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재다능한 5성 캐릭터인 장 겐신 임팩트를 구축하세요!

진 겐신 임팩트 빌드 2022

Jean Genshin Impact는 초기에 출시된 여러 5성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계략 호요버스.

진은 다음과 같이 알려져 있습니다. 군중 통제 (CC), 치료자, 그리고 공격자 동시에 이 캐릭터를 완전한 패키지로 만듭니다.

비록 하나의 캐릭터 표준 배너 자주 만드는 유령 제한된 배너, Jean은 여전히 매우 유명하고 플레이어가 자주 사용합니다.

드물지 않게 많은 플레이어가 Jean을 선택합니다. 원신 임팩트 된다 와이푸 그들의 마음에 드는 것.

Jean의 빌드는 쉽고 특별한 이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짓다 진 아즈 치료자 어떤 생산 손상 한번에 크게.

이 기사에서는 전체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짓다 연출할 수 있는 진 겐신 임팩트 큰 피해 그리고 또한 지원 치료사 믿을 수 있는.

Jean Genshin 임팩트 빌드 권장 사항

이 기사에서는 모든 권장 사항을 다룹니다. 짓다 우선 순위로 시작 기술, 아티팩트, 팀 권장 사항에 적합 짓다 장 겐신 임팩트.

권장 아티팩트는 이미 릴리스된 아티팩트와 정렬되며, 새 아티팩트가 추가됩니다. 업데이트 원신 임팩트.

또한 읽기: 2022년 Genshin Impact 베스트 와이푸 목록! 좋아하는 로그인?

Build Jean Genshin Impact의 스킬 우선 순위

진 겐신 임팩트 노멀 어택
일반 공격 진 겐신 임팩트

진은 5성 캐릭터로 출시되었습니다. 호요버스 처음에 계략 Genshin Impact는 Diluc와 함께 출시되었습니다.

대행 그랜드 마스터로서 Jean은 검과 전망 그것이 가진 빈혈.

진은 하나다 치료자 유연하여 거의 모든 팀 조합에서 이 캐릭터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일반 공격 진은 물리 피해를 주는 5연속 공격을 가합니다.

진의 차지 어택을 사용하면 공격이 바람과 합쳐져 적을 공중으로 띄우거나 떨어뜨릴 수 있다.

진의 패시브 공격은 Wind Companion입니다. 진이 모든 멤버의 HP를 회복하도록 도울 것입니다. 파티 15% ATK 진이 일반 공격으로 공격할 때마다 진.

진 겐신 임팩트 게일 블레이드
진 겐신 임팩트 엘리멘탈 스킬: 게일 블레이드

진의 엘리멘탈 스킬은 게일 블레이드 공격을 가한다 진 배달 아넴 적에게 DMG.

오래 버틸 수 있습니다 (잡고 있다) 이 엘레멘탈 스킬 버튼을 누르면 적이 유인되어 한곳에 모이게 되어 다른 캐릭터가 한 번에 적을 쉽게 공격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가장 재미있는 점은 적을 집어 들고 공중으로 날아올라 적에게 맞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손상 떨어지는 것으로부터 (추락 피해). 

강에 가까이 있어도 적을 침몰시킬 수 있습니다.

진 겐신 임팩트 버스트
쟝 원신 임팩트 엘리멘탈 버스트 민들레 바람

진의 엘리멘탈 버스트는 단델리온 브리즈 ~이다 기술 Jean의 가장 수익성이 높습니다.  

명명된 영역 원 민들레밭 형성됩니다. 진의 공격력 비율로 측정한 모든 팀원의 HP를 한 번에 회복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Dandelion Field는 Anemo DMG를 제공합니다. 소용돌이 파이로와 같은 다른 요소와 함께 제공 원소 반응 소용돌이 손상 큰.

캐릭터의 HP가 100%까지 회복되지 않은 경우, 민들레밭 지역에서 캐릭터의 HP를 회복시켜주는 캐릭터를 사용하면 됩니다.

