 대형 마법 데미지 +40%의 형태로 고유한 패시브를 가지고 있습니다.

신성한 수정

홀리 크리스탈 2

Harith goldlane의 잊을 수 없는 빌드는 Holy Crystal입니다. 확실히 당신은 상당한 마력 손상을 위해 신성한 수정을 사용할 것입니다. +90 마법력의 추가는 확실히 명사수와 상대 마법사에게 매우 고통스러운 일입니다.

집중된 에너지

마지막 Harith goldlane 빌드는 Harith 영웅이 goldlane에서 사용하는 데 필수입니다. +25%의 마법적인 생명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확실히 하리스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Harith는 또한 이 아이템으로 +700 HP를 추가로 얻었기 때문에 상대에게 용감하게 침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2022 ONE Esports MWI 토너먼트의 상위 5개 플레이

Goldlane에서 Harith 플레이 팁

하리스 히어로메이지 MLBB 오케이

Harith Goldlane의 빌드 흐름을 살펴본 후. 확실히 당신은 Harith가 좋은 휴식을 취하는 마법사 영웅 만이 아니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러나 여기서 하리스를 플레이하는 방법과 요령을 알아야 합니다.

Harith의 기술 이해

Harith는 스팸 기술을 사용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지만 Harith의 기술 재사용 대기 시간을 감소시키는 요인이 무엇인지 주의해야 합니다.

하리스는 사용하기 상당히 어려운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하리스의 스킬을 잘 이해하면 하리스를 더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내를 재생합니다

goldlane으로서의 의무를 수행하는 데 인내심을 가지십시오. 물론 돌파하려면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먼저 금을 모으려면 인내심을 가져야 하지만 하리스를 플레이하여 공격적인 자세를 유지해야 합니다. 마치-마치 연주할 수 있는 것처럼.

하리스의 스팸 스킬에 방해받지 않으려면 템포를 맞추는 인내심도 매우 필요하다. 또한 밀거나 갱킹을 할 때 항상 경로를 관리합니다.

바 연주

Harith Goldlane을 구축한 후 마음껏 바를 연주할 수 있습니다. 확실히 당신은 새벽의 땅에서 인상적이고 놀라운 게임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물론 쿨타임이 많은 하리스의 스킬을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바 플레이는 게임 초반, 중반 및 후반 게임과 같은 조건을 볼 수 있어야 하는 것 중 하나입니다. 하리스를 사용할 때는 침착하고 공격적으로 플레이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