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 Mobile Legends 영웅이 봇 레인을 차지해야 하는 주요 이유

찌름은 무엇입니까

탑도 미드도 아닌 MM 영웅들 모바일 레전드 봇 레인에 있어야 합니다. 왜 그런 겁니까? 여기에서 그 이유를 알아보세요.

현재 META Land Of Dawn에서 MM Mobile Legends 영웅 사용자는 어느 위치를 차지해야 하는지, 중간 차선에 있어야 하는지, 아니면 봇 차선에 있어야 하는지에 대해 점점 더 혼란스러워하고 있습니다.

대답은 MM Mobile Legends 영웅이 안전/봇 레인에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 레인을 점유할 때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특정 이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번 기회에 VCGamers는 MM Mobile Legends 영웅이 미드나 탑이 아닌 봇 레인에 있어야 하는 5가지 주요 이유를 제시하고자 합니다. 이러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따라서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아래에서 전체 리뷰를 읽어 봅시다.

MM Mobile Legends 영웅은 Bot Lane에 적합합니다.

Marksman Mobile Legends는 안전한 차선이나 맨 아래 차선에 있어야 합니다. 계속 플레이하고 맨 아래 차선에 있으면 얻을 이유가 있기 때문입니다. 왜 그들이 지금 하단 표시줄에 있어야 하는지 아십니까? 그렇지 않으면 계속해서 끝까지 들어보세요!

클로저 정글

모바일 레전드 MM 히어로즈
밀림

MM Mobile Legends 영웅이 봇 라인을 차지해야 하는 첫 번째 이유는 정글에 가깝기 때문입니다. 그런 식으로 Marksman은 미니언의 파도를 없애고 정글 크립을 즉시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Marksman 영웅은 게임 초반에 금과 경험치를 빠르게 얻을 수 있으므로 핵심 아이템을 더 빨리 얻을 수 있습니다.

Mobile Legends의 하단 표시줄에 있는 MM은 정글 가까이에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그는 짧은 시간에 홉을 수집하고 포레스트 크립도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게임 초반 골드와 경험치를 빠르게 획득할 수 있어 기존보다 빠르게 기본 장비를 획득할 수 있었습니다.

레드 버프 이용

모바일 레전드 MM 히어로즈
버프

봇 레인을 사용하여 Marksman 영웅에게 혜택을 주는 다음 이유는 레드 버프가 봇 레인 영웅을 위한 것이기 때문에 다른 아군과 싸울 필요 없이 레드 버프에 액세스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Marksman이 중간 차선에 있으면 일반적으로 Assassin이나 Mage가 가져 가고 안전한 라이너가 빨간색 버프를 가져 가기 때문에 파란색 버프에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슈터 영웅은 최하위 레인에 있어야 하며, 슈터는 다른 플레이어와 싸우지 않고도 레드 버프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다운되었을 때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레드 버프는 맨 아래 줄의 영웅을 위해 예약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그가 중간 차선에 있으면 파란색 버프는 일반적으로 암살자 또는 마법사를 취하고 빨간색 버프는 안전한 Laner에서 가져 오기 때문에 분명히 파란색 버프를 얻지 못할 것입니다. 하단 바는 그들에게 가장 안전한 장소가되었습니다.

다소 안전한 위치

모바일 레전드 MM 히어로즈
안전한 거리

봇 레인에는 또한 해당 레인의 영웅들에게 도움이 되는 덤불 배치가 있습니다. 적의 눈치채지 못한 채 뒤에서 왼쪽 덤불로 들어가거나 포탑 오른쪽에 있는 덤불로 들어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봇 레인을 점유하는 명사수는 특히 적의 매복을 피하기 위해 안전한 장소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봇 레인에는 적에게 들키지 않고 뒤에서 왼쪽 숲으로 들어가거나 포탑 근처에서 오른쪽 숲으로 들어갈 수 있기 때문에 안전 레인에 더 유용한 덤불 배치가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봇 레인에 있는 사람들은 특히 적의 공격을 방지하기 위해 안전한 위치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보통 솔로 라이너와 싸울 것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MM 히어로즈
라이너스

영웅이 봇 라인에서 가질 수 있는 이점은 일반적으로 솔로 라이너를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봇 라인에서 지원가와 동행하는 명사수는 이 영웅을 물리침으로써 솔로 라이너보다 확실히 유리할 것입니다.

따라서 솔로 레인저를 상대로 봇 레인을 차지하는 Marksman은 게임 초반에 게를 쉽게 잡거나 포탑을 파괴할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낮은 차선에서 지원을 동반하며, 숫자가 다르기 때문에 솔로 라이너보다 확실히 유리합니다. 이런 식으로 솔로 트랙 앞의 낮은 위치에 있는 저격수는 빠르게 스크래치를 할 수 있으며 심지어 플레이 첫 몇 분 안에 적의 포탑을 파괴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4 최고의 Hero Experience Lane ML

미드 라인에서 갱킹하기가 더 쉽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MM 히어로즈
갱킹

MM Mobile Legends 영웅들이 봇 라인을 차지해야 하는 마지막 이유는 Marksman과 Support가 중간 라인에서 훨씬 더 안전하고 쉽게 갱킹을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그런 식으로 상대 미드라이너는 더 많은 압박에 대처해야 하고, 상대 팀은 미드레인을 방어하고 다른 레인에서 부하를 옮겨야 합니다.

안전하게 플레이할지 야만적으로 플레이할지 결정하기 전에 먼저 마주하고 있는 상대를 알아야 합니다. MM 영웅은 종종 골드 레인에서 상대가 됩니다. 그러나 이것은 측정이 될 수 없습니다. 때때로 파이터 영웅이나 암살자를 찾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만나는 적 영웅의 강점을 잘 이해하고 그가 어떤 캐릭터와 성별 비전을 사용하는지주의하십시오. 사용하는 영웅의 힘이 더 강하다고 느끼면 정글 몬스터, 소라게, 적의 탑을 죽임으로써 표적 놀이를 즐겨야 합니다. 봇 레인을 건드리지 마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4 최고의 골드 레인 ML 영웅, 당신의 영웅을 선택하세요!

이것이 바로 Mobile Legends의 Marksman 영웅이 탑이나 미드가 아닌 봇 루트를 택해야 하는 이유 중 일부입니다. 이러한 이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아래 댓글로 알려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