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ai Mobile Legends 개편, 그의 새로운 스킬, 외모 및 빌드가 있습니다!

쿵푸 팬더 x ml

Moonton은 불균형으로 간주되는 모든 영웅의 기술을 자주 업데이트합니다. 아카이 개편 모바일 레전드 그들 중 하나입니다. 업데이트 후 스킬, 외형, 신규 빌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Mobile Legends는 계속해서 여러분이 놓치지 말아야 할 멋진 업데이트를 많이 제공할 것입니다. 사실 그 중 하나는 Akai Mobile Legends의 최신 Revamp Skill을 낮추는 것입니다. 그의 스킬이 어떤 것인지 보여줄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는 확실히 그의 새로운 능력에 대해 더 나은 메타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모두 지금 제공되기 때문에 놓치지 말아야 할 훌륭한 업데이트가 많이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생생한 액션 외에도 이 게임은 곧 플레이하기에 매우 흥미로울 것입니다.

515 World Mobile Legends 이벤트가 언제 나왔는지 알게 되었기 때문에 모든 것이 4월에 더 일찍 올 것이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물론 여기에서 볼 수 있는 모든 임무가 완료되었을 때 취할 수 있는 조치에 대한 많은 보상이 있습니다.

Mobile Legends에서 Revamp Akai의 최신 기술에 대한 설명이 있어도 꽤 볼만합니다. Revamp Akai Mobile Legends 관련 기술을 사용하면 이미 알고 이해해야 합니다.

Akai Mobile Legends 새로운 스킬 개편

Akai Mobile Legends 개편
팬더 기술

오랜 시간이 지난 후 마침내 Moonton Revamp Akai Mobile Legends는 몇 가지 큰 변화가 있는 새로운 기술로 Akai Mobile Legends를 개편했습니다. 물론 여기에서 변경된 사항을 알아야 게임에서 영웅을 사용할 때 혼동되지 않습니다.

변화는 외모에서도 볼 수 있지만 기분 좋은 변화를 경험하는 스킬도 있다. 물론 Akai Mobile Legends의 Revamp Skill을 설명할 때, 당신은 확실히 그것을 시도하는 데 관심이 있을 것입니다. 

아카이의 첫 번째 스킬이 변경되어 점프하기 전에 몸으로 앞으로 돌진합니다. 물론 이 점프의 거리는 줄어들지만, 이 스킬을 사용하고 나면 대시가 다시 추가됩니다.

적에게 맞으면 효과에 맞을 것입니다. 노크 이 크기로 표시됩니다. 이 효과는 마크나 마크로 인해 약간 느려질 것이므로 그에게 도움이 될 것이고 스킬은 한 번에 5명에게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기존에 통과 후 표식 효과를 부여했던 스킬 2는 이제 범위 공격으로 변경되어 표식을 부여합니다. 그는 땅에 떨어진 다음 상대적으로 느린 피해와 충격을 적에게 입힙니다. 플레이어는 스킬 1과 2의 조합을 사용하여 적이 도망치지 못하도록 움직일 수 있습니다.

엔딩은 그대로지만 약간의 추가 사항이 있고 스킬 효과가 증가합니다. 그는 몸을 돌려 적에게 돌진하지만, 벽에 부딪히는 것이 목표라면 이 효과로 잠시 경직됩니다.

그녀의 궁극기 동작은 더욱 민첩하고 빨라졌으며 첫 번째 스킬에 새로운 메커니즘이 추가되었습니다. 이것은 그가 Flicker를 사용하지 않고 적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물론 새로운 Skill Revamp 스킬은 정말 멋지고 좋은 것을 가져옵니다. 영웅이 완전히 바뀌었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영웅을 다시 사용하는 것을 즐길 수 있도록 합니다.

아카이의 최근 모습

Akai Mobile Legends 개편
어린 판다

Mobile Legends의 페이스리프트 덕분에 그는 더욱 젊어질 것입니다. 이 업데이트된 버전의 모양이 흥미로워 보입니다. 어린 판다로서 큰 영웅이 되겠다는 큰 꿈을 가진 열정적인 판다로 전해진다. 그는 여전히 개구리와 믿음직한 대나무 천사를 동반하고 있습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개구리가 선생님입니다.

개편 후 Akai의 최신 빌드

비록 부츠

Akai Mobile Legends 개편
부츠

그가 사용하는 첫 번째 빌드 아이템은 터프 부츠로, 그에게 가장 적합한 아이템입니다. 그러나 이렇게 하려면 먼저 여러 단계의 로밍 아이템, 즉 (목재 마스크)를 구매해야 주인공이 쉽게 부자가 될 수 있습니다. 터프 부츠는 업그레이드를 제공합니다. 이동 속도 그리고 마술.

이 아이템은 700골드에 판매됩니다. 터프 부츠는 또 다른 22의 마법 방어력을 제공하고 이동 속도를 40으로 증가시킵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해야 합니다.

저주받은 투구

Akai Mobile Legends 개편
저주받은 투구

그가 사용하는 두 번째 아이템은 공격의 대상이기도 한 방어 아이템인 저주받은 투구입니다. 이 저주받은 투구는 주변의 모든 대상에게 지속적인 물리적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미니언을 빠르게 청소하고 적 영웅을 죽일 수 있습니다. 해당 아이템은 1760골드라는 매우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이 아이템은 추가로 1200 HP와 25 마법 방어력을 제공합니다. 저주받은 투구에는 고유한 패시브가 있습니다. 초당 주변 상대의 가장 높은 HP와 동일한 1.5%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이 피해는 미니언당 50%씩 증가합니다.

무자비한 힘 흉갑

Akai Mobile Legends 개편
브루트 포스

그가 사용하는 세 번째 아이템은 완벽하고 균형 잡힌 방어 아이템인 Brute Force Breastplate입니다. Brute Force Breastplate는 모든 형태의 물리적 및 마법적 손상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으며,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죽을 염려 없이 바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Brute Force 흉갑은 저렴한 가격, 즉 1870 골드에 판매됩니다. 이 아이템은 770 HP와 45 물리 방어력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무차별 대입 흉갑에는 고유한 패시브가 있습니다. 즉, 스킬과 기본 공격을 사용할 때마다 이동 속도가 3% 증가하고 물리 및 마법 방어력이 4가 됩니다. 이 효과는 4초 동안 지속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카운터 라일라 온 골드 레인? 이 12명의 영웅을 사용하세요!

불사

Akai Mobile Legends 개편
불사

그가 마지막으로 사용하는 아이템은 모바일 레전드 디펜스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불멸입니다. 불멸은 2초 후에 사망한 영웅을 깨우는 데 사용되며,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죽이기가 더욱 어려워집니다. 불멸은 현재 2120골드라는 비교적 비싼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

이 아이템은 추가로 +800 HP와 40% 물리 방어력을 제공합니다. Immortality에는 고유한 패시브가 있습니다. 2초 동안 처치한 후 다시 활성화되고 15%의 HP와 300-1000 피해를 흡수할 수 있는 보호막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카운터 영웅 할리 MLBB, 이 영웅 할리를 사용하면 무조건 즉사!

여러분이 알아야 할 최신 Akai Mobile Legends 개편의 스킬, 외모 및 새로운 빌드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