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 리플레이를 보는 방법, 매우 쉽습니다!

ML 리플레이를 보는 방법

ML(Mobile Legends) 리플레이를 보는 것은 정말 쉽습니다. 이전 게임을 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딥 리플레이 기능 계략 일반적으로 게임 리뷰를 보고 향후 더 효과적인 전략을 배우는 데 사용됩니다.

이 기능은 Mobile Legends와 같은 여러 온라인 게임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 ML 리플레이를 보는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Counter Moskov Mobile Legends의 7가지 영웅 추천

ML 리플레이를 보는 방법

ML에서 리플레이를 보는 방법
모바일 레전드 리플레이 기능. 출처: 모바일 레전드

다음과 같은 멋진 순간을 가져보세요. 첫 번째 , 삼루타 죽이다, 전설적인, 그리고 야만적인 안에 모바일 레전드 뿌듯함을 주고 가끔은 뒤를 돌아보고 싶거나 남에게 자랑하고 싶기도 하다.

게다가 언제 패배시키다, 우리는 또한 우리의 게임이 어떻게 평가되는지 볼 필요가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리플레이가 있기 때문에 MLBB 게임에서 이 두 가지를 볼 수 있습니다.

아직 모르는 선수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MLBB 다시보기를 보는 방법을 따르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입장

ML 리플레이를 보는 방법
Mobile Legends의 초기 모습. 출처: 모바일 레전드

이전 경기의 답변을 보려면 먼저 Mobile Legends 계정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프로필로 이동하십시오.

전장 옵션 선택

ML 리플레이를 보는 방법
전장 메뉴. 출처: 모바일 레전드

프로필 입력 후 "전장" 메뉴를 찾습니다. 통계, 즐겨찾기, 재생 및 신용 점수와 같은 몇 가지 다른 메뉴 옵션이 있습니다. 재생 메뉴를 선택합니다.

리플레이 선택

ML에서 리플레이를 보는 방법
최근 5경기 리플레이. 출처: 모바일 레전드

리플레이 메뉴를 선택하면 가장 최근에 완료한 5개의 매치 목록이 표시됩니다. 이 메뉴는 또한 경기 결과의 상태를 포함하는 정보를 표시합니다(패배시키다 또는 승리) 및 귀하의 팀과 상대 팀이 선택한 영웅.

저장 메뉴를 클릭하여 "내 리플레이"에 좋아하는 경기 결과의 리플레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내 리플레이" 메뉴는 최대 5개의 경기를 저장할 수 있으며 모바일 레전드가 업데이트되면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다시 플레이할 경기를 선택한 다음 선택한 경기를 확인하는 팝업이 나타날 때까지 기다립니다. 확인을 클릭합니다.

이제 다음에서 다시보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성냥 좋아하는!

재생 모드 종료

MLBB 게임 종료
재생 모드를 종료하는 방법. 출처: 모바일 레전드

재생 모드를 종료하려면 오른쪽 상단의 종료 메뉴를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추천 영웅마법사 최강 모바일 레전드 시즌28

다른 영웅의 시점에서 경기 리플레이

MLBB 순위 푸시
재생 모드는 다른 영웅의 경기 POV를 봅니다. 출처: 모바일 레전드

재생 기능은 일반적으로 한 시점, 즉 당시 사용 중인 영웅에서만 수행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Mobile Legends 게임에서는 다른 영웅의 시합의 모든 관점을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Gord로 플레이하고 Karrie, Silvanna, Granger 및 Luoyi와 팀을 이룹니다. 이 영웅들과 시점을 교환하여 그들의 게임 진행 상황을 볼 수 있습니다.

더욱 흥미로운 점은 자신의 팀뿐만 아니라 상대 영웅의 게임 관점도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다른 영웅의 관점에서 볼 수 있는 것 외에도, 이 게임의 리플레이 기능을 통해 그들이 사용하는 전투 주문, 게임 전반에 걸쳐 사용되는 아이템, KDA 정보도 볼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과 마찬가지로 유튜브 그리고 넷플릭스, 최대 4배까지 재생 속도를 늦추고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좋은 스크린샷을 찍고 싶습니까? Mobile Legends 재생 기능은 일시 중지 옵션도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 2023의 물리 공격 영웅 5명

게임에서 시원하고 매력적인 스킨을 가질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비결은 충전 다이아 패 한 벌.

따라서 가장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한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