을 위한 짓다 장 겐신 임팩트 우선순위를 정하다 기술 엘리멘탈 스킬을 올리는 것과 같은 레벨의 엘리멘탈 버스트, 그 다음 일반 공격만 가능 재능 이것은 실제로 필요하지 않습니다.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계층 목록 2022년 4월

Jean Genshin의 빌드와 일치하는 유물 타격

통계 무엇을 우선시해야 Jean Genshin Impact는 Crit Rate/DMG, ATK 또는 ATK% 및 Anemo DMG Bonus입니다.

기력 충전 및 원소 마스터리 스탯도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하위 통계 줌으로 인한 Jean Genshin 영향 손상 Swirl을 사용하면 Elemental Burst를 더 빠르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스팸 기술).

에 적합한 아티팩트 짓다 Jean Genshin 임팩트가 매우 큽니다. 다양한 종류를 조합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이 진의 강점입니다. 아티팩트 세트 통계를 조정하기 만하면됩니다.

진 겐신 임팩트 바이리데슨트 아티팩트
추천 아티팩트 세트 진 겐신 임팩트

Viridescent 베니어판 4세트 진원신 임팩트에 사용하기에 가장 적합한 아티팩트 세트입니다.

이 세트는 측면에 진의 아네모 DMG 보너스를 추가합니다. Swirl DMG를 증가시키고 Swirl 속성 반응과 결합된 요소로 적의 Elemental RES를 감소시킵니다.

당신은 또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노블레스 오블리주 4세트 Elemental Burst DMG를 증가시키기 위해 Jean Genshin Impact에게 진이 엘리멘탈 버스트 사용 시 모든 캐릭터의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진 겐신 임팩트 글래디에이터 아티팩트
글래디에이터 피날레와 시메나와의 회상

두 아티팩트를 합치거나 글래디에이터 피날레, 시메나와의 추억 같은 아티팩트를 사용해 공격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The Lost Valley 도메인 비주얼리제이션의 최신 Genshin Impact 아티팩트 세트 버밀리온 내세와 제물의 메아리.2 세트는 Gladiator Finale 아티팩트와 같은 추가 ATK 18%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Build Jean Genshin Impact에 대한 무기 권장 사항

진 겐신 임팩트 5성 무기
5성 무기

쟝 겐신 임팩트 추천 5성 무기 이 기사가 나왔을 때 출시된 거의 모든 5성 무기는 모두 진이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5성 검 무기 Primordial Jade Cutter, Mistsplitter Reforge 및 Aquila Favonia와 같은 것은 Jean에게 좋습니다. Skyward Blade를 사용하여 업그레이드할 수도 있습니다. 에너지 충전.

진 겐신 임팩트 빌드 4성 무기
4성 무기 진 겐신 임팩트

Jean Genshin Impact의 4성 무기 제공할 수 있는 무기를 사용하면 충분합니다. 베이스 에너지 충전과 같은 하위 통계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훌륭한 ATK, ATK 또는 ATK%.

Festering Desire, Favonius Sword, Prototype Rancour 또는 Amenoma Kageuchi를 Jean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빌드 진겐신 임팩트 추천 팀 구성(파티 구성)

진 겐신 임팩트 팀 추천 1
팀 추천 1

장 겐신 임팩트는 지원하다 어느 팀에서나 사용하기에 매우 유연합니다.

진의 능력은 그것을 할 수 있는 캐릭터를 사용할 때 더욱 빛날 것입니다. 소용돌이 Dandelion Field를 돌 수 있는 Bennett처럼 Elemental Burst의 Jean Swirl Pyro 베넷.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팀 추천 1 처럼 라이덴 쇼군, Jean, Bennett 및 Xingqiu가 적립됩니다. 손상 큰 것.

진 겐신 임팩트 빌드 팀 추천 2
팀 추천 2

팀 추천 2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것은 모노 엘리멘탈(원소 1개)과 진을 다음과 같이 조합하는 것입니다. 지원하다 그리고 치료자. 

Mono Anemo-Geo 팀에 Xiao, Jean, Albedo 및 Zhongli를 다음과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원하다 샤오 DPS.

또는 Mono Electro 팀에서 Fischl, Kujo Sara, Raiden Shogun 및 Jean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