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avier EXP Lane 시즌 26 빌드 권장 사항

Xavier는 Midlane 및 EXP Lane과 같은 다양한 레인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마법사 영웅입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EXP 레인에서 플레이할 때 사용할 수 있는 Xavier의 빌드에 대해 논의합니다.

전통적으로 Xavier는 일반적으로 마법사 영웅으로 사용됩니다. 미들레인. 그러나 적절한 빌드로 EXP 레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빌드는 권장사항일 뿐입니다. 모든 좋은 MLBB 영웅 빌드는 팀의 조건과 구성에 적합한 빌드입니다.

또한 읽기: 추천 아이템 빌드 조이 EXP 모바일 레전드

Xavier EXP Lane 시즌 26 구축

마법의 신발

자비에르 EXP 레인 매직 슈즈 만들기
Magic Shoes로 Xavier EXP Lane을 건설하십시오. 출처: VCGamers

마법의 신발은 EXP 레인에서 플레이하는 자비에에게 가장 적합한 아이템입니다. +40 이동 속도를 추가하면 이동성이 향상되고 +10% 쿨다운 감소도 얻을 수 있습니다.

위의 통계로 더 많은 것을 지배하게 됩니다. EXP 레인. 또한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로 인해 Xavier가 적에게 더 자주 스킬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고통스러운 레슬리 MLBB 빌드 추천 시즌 26

운명의 시계

운명의 시계
운명의 자비에르 시계를 만드세요. 출처: VCGamers

Xavier를 위해 만들 수 있는 다음 항목은 운명의 시계입니다. 이 아이템은 내구성 통계를 제공하기 때문에 EXP Lane을 플레이할 때 완벽합니다.

이 통계는 +60 Magic Power, +625 HP 및 +600 Mana입니다. HP와 마나의 추가로 Xavier는 EXP 레인에서 적과 싸울 때 더 두꺼워집니다.

뿐만 아니라 Clock of Destiny는 추가 Magic Power 통계도 제공합니다. 추가 마력은 적에게 데미지를 추가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또한 읽기: 2022년 12월 미야 모바일 레전드(ML)의 고통스러운 빌드!

마법에 걸린 부적

Xavier EXP Lane Enchanted Talisman 만들기
Xavier EXP Lane Enchanted Talisman을 만드십시오. 출처: VCGamers

운명의 시계를 만든 후에는 자비에르를 위한 인챈티드 부적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Enchanted Talisman은 내구성과 마법 피해 통계를 제공하기 때문에 Xavier의 EXP Lane 빌드에도 적합합니다.

+250 HP, +50 Magic Power 및 +20% Cooldown Reduction이 추가되었습니다. 이 통계는 한타에 참여할 때 HP를 더 강하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뿐만 아니라 Xavier는 Cooldown Reduction 덕분에 스킬을 더 자주 스팸합니다. 같이 마술사, Xavier는 최대 데미지를 입히기 위해 스킬을 발동해야 합니다.

Enchanted Talisman은 또한 Mana Spring과 Magic Mastery라는 두 가지 고유한 패시브를 제공합니다. Mana Spring은 최대 마나를 제공하고 Magic Mastery는 최대 5%의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를 제공합니다.

또한 읽기: 2022년 최고의 Ursa Dota 2 빌드 추천

라이트닝 곤봉

Xavier EXP Lane용 라이트닝 곤봉
Xavier EXP Lane용 번개 곤봉. 출처: VCGamers

Lightning Truncheon은 Xavier EXP Lane 빌드의 다음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상당히 높은 Magic Power, 즉 +75 Magic Power를 제공하기 때문에 완벽합니다.

뿐만 아니라 이 아이템은 +400 마나를 제공하므로 Xavier로 더 자유롭게 스킬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마나 추가 외에도 Lightning Truncheon은 최대 10%의 Cooldown Redcution을 제공합니다.

사용할 수 있는 고유한 패시브 스킬인 Resonate도 매우 유용합니다. 6초마다 레조네이트가 나타나 적에게 부여된 스킬에 추가 마법 데미지를 줍니다.

자비에르 디바인 글레이브 만들기

Xavier EXP Lane용 Divine Glaive
Xavier EXP Lane의 Divine Glaive. 출처: VCGamers

신의 글레이브는 마법 피해 영웅들 사이에서 매우 유명한 아이템입니다. Divine Glaive가 +65 Magic Power와 +35% Magic Penetration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물론 마법 관통은 마법 피해가 적의 마법 저항을 관통하기 때문에 EXP 레인의 Xavier에게 완벽합니다.

EXP 레인은 파이터를 위한 레인이므로 마력이 있는 Xavier는 충분히 높은 내구성을 가진 파이터 영웅과 싸우는 데 적합합니다.

빌드 자비에르를 위한 신성한 수정

신성한 수정
Xavier EXP Lane Holy Crystal을 만드십시오. 출처: VCGamers

Xavier EXP Lane 건설을 위한 마감 아이템은 Holy Crystal입니다. Holy Crystal은 매우 높은 Magic Power 스탯, 즉 +100을 제공합니다.

마법의 힘이 추가되면 자비에르의 피해는 더욱 고통스러울 것입니다. 이러한 능력치가 추가되었을 뿐만 아니라 홀리 크리스탈에는 미스테리라는 고유한 패시브가 있습니다.

이 수수께끼는 Xavier의 레벨에 따라 21~35%의 추가 Magic Power를 제공합니다. 경험치가 높을수록 추가 마법 데미지가 높아집니다. EXP Lane에 있으면 Xavier는 레벨을 더 빨리 얻고 Magic Damage를 더 높게 증가시킵니다.

따라서 EXP 레인에서 플레이하기 위한 Xavier의 빌드에 대한 논의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다양한 충전 다이아몬드의 요구 사항을 충족 모바일 레전드 이벤트 안에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