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dean Teguh, 최대 4배의 시간으로 프로 플레이어 가격 누수 제공!

MPL은 대중에게 공개됩니다.

EVOS Esport의 부사장인 Aldean Tegar가 프로 플레이어 Mobile Legends의 가격을 유출했습니다. MPL 시즌 9 순간에.

그는 채널에서 이야기하는 동안 가격을 유출 YouTube 조나단 리안디.

올딘은 프로 선수의 몸값에 대해서는 자세히 언급하지 않았다.

또한 읽으십시오: 4위 진입, MPL 시즌9 에보스 레전드의 걸림돌

그러나 그는 프로 선수의 가격대를 제시했습니다.

실제로 몇 시즌 전 MPL에 비해 총합이 3~4배에 이르렀다.

"가격은 아마도 지금일 것입니다. 가격은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사계절 전, 아마도 지금, 시작 가격 또는 풍부한 제안은 어쨌든 세 배, 네 배로 늘어났습니다."라고 그는 YouTube 채널에서 말했습니다.

또한 Aldean은 프로 선수의 가격이 수십억 루피아에 달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미 억, 시작 가격 예, 키가 큰. 조도 좀 더 쏟았는데 여자 선수들도 이제 키가 컸다"고 말했다.

그는 개인적으로 선수 이적료를 결정하는 것은 선수가 소속된 팀에 달려 있기 때문에 이에 대해 문제가 없다고 말했다.

또한 읽으십시오: Bajan EVOS Legends처럼 Jawhead ML을 사용하는 방법

알딘에 따르면 이는 선수 이적이 필요한지 아닌지를 보면 알 수 있다.

지금까지 플레이어의 가격을 결정하는 특정 지표는 없습니다.

Evos Legends MP Talk - 프로 플레이어 가격
Jonathan Liandi님이 Aldean Tegar님과 있습니다. 사진: YouTube/Jonathan Liandi

그러나 선수 영입에 있어 팀이 우려하는 사항이 많이 있습니다.

“확실한 지표는 없지만 현재 많은 지표가 평가되고 있습니다. 그의 임팩트, 영향력, 엔터테인먼트, 스트림, 모든 것이 계산되고 평가가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Aldean은 또한 높은 플레이어 가격을 초래한 다른 요인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프랜차이즈 링크 때문일지도 몰라, 조. 동남아에서 가장 권위 있는 리그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시청자는 토너먼트 게임과 대결할 수도 있습니다. 주류. 그것은 주류가 아니라 Dota, League of Legends 등과 같은 세계에만 있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Jonathan에게 말했습니다.

더 읽어보기 여기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