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위 진입, MPL 시즌9 에보스 레전드의 걸림돌

Evos 레전드 MP 토크

게임 에보스 레전드 MPL 시즌 9 덜 안정적입니다. 이것은 EVOS Esports의 부사장인 Aldean Tegar가 전달했습니다.

그는 채널의 Empe Talk에서 이것을 전달했습니다. YouTube 조나단 리안디.

Aldean은 MPL 9 경기에서 Evos의 성능에 대해 여러 가지를 전달했습니다.

처음에 Jonathan Liandi는 MPL 9에서 EVOS Legends의 장애물에 대해 물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MPL 시즌 9에서 EVOS Legends의 위치에 대해 물었습니다.

이어 올딘은 걸림돌이 된 것 중 하나가 라인업 선수 배치라고 설명했다.

그의 파티는 아직 MPL 9에서 EVOS Legends에 대한 최고의 플레이어 공식을 찾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어쩌면 이번 시즌에 우리가 가장 많이 변했다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줄을 서다 그리고 아직 베스트 5를 찾지 못했다"고 그는 비디오에서 엠퍼러에게 말했다.

또한 읽으십시오: MPL ID 시즌 9 플레이오프 진출 6개 팀

그는 최대 슬롯 플레이어에 따라 팀에 포함 된 플레이어가 10 명이나 있다고 말했습니다.

경기에서 최고의 라인업 공식을 찾을 수 있습니다.

"끝날 때까지만 우리는 좀 고심하다 최고의 라인업을 찾는다고 할 수 있다”고 말했다.

Aldean은 또한 이번 시즌 EVOS Legends가 안정적이지 않다고 밝혔습니다.

MPL은 대중에게 공개됩니다.
MPL S9 경기장의 그림

"이번 시즌은 틀림없이 가장 불안정한 시즌입니다. 말하자면 우리는 어떤 팀을 상대로도 이길 수 있고, 어떤 팀을 상대로도 질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시즌 전 준비를 보면 우리가 더 잘했어야 했고 꽤 괜찮았다고 말할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또한 읽으십시오: 7주 차 MPL 시즌 9 최고의 ML 프로 플레이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는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기 때문입니다. SEA 게임에 참가할 플레이어가 있는지 여부를 모르는 것과 같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Aldean, 이것이 EVOS Esports의 관심사가 될 것입니다.

"하지만 결국, 그것은 그것이 무엇인지. 이렇게 됐어 우린 해야해 준비하다 ~을 위한 최선 플레이오프,” Aldean이 말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