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kai Star Rail DoT: 정의, 작동 방식, DMG 증가

dot honkai 스타 레일 설명 가이드

DoT는 게임에서 자주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혼카이 스타 레일, HoYoVerse에서 출시한 최신 게임.

캐릭터 프로필 페이지의 속성란을 보면 "피지컬 데미지가 DoT를 주는 출혈 효과를 일으킬 수 있다" 등의 설명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DoT라는 용어와 다양한 통계는 HoYoVerse 게임 플레이어에게 상당히 생소합니다. 특히 이전에 게임을 해본 적이 있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원신 임팩트.

DoT는 무엇입니까? 이 기사에서는 Honkai Star Rail DoT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또한 읽기: Jing Yuan Honkai Star Rail Builds: Trace, Relics, Light Cone, and Party

Honkai Star Rail DoT: 정의 최대 DMG 증가

Honkai Star Rail DoT에 대한 다양한 내용을 다룹니다. 정의부터 시작하여 손상을 증가시키는 방법까지.

기다릴 수 없지? 보자!

Honkai Star Rail DoT 정의

도트 혼카이 스타 레일 애니메이션
DoT 애니메이션 (출처: VCGamers)

DoT 또는 Damage over Time은 이전에 주어진 피해의 연장선으로 주어지는 추가 피해입니다.

DoT라는 용어는 Honkai Star Rail에서만 사용하는 것이 아닙니다. 많은 RPG 및 배틀 로얄 게임에서는 종종 DoT라는 용어를 캐릭터 공격 메커니즘으로 사용합니다.

Honkai Star Rail의 DoT는 적의 약점 또는 약점을 공격하는 캐릭터가 입히는 추가 피해입니다.

이 약점은 비슷한 원소를 가진 캐릭터가 적의 약점이 되는 원소를 공격했을 때 발생하는 원소 약점이다.

또한 읽기: Honkai Star Rail 스탯 가이드, 주목해야 할 4가지 새로운 스탯!

Honkai Star Rail DoT를 식별하는 방법

도트 혼카이 스타레일 특수효과 블리드
출혈, 도트 발생 가능(출처: VCGamers)

적의 약점 요소로 공격한 모든 적은 적이 시작할 때마다 또는 캐릭터가 공격한 직후에 수동적으로(다른 공격을 적용할 필요 없이) 해당 요소에 대한 피해를 받습니다.

DoT가 발동되었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방법은 적의 턴 시작 시 나타나는 요소 표시와 요소의 대표 색상 손상에서 알 수 있습니다.

캐릭터는 적의 공격으로 DoT에 맞을 수도 있습니다. 캐릭터의 HP 바 아래에 DoT와 턴을 주는 원소의 대표 엠블럼이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DoT의 영향을 받는 캐릭터도 적과 같은 방식으로 볼 수 있습니다. 캐릭터가 돌았을 때 데미지와 함께 데미지가 데미지와 함께 원소 기호, 대표색상과 함께 나타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DoT는 일반적으로 다시 적용해야 하기 전에 1턴 동안 지속됩니다. 그러나 1턴 이상 지속될 수도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적의 약점을 공격하여 특수 효과를 얻을 때입니다.

특수 효과는 적의 약한 속성을 사용하는 캐릭터로 적을 공격할 때 추가 공격입니다.

적절한 속성으로 적을 공격하면 적의 강인함 막대가 더 빨리 낮아집니다. 소진된 강인성 막대가 트리거됩니다. 약점 파괴 적으로부터.

전부가 아니라는 사실을 기억해야 합니다 요소 DoT를 유발할 수 있는 특수 효과를 생성하도록 트리거할 수 있습니다. 특수 효과를 제공할 수 있는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 불(화상)
  • 윈드(윈드 시어)
  • 물리적(출혈)
  • 번개(충격)

얼음, 양자 또는 가상 요소는 DoT를 제공하는 특수 효과를 생성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Quantum 요소는 적을 가속하여 Weakness Break와 DoT를 얻을 수 있는 Entanglement 효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Honkai Star Rail Elements: 기능, 유형, 적용 방법

트리거 방법

충격 효과 서벌
서벌 스킬이 충격 효과 생성(출처: VCGamers)

VCGamers의 관찰에 따르면 DoT가 발동되어 피해를 입히는 두 가지 시나리오가 있습니다.

  • 캐릭터는 Weakness Break를 얻고 원소 특수 효과를 발동합니다.
  • 흔적 캐릭터는 즉시 특수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우리의 첫 번째 시나리오는 물리적 요소를 가진 캐릭터 Sushang의 예를 사용할 것입니다. 

Sushang의 공격이 Elemental Weakness를 생성하고 적이 Weakness Break를 받으면(Toughness Bar 또는 적의 HP 막대 위의 흰색 막대가 소진될 때) Sushang은 "Bleed" 효과를 줍니다.

DoT로 입힌 피해는 적에게 추가 피해를 주어 적을 더 빨리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이 출혈 효과는 물리적 DMG를 처리하는 물리적 요소에서 DoT를 트리거합니다.

두 번째 시나리오는 Serval과 Sampo가 Trace를 가지고 Weakness Break를 활성화하지 않고 DoT를 발동시키는 것이었습니다. 

Serval은 스킬을 사용하여 Shock 효과(Lightning DMG의 특수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샴푸는 Serval과 유사하지만 Talent에서 Wind Shear 효과(Wind DMG의 특수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Shock 및 Wind Shear의 특수 효과는 각각의 요소에서 수동적으로 DMG를 처리합니다. 이것은 강인함을 낮추고 적의 HP를 줄입니다.

Leakers의 여러 유출에 따르면 여러 패치에서 출시될 캐릭터 Luka는 Serval 및 Sampo와 유사한 능력을 갖게 됩니다. 

손상을 증가시키는 방법

하모니 라이트 콘
라이트 콘 하모니(소스: VCGamers)

물론 DoT로 인한 데미지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활성 공격의 DMG와 비교할 때 DoT의 DMG는 물론 훨씬 작습니다.

그러나 DoT가 클수록 적은 더 빨리 패배합니다. 캐릭터의 DoT 크기는 ATK%, DMG%, Elemental DMG% 및 Break Effect의 영향을 받습니다.

캐릭터에 렐릭을 사용하면 엘리멘탈 데미지와 ATK% 스탯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한편, DMG%와 ATK%는 Tingyun과 같은 하모니 경로 캐릭터를 버프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Tingyun은 캐릭터, 특히 번개 속성 캐릭터에게 DMG% 및 ATK% 버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전투는 끝나지 않았다"와 같은 Harmony의 Light Cone 경로도 DMG% 버프를 제공할 수 있으며 Harmony 캐릭터의 버프를 통해 DoT 트리거 캐릭터에 채널링됩니다.

Break Effect는 적이 Weakness Break를 받은 후 주어지는 DMG를 증가시키는 DoT의 DMG 승수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onkai Star Rail 1.1 특별 프로그램 요약: Luocha, Silver Wolf 및 이벤트

따라서 Honkai Star Rail DoT에 대한 안내입니다. 이 메커니즘은 적을 마무리하는 속도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이 게임은 아직 매우 새롭지만 다른 HoYoVerse 게임처럼 유명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다른 HoYoVerse 게임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