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Alok FF와 최고의 캐릭터 조합 2022년 4월

팁 푸시 순위

2022년 4월은 물론, 전월 평가로 활용해야 하는 새로운 전략으로. 마찬가지로 DJ Alok FF와 최고의 캐릭터 조합. VCGamers에 가장 좋은 권장 사항이 있습니다.

가레나의 주력 슈팅 게임, 프리파이어, 플레이어는 플레이 스타일과 선호도에 따라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완벽한 캐릭터 스킬을 갖추는 것은 적시에 지원을 받기 위해 전장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여러 캐릭터 중에서 Alok 별칭 DJ Alok FF는 Free Fire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사랑받는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45초의 짧은 재사용 대기시간과 함께 그의 능력인 Drop The Beat는 사용자의 이동 속도를 15% 증가시키고 10초 동안 5 HP/s를 회복하는 5미터의 오라를 생성합니다.

따라서 2022년 4월 DJ Alok FF와 다음 Free Fire 캐릭터 조합을 시도하여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DJ Alok FF의 캐릭터 콤보 목록

DJ Alok은 'Drop the Beat' 능력 때문에 게임에서 가장 많이 찾는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많은 플레이어들이 DJ Alok을 위한 최고의 캐릭터 조합을 찾고 있습니다. 당신이 그들 중 하나라면 이 기사는 당신이 끝까지 읽기에 적합합니다.

이 기사는 전투에서 DJ Alok FF에 대한 최고의 캐릭터 조합 권장 사항을 나열합니다.

알록 + 라파엘 + 시로 + 로라

DJ 알록 FF
라파엘

Rafael의 Dead Silent 능력을 사용하면 Sniper 및 Marksman Rifles를 사용할 때 총소리가 들리지 않으며 성공적으로 발사하면 적의 출혈 속도가 90% 빨라집니다.

적이 80m 떨어진 곳에서 사용자를 공격하면 Shirous의 피해 처리 능력이 공격자를 6초 동안 추적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플래그는 사용자에게만 표시됩니다.

표시된 적에게 첫 발을 들이면 추가 방어구 관통력이 100% 증가합니다. 이 스킬도 쿨타임이 10초입니다.

로라의 샤프 슈터를 사용할 때 조준 시 무기의 정확도가 35% 증가합니다. 이 조합은 Sniper 및 Marksman Rifle 사용자에게 이상적입니다.

DJ Alok FF + Joseph + Kapella + 엘리트 앤드류

DJ 알록 FF
요셉

Nutty Joseph의 이동 능력은 피해를 입은 사용자의 이동 속도와 달리기 속도를 20% 증가시킵니다.

카펠라의 치유의 노래 능력은 치유 아이템의 효과를 20%, 치유 스킬을 10% 증가시킵니다. 그녀의 능력은 또한 다운된 아군의 HP 손실률을 30%까지 감소시킵니다.

Andrew의 Wolf Pack Elite 능력은 조끼의 내구성 손실을 12% 줄입니다. 그러나 깨어 있는 상태에서는 조끼의 피해 감소가 11% 증가하고 이 기술을 보유한 각 팀원으로부터 추가 피해 감소가 15% 증가합니다. 이 특별한 능력 세트는 Assaulters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알록 + 켈리 + 모코 + 하야토

DJ 알록 FF
켈리

사용자는 Kelly's Dash를 사용하여 스프린트 속도가 6% 증가합니다. 그러나 각성 형태의 그의 능력(Deadly Velocity)은 이 능력에 추가됩니다.

즉, 사용자가 이를 활성화하려면 4초 동안 실행해야 합니다. 활성화되면 대상에 대한 첫 번째 사격은 106%의 피해를 입히며 5초 동안 지속됩니다.

Moco의 Hacker Eye 능력은 5초 동안 총에 맞은 적을 표시하고 팀원과 정보를 공유합니다. Hayato의 Bushido 능력은 최대 HP가 10% 감소할 때마다 사용자의 갑옷 관통력을 10%씩 증가시킵니다. 이 조합은 공격적인 러너에게 적극 권장됩니다.

이 기사의 Free Fire 캐릭터 조합은 전적으로 작성자의 견해를 나타내며 설명된 캐릭터의 능력은 최대 수준입니다.

알록 + 켈리 + 모코 + 제이

DJ 알록 FF
어치

Kelly의 능력은 사용자의 이동 속도를 기본 수준에서 1% 증가시킵니다. 최대 레벨일 때 6% 증가합니다. 그의 기술을 Alok과 결합하면 사용자가 전장에서 더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Moco의 능력은 매우 독특합니다. 이를 사용하면 플레이어는 레벨 1에서 2초 동안 총에 맞은 후 적을 태그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 레벨 6에서는 태그 지속 시간이 6초로 증가합니다. 이 기술은 플레이어가 두 게임 모드에서 적을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

Jai의 능력은 최근 Booyah Day 패치 이후 상당한 버프를 받았습니다. 이제 적을 제압한 후 탄창을 30% 재장전할 수 있습니다. 최대 레벨에서 탄창은 자동으로 45% 재장전됩니다.

이 능력은 급한 게임 플레이를 보완하지만 AR, 권총, SMG 및 샷건으로 제한됩니다. 이 스킬은 이 등급의 무기를 선호하는 사용자에게 가장 적합한 조합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J Alok vs Chrono vs Wukong FF: FC에서 어느 쪽이 더 좋습니까?

알록 + 디미트리 + 오토 + 레온

DJ 알록 FF
디미트리

디미트리는 자신의 능력이 활성화되면 직경 3.5m의 치유 영역을 생성했습니다. 내부에서는 사용자와 아군이 3HP/s를 회복할 수 있으며, 처치 시 회복 능력도 갖게 됩니다. 지속시간은 10초이며 쿨타임은 85초입니다.

적을 제거한 후 Otho의 Memory Mist에 의해 25미터 내의 다른 모든 적의 위치가 드러납니다. 그들의 위치에 대한 정보는 팀원들과도 공유됩니다.

Leon의 독특한 능력은 사용자가 전투에서 살아남은 후 체력을 5 회복합니다. 이 숫자는 레벨이 올라갈수록 증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tho FF vs Alok vs Chrono 캐릭터: 2022년 4월에는 어느 것이 더 낫습니까?

이들은 2022년 4월 DJ Alok FF를 위한 최고의 캐릭터 조합 중 일부였습니다. 선택은 연주 스타일에 따라 다르며, 위의 내용은 참고용일 뿐 절대적인 것은 아닙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