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롯 빌드 권장 사항: 유물, 무기 및 특성

샬럿을 건설하세요

샤를로테는 진과 마찬가지로 파티를 치유할 수 있는 힐러입니다. 그 안에서 최대한 활용하려면 원신 임팩트, 빌드를 알아야 합니다. 샬럿.

샬롯 역시 공격력에 따라 치유량이 있으므로, 샬롯의 공격력이 높을수록 치유량이 높아집니다.

Charlotte는 또한 Nahida와 같은 점수를 줄 수 있는 원소 기술에 Cryo를 잘 적용했습니다.

Charlotte의 빌드는 특히 유물 선택에서 매우 다양합니다. 하지만 이 토론에서는 샬롯을 지원 힐러로 구성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궁금한? 자, 샬롯의 빌드를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urina 빌드 권장 사항: 유물, 무기 및 특성

추천 무기

무기 샬럿 추천
무기 샬럿 추천 (출처: VCGamers)

Weapon Charlotte의 권장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별 4개

4성 무기의 경우 Favonius Codex, Oathsworn Eye, Thrilling Tales of Dragon Slayers 등 3가지 선택을 권장합니다.

이 무기는 R5가 있으면 상당히 좋기 때문에 5성보다 우선순위가 높습니다.

파보니우스 코덱스

이 무기는 파티뿐만 아니라 샬롯의 에너지 재충전 요구도 충족시킬 수 있기 때문에 샬롯에게 좋습니다. 샬롯이 치명타를 가하고 이 무기의 패시브가 발동될 때 패시브를 사용할 수 있으며, 아직 버스트 병이 가득 차지 않은 캐릭터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맹세의 눈

이 무기는 ATK% 능력치가 27.6%이기 때문에 샬롯에게 매우 좋습니다. 힐링 샬롯은 샬롯의 공격력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샬롯에게 좋습니다.

또한 패시브는 원소 스킬을 사용한 후 에너지 재충전을 48%만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무기는 한정된 이벤트에서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무기가 없으면 선택은 2개뿐입니다. 사실 이 무기는 샬롯과 엄청난 시너지를 발휘하지만, 이 무기를 가진 사람은 극소수에 불과합니다.

드래곤 슬레이어즈의 스릴 넘치는 이야기

이 무기에는 HP% 주요 능력치가 있지만 DPS에 좋은 버프가 있습니다. 이 무기를 포함시킨 이유는 샬롯이 등록된 후 캐릭터의 ATK%를 증가시킬 수 있는 패시브 때문입니다.

별 5개

5성 무기도 사용 가능하려면 2개, 즉 Memory of Dust와 Skyward Atlas를 권장합니다.

하지만 당신이 이 무기를 가지고 있는지 여부는 당신에게 돌아오고, 이 무기를 힐러에게만 사용한다면 부끄러운 일이 될 것이기 때문에 아무도 이 무기를 사용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이 두 무기는 ATK%를 플레이하는 DPS가 자주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먼지의 기억

이 무기는 레벨 90에서 49.6%의 높은 ATK%와 약 608의 높은 기본 ATK를 가지며, 패시브도 ATK%를 추가할 수 있으며 최대 5중첩까지 쌓을 수 있습니다. 이 무기를 사용하면 얼마나 많은 ATK를 얻을 수 있는지 상상해보세요.

스카이워즈 아틀라스

이 무기는 또한 레벨 90에서 33.1%의 높은 ATK%와 674의 높은 기본 ATK를 갖습니다. ATK% 스케일링이므로 패시브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uohuo 빌드 권장 사항: Relics, Light Cone 및 Trace

유물

샬롯의 유물 추천
Charlotte의 유물 추천(출처: VCGamers)

Artifact Charlotte의 권장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4개

리액션 플레이를 하는 팀에서 플레이하고 싶다면 4개의 조각을 사용하면 됩니다. 강사의 브로치 패시브는 반응을 촉발한 후 파티에 높은 원소 숙련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Freeze로 Bloom 반응을 재생하거나 Melt 반응을 재생하는 등의 반응을 재생하는 경우 이 4개 조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4개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노블레스 오블리제, 이 아티팩트를 사용하면 엘레멘탈 버스트 사용 후 한 파티의 공격력이 증가하는 노블리스 오블리주 4개의 버프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아티팩트는 팀의 힐러 및 버퍼로서 Charlote에게 매우 보편적입니다. 왜냐하면 이 4개 세트를 사용하면 Freeze 팀과 Mono Cryo 팀에서 Charlote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이 아티팩트를 사용하면 녹는 등의 반응을 재생할 수도 있습니다. 이 유물은 보편적이므로 적극 권장합니다.

주요 통계 및 유물 하위 통계

주요 통계

  • 샌즈: ATK%/에너지 재충전
  • 잔: ATK%
  • 서클릿: ATK%/힐링 보너스

서브스트

  • 우선순위 ATK%/단기 ATK, 에너지 충전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Jinliu Honkai Star Rail 제작: 흔적, 유물, 빛 원뿔 및 파티

인재 우선순위

샬럿 인재 우선순위
Charlotte의 인재 우선순위(출처: VCGamers)

Charlotte Talent의 우선순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 Elemental Burst는 Charlotte 게임플레이의 핵심이기 때문에 Elemental Burst를 먼저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 엘리멘탈 스킬은 크라이오를 빠르게 적용할 수 있기 때문에 엘리멘탈 스킬 레벨업이 가능합니다.
  • 일반 ATK도 올려야 하는데 최대치까지 올릴 필요는 없고 6정도만 올려도 충분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토파즈 빌드 권장 사항: Relics, Light Cone 및 Trace

이번에는 Build Charlotte에 대한 논의입니다. 이 기사가 Charlotte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저렴하고 빠르게 원신임팩트 충전하고 싶으신 분들은 바로 가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흥미로운 프로모션이 많이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프트라라

가챠 광대와 지구 핵의 주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