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Amber Genshin Impact Wallpaper로 PC를 장식하세요!

호박색 genshin 충격 배경

앰버는 하나의 문자입니다. 과소평가 이하 Genshin Impact에서 인기가 없습니다. 토끼 귀처럼 반다나를 두른 캐릭터는 손상 부족해서 자주 넣는다. Genshin Impact 계층 목록 낮은 순서로.

그러나 앰버 팬이 상당히 많으며 앰버 겐신 임팩트 월페이퍼도 기기를 장식하기 위해 찾는 경우가 많습니다.

앰버를 좋아하는 여러분, 슬퍼하지 마세요 엠버는 가장 자주 등장하는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공식 예술 겐신 임팩트.

이 이미지를 모든 장치에서 Amber Genshin Impact Wallpaper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픈을 기다리는 동안에도 앰버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원신 임팩트 iftar 시간이 만들어지기를 기다리는 동안 월페이퍼.

Pinterest, Zerochan과 같은 다양한 사이트와 공식 Genshin Impact Twitter 페이지에서도 다양한 Amber Genshin Impact 월페이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당신에게 약간을 줄 것입니다 공식 예술 그리고 팬 아트 앰버로 사용할 수 있는 앰버의 원신 임팩트 월페이퍼.

Amber Genshin Impact 월페이퍼 컬렉션

Genshin Impact의 첫 번째 공식 아트

호박색 겐신 영향 배경 favonius의 기사
Knight of Favonius와 함께 앰버 겐신 임팩트 배경화면

중 하나 공식 예술 HoYoVerse에서 처음 출시한 계략 발매 직후의 원신 임팩트.

앰버는 가챠 없이 원신 임팩트에서 무료로 얻을 수 있는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표준 문자(표준 문자) 즉, 처음 플레이할 때 Amber, Lisa, Kaeya입니다.

Knights of Favonius가 포함된 Amber Genshin Impact 벽지는 Genshin Impact를 시작할 때까지 향수를 느끼고 싶은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업데이트 2.6 이.

엠버, 트래블러 루미네, 진

앰버 genshin 충격 배경 여행자, 앰버, 진
여행자 엠버 진

Amber는 Outrider의 Knight of Favonius 사단의 유일한 남은 구성원입니다. Amber는 Jean과 함께 여행자가 Teyvat에 적응하는 데 Lumine(여성) 또는 Aether(남성)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Amber Genshin Impact 벽지는 포함된 이 세 캐릭터, 특히 Jean을 좋아하는 분들이 사용하기에 완벽합니다. 인기 있는 와이푸 선수들 사이에서.

또한 읽기: Jean Genshin Impact 배경 화면 모음

파보니우스의 기사와 함께 있는 앰버

호박색 genshin 영향 배경 chibi
앰버와 바론 버니

This Amber Genshin Impact 바탕화면 also contains Knight of Favonius. 뒷면에는 폭탄이 될 수 있는 앰버의 토끼 인형인 클리 바론 버니를 제공하는 꼬마 앰버가 보입니다.

Klee의 인형 Dodoco는 Kaeya에게 빼앗기고 Amber는 그녀의 Baron Bunny를 줄만큼 친절합니다. 이 사진에서 모든 파보니우스 기사단의 친밀함이 보이시죠?

앰버 생일 공식 아트 2020

황색 genshin 충격 배경 생일 2020
Amber Genshin Impact Wallpaper 생일 2020

이 이미지는 Amber Genshin Impact 월페이퍼 중 하나입니다. 공식 예술 2020년 엠버의 생일.

Amber가 있는 Mondstadt에 설정되는 것 외에도 Amber는 Baron Bunny 없이는 완전하지 않을 것입니다.

꼬마 앰버와 바론 버니

호박색 genshin 영향 배경 chibi
꼬마 앰버와 바론 버니

매우 사랑스러운 Amber Genshin Impact 월페이퍼 중 하나입니다. Baron Bunny는 귀여운 것 외에도 매우 치명적입니다.

Baron Bunny를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큰 폭발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앰버 글라이딩

호박색 genshin 충격 배경 gliding
파이몬과 함께 글라이딩하는 앰버

이 치비가 속한 공식 예술 Amber Genshin Impact 벽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래된 플레이어의 경우 Amber가 가르치는 것을 아직도 기억하십니까? 여행자 윈드글라이더를 사용하려면?

가르치는 것 외에 여행자, Amber는 또한 글라이더에 비행 면허증을 부여했습니다.

엠버는 윈드글라이더를 조종하는 챔피언이기도 하며 잘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무기 절하다.

아트 할로윈 원신 임팩트

호박색 겐신 영향 배경 할로윈
할로윈 이벤트

이 공식 아트는 얼마 전 할로윈에 Genshin Impact에 의해 공개되었습니다. 앰버가 뱀파이어 의상을 입고 있는 할로윈을 기념하기 위해 코스튬을 입은 앰버, 클레, 리사를 볼 수 있습니다.

멀리서 볼 수 있니? 바바라 화난?

앰버와 율라

황색 genshin 충격 벽지 Eula
율라와 앰버

앰버와 율라 Knight of Favonius의 절친한 친구입니다. 기사단 기숙사의 룸메이트이기도 했다.

Amber는 Eula가 Lawrence 가족의 일원으로서 Eula의 과거를 보지 않고 친구가되어 매우 가깝습니다.

Amber Genshin Impact 배경화면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한 이미지입니다. Genshin Impact에서 비공식 또는 공식 이미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8월에 엠버의 생일이 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보통 엠버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일부 팬아트가 업로드되기 때문에 반드시 원신임팩트의 트위터를 열어주세요. 이 팬아트를 사용하여 배경화면을 Amber로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