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C20이란 무엇입니까? 다음은 간단한 설명입니다.

erc20은 무엇입니까

ERC20이란 무엇입니까? ERC20 암호 화폐 표준에서 사용되는 디지털 자산입니다. 비트코인과 달리 이 토큰은 이더리움 블록체인 네트워크에서만 실행되며 거래 활동을 추적하기 위해 스마트 계약에 의존합니다.

ERC20 토큰의 존재는 개발자가 다음을 기반으로 디지털 자산 생성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간소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더 리움. ERC20이 무엇인지 더 잘 이해하기 위해 다음 기사를 살펴보겠습니다! 

ERC20이란 무엇입니까? 

이더리움 가격 예측
ERC20 네트워크 알아보기

ERC20이란 무엇입니까? ERC20은 증거이자 구속입니다. 내보내기는 일반적인 용어로 자주 사용되며 프레젠테이션은 변화하는 글로벌 미디어에 자주 제공됩니다.

위의 정보와 관련하여 ERC20은 이더리움 생태계의 일부이며 ETH만으로 정의할 수 없습니다. 2015년 Vitalik Buterin이 만든 이 아이콘에는 스마트 계약도 있습니다.

그 기능과 관련하여 ER20은 향후 작업의 최종 결정에서 부가 가치로 사용되거나 고객에 대한 회사 감사의 형태로 자주 사용됩니다.

ERC20 토큰의 예

ERC20 토큰은 총 약 245,148개로 이더리움 플랫폼에서 가장 큰 토큰입니다. 명확성을 위해 다음은 이 네트워크에 있는 제품의 몇 가지 예입니다.

이오스 

ERC20 네트워크 알아보기
ERC20 네트워크의 EOS

이러한 토큰은 현재 블록체인 간 통신을 촉진하는 가장 큰 암호화폐 중 일부입니다. 현재, 이오스 시가총액 $4.64로 5위입니다. 

비체인(VEN) 

ERC20 네트워크에서
ERC20 네트워크의 VEN

19위를 차지한 VEN은 퍼블릭 블록체인 기업 순위입니다. 이러한 제품은 모든 제품을 추적할 수 있도록 사물 인터넷(IoT)을 프라이버시 소스로 사용하기 위한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알아야 할 토큰과 코인의 차이점

트론 

트론(TRX)
ERC20 네트워크의 TRX

TRON의 사명은 연결된 콘텐츠 플랫폼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 로고는 디지털 영화 산업 소스 코드라고도 하며 13번째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디지털 콘텐츠 제작자에게 완전한 소유권을 부여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목표는 콘텐츠 제작자(수입의 일부만 받는)를 돕고 그들이 작업에 대해 더 많은 보상을 받도록 권장하는 것입니다.

YouTube, Facebook 또는 Apple과 같은 광고주 없이 콘텐츠 제작자에게 직접 비용을 지불하도록 콘텐츠 구매자를 초대하면 됩니다. 

TRON 소프트웨어는 스마트 계약, 다양한 유형의 블록체인 시스템 및 dApp이라는 가상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합니다. 암호화폐 플랫폼은 비트코인(BTC)과 유사한 트랜잭션 모델, 즉 UTXO를 사용합니다. 거래는 사용자가 거래 내역을 추적할 수 있는 공개 원장에서 발생합니다. 

그렇다면 ERC20은 무엇일까요? ERC-20은 최고의 이더리움 블록체인 프로토콜입니다. 이 토큰은 Ethereum 블록체인에서 수천 개의 토큰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토큰은 암호화 자산 개발자가 사용하기에도 쉽습니다. 

누구나 ERC-20 토큰을 생성하고 블록체인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스타트업은 ICO를 통해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스타트업에서 자주 사용하는 이러한 토큰을 사용하는 가장 정교한 사례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 토큰 알아보기: 수만 명의 보유자가 있는 법적 암호화 자산

VCGamers에도 ERC20 네트워크 위에 암호화 토큰이 있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어디에 VCG 토큰 Indodax와 BitMax에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얻으십시오 VCG 토큰 업데이트 VCNews의 최신 소식!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