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greal 스킨 2023 전체 행

스킨 티그리알 2023

Tigreal은 영웅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2016년에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Moniyan 제국의 이 영웅은 다음과 같은 역할을 합니다. 탱크. 지금까지 7개의 Tigreal 스킨이 출시되었습니다. 문툰.

6종의 스킨 중 골드 바론은 고급스럽고 멋진 디자인으로 팬들 사이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아래 목록에서 다른 Tigreal 스킨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5가지 고통스러운 콤보 Tigreal 영웅, 시도해야 합니다!

2023년 Tigreal 스킨 목록 완료

이 영웅은 멋진 피부를 가지고 있으며 게임 중에 더욱 잘생겨 보이게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목록을 참조하십시오.

새벽의 전사들

새벽의 티그리엘 전사
새벽의 티그리엘 전사. 출처: 모바일 레전드

Warrior of Dawn은 이 영웅을 구매하면 얻을 수 있는 기본 스킨입니다. 그의 갑옷, 방패, 철퇴의 황금색은 매우 사납게 보였다. 기본 스킨만으로도 이 탱크는 이미 멋져 보입니다.

다크 가디언즈

다크 가디언즈
Tigreal with Skin 다크 가디언. 출처: 모바일 레전드

Dark Guardian 스킨은 기본 스킨보다 어두운 색상이 지배적입니다. 다크 가디언은 최대 HP +100 형태의 추가 속성을 제공합니다.

이 엘리트 스킨을 다이아몬드 399개로 구매하거나 조각 70개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폴른 가드

폴른 가드
폴른 가드 스킨이 있는 티그리알. 출처: 모바일 레전드

Fallen Guard는 Tigreal이 마스크를 사용하여 얼굴을 가리는 유일한 스킨입니다. 늠름한 데몬 가드 모델과 함께 이 스킨은 새로운 스킬 효과 애니메이션과 색상으로 최대 HP +100의 추가 속성을 제공합니다.

다이아몬드 599개로 이 불 애니메이션 효과가 있는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웜슬레이어

웜슬레이어 스킨
스킨 웜슬레이어와 티그리알. 출처: 모바일 레전드

바이킹 전사의 모습을 한 Wyrmslayer는 Mobile Legends 팬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스킨 중 하나입니다.

짙은 레드 컬러와 등에 달린 동물 털 망토의 조합이 이 피부를 매력적이고 쿨하게 만든다.

첫 번째 시즌부터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해 온 분들을 위해 이 Wyrmslayer 스킨은 확실히 컬렉션에 포함되어 있을 것입니다.

예, Wyrmslayer 스킨은 시즌 10에서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어를 위한 선물이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8의 최신 MLBB 미식 티어 시스템, 조심하세요! 

라이트본 – 수비수

스킨 티그리알 - 라이트본 디펜더
Tigreal with Skin Lightborn Defender. 출처: 모바일 레전드

Moonton은 분대 영웅을 위한 특별한 스킨을 출시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그 중 하나는 Lightborn Defender입니다. 이 분대에는 Tigreal, Alucard, Granger, Harrith 및 Fanny가 있습니다.

Lightborn Defender 스킨은 은색과 금색의 갑옷 색상 조합으로 매우 빛나 보입니다. 티그리엘이 가지고 있는 날개도 더 우아해 보인다. 이 스킨에는 새로운 음성 해설, 애니메이션 및 장면 보기도 있습니다.

1089 다이아몬드 또는 이에 상응하는 Rp를 발행할 준비를 하십시오. 이 스킨의 모양이 마음에 든다면 450,000입니다. 가격은 비싸지만 아주 가치 그것!

골드 바론

골드 바론
Tigreal With Skin Gold Baron. 출처: 모바일 레전드

골드 바론 스킨은 이름 그대로 아우라를 발산합니다. 부자 남성 우아한. 여기 Tigreal은 다른 사람들보다 훨씬 젊어 보입니다.

금장갑, 시계, 셔츠, 모던한 신발을 매치한 깔끔한 룩이 풋풋함을 자아낸다.

왕을 닮은 홍백의 로브는 보는 사람마다 골드바론을 질투하게 만든다.

이 특별한 스킨은 다이아몬드 749개로 얻을 수 있습니다. 예, Lightborn Defender보다 저렴하지만 멋지지 않습니다!

은하 원수

스킨 티그리알 - 은하계 원수
은하 원수 피부를 가진 Tigreal. 출처: 모바일 레전드

이 목록의 마지막 스킨은 Galactic Marshal입니다. 미래 지향적이고 로봇처럼 생긴 Tigreal은 현대 슈퍼히어로와 매우 흡사합니다.

Galactic Marshal은 출시된 스킨입니다. 별빛 2022년 6월 회원입니다.

이상으로 2023년 가장 완성도 높은 티그리알 스킨에 대한 간략한 리뷰입니다.

갑자기 다이아몬드 선물이 주어진다면 어떤 스킨을 고르시겠어요?

또한 읽으십시오: MLBB 최신 패치 업데이트 1.7.82, 여기에서 새로운 모든 것을 확인하세요!

이 스킨을 사용하려면 Diamond Mobile Legends가 필요합니다.

Mobile Legends 저렴하고 안전하며 빠르게 다이아몬드를 충전할 수 있는 곳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