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 게임을 할 때 깨진 휴대폰을 처리하는 방법

FF 계정

FF 플레이어들이 자주 경험하는 문제 중 하나는 치열한 전투 중에 휴대폰이 심하게 지연된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게임을 할 때 깨진 휴대폰을 처리하는 방법을 알고 있나요? 프리파이어

그래서 이번 기회에 Free Fire 게임을 플레이할 때 깨진 그래픽을 처리하는 팁을 공유하겠습니다.

이 문제를 극복할 수 있는 해결책은 무엇인가? 아래 전체 설명을 듣고 따라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4월 15일 FF 코드 사용으로 매력적인 상품을 받으세요

FF 플레이 시 깨진 휴대폰 그래픽을 처리하는 쉬운 방법

지연 방지 FF 플레이 팁
출처: Garena Free Fire/Google

휴대폰에서 깨진 게임을 고칠 수 있습니다.

다음은 Free Fire 게임을 플레이하는 동안 깨진 휴대폰을 처리하는 쉬운 방법입니다. 

가장 낮은 게임 그래픽 사용

낮은 Free Fire 그래픽 사용
무료 화재. 출처: 가레나

휴대폰의 사양과 연식이 너무 오래되면 최고의 그래픽으로 플레이하는 능력이 저하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는 지금까지 이루어진 다양한 업데이트 및 개선 사항과 분리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조정도 해야 합니다.

보다 원활한 플레이 성능을 위해 Free Fire 게임 그래픽을 중간 또는 낮은 수준으로 낮출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프로필 사진을 위한 추천 10개 이상의 멋진 Free Fire 이미지

거의 사용하지 않는 앱 삭제

쓸모없는 앱 삭제
출처: Garena Free Fire/Google

활성화하지 않더라도 거의 사용하지 않는 애플리케이션은 전력을 소모하게 됩니다. 그리고 저장.  이는 Free Fire 게임이 중단되는 원인 중 하나입니다. 

Free Fire 게임을 할 때 깨진 휴대폰을 처리하는 방법은 거의 사용하지 않는 여러 응용 프로그램을 삭제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휴대폰이 더 가볍고 빨라질 것입니다.

백그라운드에서 앱 닫기

백그라운드에서 앱 닫기
출처: 가레나

특히 랭크 모드에서 Free Fire를 플레이하려면 이전에 사용했던 애플리케이션이 종료되었는지 확인하세요.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되는 애플리케이션은 휴대폰의 RAM 리소스를 소모합니다. 따라서 Free Fire 게임의 플레이와 등장을 방해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느린 Steam 다운로드 속도를 해결하는 7가지 방법

무료 화재 업데이트

Free Fire 게임을 할 때 깨진 휴대폰을 처리하는 방법
출처: 가레나

모든 Free Fire 게임 업데이트에는 버그 수정이 있습니다. FF를 오랫동안 업데이트하지 않으면 다음이 발생합니다. 버그 쌓입니다. 

버그가 쌓이면 Free Fire 게임이 다운될 위험이 있습니다. 따라서 항상 최신 버전의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십시오. 

Play Store나 App Store에서 최신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를 사용할 수 있는지 항상 정기적으로 확인하세요. 

Free Fire 애플리케이션 캐시 정리

Free Fire 플레이 시 깨진 휴대폰을 처리하는 방법은 캐시를 삭제하는 것입니다.
출처: VCGamers

버그와 마찬가지로 Free Fire 애플리케이션 캐시가 누적되면 게임 그래픽이 손상될 수도 있습니다. 재생 성능이 최적으로 실행되도록 정기적으로 응용 프로그램 캐시를 정리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God of War와 유사한 최고의 액션 게임에 대한 10가지 추천

HP 다시 시작

Free Fire 지연 방지 기능을 플레이하려면 휴대폰을 다시 시작하세요.
출처: 가레나

휴대폰을 다시 시작하는 것이 기존 프로그램을 새로 고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너무 큰 RAM의 작업 부하를 줄일 수 있습니다. 휴대폰을 다시 시작하면 Free Fire를 더욱 원활하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안정적인 인터넷 네트워크

Free Fire를 플레이하기 전에 네트워크를 확인하세요
인터넷 네트워크를 확인하세요. 출처 : Bisnet 홈

이것은 중요한 것입니다. 플레이하는 장소의 인터넷 네트워크가 안정적인 상태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폭우나 정전이 발생하면 네트워크 상태가 불안정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이 두 가지 일이 발생하면 현재 위치 주변의 인터넷 네트워크가 확실히 좋지 않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상황에서는 일시적으로 FF를 피해야 합니다. 


배터리를 충전하는 동안 재생하지 마십시오

Free Fire 게임을 할 때 깨진 휴대폰을 처리하는 방법
충전하는 동안 Free Fire를 플레이하지 마세요. 출처: VCGamers

배터리를 충전하는 동시에 Free Fire 게임을 플레이하지 마세요. 동시에 하면 기기에 과부하가 걸려 게임 성능이 저하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게임을 하면 배터리 충전과 마찬가지로 휴대폰 온도도 당연히 올라가게 된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이 두 가지 작업을 동시에 수행하면 장치가 확실히 뜨거워질 것입니다.  기기가 뜨거우면 게임 성능이 저하되고 휴대폰이 쉽게 손상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Palworld 업데이트에서 새로운 보스에 대한 버그 수정

휴대폰을 바꾸다

Free Fire 지연을 극복하는 방법은 휴대폰을 바꾸는 것입니다
휴대폰을 Infinis HOT 30 Free Fire로 교체해보세요. 출처: VCGamers

위의 방법을 시도했지만 Free Fire 게임을 할 때 휴대폰이 여전히 고장난다면, 아마도 오래된 스마트폰을 휴대폰으로 교체해야 할 때일 것입니다. 게임용 스마트폰이 게임에 적합한 사양의 Android 스마트폰을 사용하세요.

잊지 마세요. 항상 저렴하고 안전하며 빠르게 Free Fire 다이아몬드를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