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n 515 ML 2022를 살펴보세요. 디자인은 미래지향적입니다!

스킨 515ml 커버

스킨 515ML(모바일 레전드) 2022년에 비해 새로운 돌파구가 될 것 같습니다. 이벤트 515 전에.

2021년에 당신에게 주어진다면 STUN 스킨 브로디, 슈, 셀레나, 2022년에도 문튼이 함께 돌아올 듯 라인업 그룹 영웅.

2022년 1월 말부터 순환되고 있는 누수 중 4개가 있다고 합니다. 영웅 누가 얻을 것인가 제한된 스킨 이 중 515개. 그들 중 하나는 여전히 오븐에서 갓 나온, 일명 영웅 방금 출시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2022년에 사용할 수 있는 Balmond Jungler 빌드

아직 모르신다면 영웅 어느 것이 주어질 것인가 스킨 이 특별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아래 검토를 참조하십시오.

4 스킨 누수 515 ML 2022 멋진 디자인

지난 2021년, 스킨 515 ML은 Brody, Selena 및 Chou의 소유일 뿐만 아니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스킨 다른 내부 e파티 이벤트 515년 전.

올해 Moonton이 재발매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스킨 서사시 그리고 제한된 순간 이벤트 515 2022가 발생합니다.

그 외에도, 당신은 또한에 의해 제공됩니다 스킨 515 Wanwan, Yin, Ling 및 Zilong. 이 누출은 채널 유튜브 요 지크 공식.

스킨 515 음 – Lieh

Moonton을 놀라게 한 것은 Yin과 Lieh가 얻은 속도였습니다. 스킨 제한된 그런 특별한 순간 영웅 이 두 페르소나는 한 달 전에 출시되었습니다.

Yin의 인기는 플레이어 모바일 레전드 때문에 기술가지고 다닐 수 있는 영웅 싸우다 왕국 특히 8초 동안의 일대일 결투의 경우.

스킨 515ml 음누수

에서 보이는 삽화 유출, Yin 사용 조끼 노란색, 사용 꽉 끼는 정장 검은색 긴팔.

가슴 중앙에는 3개의 연두색 연두색 삼각 장신구가 있다. 꽉 끼는 정장 Yin이 입고 있던 것 역시 일부에 회색 줄무늬가 있었습니다.

Yin은 회색 주머니가 달린 노란색 벨트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그의 검은색 바지에는 노란색 끈이 달린 작은 짙은 파란색 주머니 두 개가 있습니다.

스타일 인의 머리카락은 여전히 동일합니다. 스타일 머리카락 기본그녀의 트레이드마크가 된 머리띠 없는 그레이 컬러.

스킨 515ml 리크 리에

한편, 스킨 또 다른 Yin 페르소나인 Lieh는 스타일 다른. Lieh의 긴 머리는 네온 그린 색조의 하늘색입니다. 그의 옷도 손과 몸, 바지에 연한 녹색으로 더 많은 선이 되도록 패턴을 변경했다.

꽉 끼는 정장 사용 된 것들도 더 검고 회색 빛이 도는 검은 색 바지와 함께 회색 벨트로 강조되어 있습니다. Yin이 Lieh로 변하면서 노란색과 Yin의 주머니가 사라졌습니다.

문튼은 리모델링을 하면서 자신의 온전함을 보여주었던 것 같다. 스킨 Yin과 Lieh는 같은 사람인데도 둘을 구별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4 ML 스킨에 대한 투표가 결정되었습니다. Beatrix가 승자가 되었습니다!

스킨 링

스킨 515 ML Ling은 특히 얼굴과 디자인에서 너무 많은 변화를 경험하지 않았습니다. 스타일 머리카락. 그는 여전히 심플한 드레스를 입고 등장한다.

스킨 515ml 리크드링

이번에 Ling은 앞머리만 파란색으로 염색하고 나머지 머리 색깔은 회색으로 남겨둡니다. 스타일 기본 스킨-그의.

Ling이 입는 옷도 이전의 Yin과 Lieh와 같은 테마입니다. 그는 하늘색과 검은색 무늬가 있는 진한 파란색 로브로 더 많이 가려진 것처럼 보입니다. 흉갑 회색.

링 착용 핸드 가드 하늘색인 오른손과 왼손에. Yin과 Lieh처럼 검은 색 바지를 입습니다.

겉보기에 가벼워 보이는 몸에 따라 Ling은 깊은 것 같았습니다. 스킨 또한 사용하기가 더 민첩하고 가벼워질 것입니다. 스킬셋경기장에 있는 그녀.

스킨 질롱

누출을 통해 Zilong 스킨 515ML은 여전히 보입니다. 시원한 특히 얼굴 디자인에서 드러나는 견고함과 스타일 헤어스타일을 확 바꿨다.

스킨 지롱 515ml

스타일 Zilong의 머리카락은 스타일 머리카락 사무라이 묶고 회색으로. 그의 눈 중 하나에서 Zilong은 녹색 안대를 착용하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문튼 디자인 조끼 레드와 오렌지 그라데이션, 어깨 보호대 오른쪽과 왼쪽에.

꽉 끼는 정장 그가 착용한 것은 오렌지색의 삼각형 엠블럼 패턴을 좌우로 배치했다.

하의는 하의와 같은 색상을 사용하는 Zilong이 디자인했습니다. 조끼-그의. 옷 양쪽에 검은색과 회색 띠 형태의 장식이 있다.

디자인 보기를 참조하십시오. 스킨 이를 통해 Zilong은 창을 사용하여 상대를 찌르는 데 훨씬 더 안정적일 것 같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프레야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추천

스킨 완완

유일한 사람 영웅 얻는 여자 스킨 515 ML 2022는 점프하면서 화살을 쏘는 민첩한 완완이다.

여자의 피부 515ml 누출

로 표시됩니다. 스타일 머리카락 양면 롤빵 연한 녹색 그라데이션이 있는 검은색. 완완도 아직 머리가 단발 요컨대.

하늘색 그라데이션이 들어간 연녹색의 반소매 재킷을 입은 모습이다. 소매가 오픈된 블랙 티셔츠와도 어우러져 스타일 이것.

Wanwan이 사용하는 액세서리 중 하나로 노란색 안경이 있습니다. Yin, Ling 및 Zilong과 달리 Wanwan은 반바지를 입고 레깅스 바닥을 위해.

완완의 깊은 얼굴 디자인을 본다면 스킨 이건, 이렇게 생겼어 애니메이션 스킨 레일라와 패니. 마치, 스킨 이것은 다시 Wanwan을 두 번째만큼 인기있게 만들 것입니다. 영웅 그만큼.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Sick Wanwan 빌드 아이템 추천

이벤트 515 2022는 아직 설계 단계인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4번의 누수 스킨 저장하라는 단서가 될 수 있습니다. 다이아 패 한 벌 그래서 당신은 얻을 수 있습니다 스킨 이 특별한 515 ML, Vicig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