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1에서 포폴과 쿠파의 고통스러운 빌드!

포폴과 쿠파 빌드

안녕 동료 Vicigers. 당신은 여기 선수입니까? 포폴 그리고 쿠파스? 확실히 2021년에 그를 위한 최고의 Popol 및 Kupa 빌드를 찾고 싶습니다. 영웅 포폴은 명사수 역할 영웅 중 높은 기동성과 매우 치명적인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특히 온파이어 영웅인 포폴은 현재 모바일 레전드에서도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Moskov는 전쟁 게임이 진행 중일 때 민첩하고 공격하기 어려운 영웅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Vicigers 친구, 이 영웅을 사용하려면. 이번에는 Popol 빌드에 대한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바로 아래를 보자.

포폴과 쿠파의 최고의 괴로운 빌드

Swift Boots는 Popol과 Kupa를 만듭니다.

스위프트 부츠

Popol과 Kupa의 첫 번째 빌드에서 Swift Boots는 이동 속도가 낮아 한 위치에서 다른 위치로 계속 이동합니다. 따라서 포폴의 명사수 역할은 좀 더 빠르게 움직일 수 있는 아이템 이동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이 역할의 대부분의 영웅은 스위프트 부츠라는 아이템 이동과 호환됩니다. 이 신속한 장화 아이템은 명사수 역할을 맡은 영웅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이동 속도를 40포인트, 공격 속도를 +15%% 증가시킬 수 있는 역할 명사수에게 +2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 공격 속도는 원거리 영웅, 특히 포폴에게 적합하기 때문입니다.

명사수 영웅은 일반적으로 게임에서 패시브 스킬에 의존하기 때문입니다. 15%의 공격 속도를 얻음으로써 명사수 영웅은 이 아이템을 사용하지 않는 것에 비해 특정 시간에 많은 공격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데몬 헌터 소드

악마사냥꾼 검

항목 이것은 당신이 제거할 수 있기를 원한다면 당신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탱크 용이하게. 당신은 또한 그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웅 가지고 있는 공격 속도 높거나 효과 발동 가능 기본 공격 그들을 여러 번.

다음 항목에서 역할은 항목을 사용하는 데 유효합니다. 포폴 그들은 오프라이너로 차선에 있는 상대 탱크나 전투기와 더 자주 마주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 항목은 35 물리 공격과 25% 공격 속도를 추가합니다. 이 아이템의 패시브는 Devour라고 합니다. 즉, 모든 기본 공격은 대상의 남은 HP의 9%를 추가 물리 피해로 줍니다. 이는 상대의 HP가 두꺼울수록 더 많은 피해가 발생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런 다음 또 다른 패시브, 즉 모든 기본 공격은 3% 물리적 생명력을 제공하며 최대 5회까지 중첩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igetron Alpha MPL S8이 Alter Ego에서 완전히 패배했습니다!

끝없는 전투

끝없는 전투

다음 아이템에서는 친구들이 포폴과 쿠파를 구축하기 위해 끝없는 전투와 같은 공격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끝없는 전투 아이템은 추가 영웅에게 +16% 물리 공격, +5% 마나레겐 획득, +250 추가 HP, +10% 쿨다운, +5% 이동 속도 및 추가 +10% 물리적 흡혈의 형태로 몇 가지 속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아이템의 장점은 적에게 85%의 추가 물리 피해 또는 진정한 피해를 줄 수 있는 Endless Battle의 패시브 능력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바서커의 분노

바서커의 분노

Popol 및 Kupa Builds에 적합한 다음 항목은 Berserkers Fury입니다.

물리 공격력 +65, 치명타 확률 +25%, 치명타 피해 +40 형태의 추가 속성을 갖춘 아이템입니다.

2초 동안 5%의 물리 공격이 추가되는 패시브 아이템도 부여된 공격 아이템입니다.

윈드토커

윈드토커

다음 아이템에서는 포폴의 데미지를 더욱 높이기 위해, 특히 인게임 포지션이 게임 후반일 때 이 공격 아이템인 윈드토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Windtalker 아이템에는 공격 속도 +40%, 추가 이동 속도 +20, 크리티컬 +10%의 추가 속성이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뿐만 아니라 친구 여러분, 이 Windtalker 아이템에는 한 번에 3명의 적에게 150-362%의 마법 피해를 주는 패시브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데몬 헌터 소드, 탱크 킬러!

절망의 칼날

절망의 칼날

마지막 항목에서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항목은 절망의 칼날입니다.

이 절망의 칼날의 존재는 영웅 포폴에게 공격을 추가할 것이며, 이 아이템에 사용하는 포폴 빌드는 +160 물리 공격력과 +5% 이동 속도의 형태로 속성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절망의 칼날 아이템을 위한 포폴과 쿠파 빌드는 프레야 빌드에서 +25%의 추가 물리 공격을 증가시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Build Popol and Kupa Sick in Mobile Legends 2021!"에 대한 정보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감사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