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4 Mobile Legends의 Granger Hero 빌드 권장 사항

그레인저 최고의 사이드레인 영웅

다음은 시즌 24의 Granger 영웅 빌드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힘을 극대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즌 24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Granger 영웅 빌드는 롤 슈터가 있는 Mobile Legends 영웅 중 하나입니다. 이 영웅은 항상 구독되며 토너먼트 및 평가에 자주 사용됩니다.

그 자신이 무자비한 슈터였으므로 플레이어는 기본 공격에만 의존해야 합니다. 데미지를 폭발시키는 능력 때문에 데미지가 높은 슈터로 자주 쓰인다.

Granger에는 세 가지 영웅 기술이 있습니다. 즉, 공격하는 첫 번째 기술 Rhapsody, Ronda의 두 번째 탈출 또는 이동 기술, 세 번째 기술은 궁극의 deasonate입니다. 그는 또한 기본 공격 후 여섯 번째 총알이 높은 피해를 입히는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단일 영웅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시즌 24에서 그레인저 영웅을 참조로 빌드하기 위한 권장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레인저 시즌 24 영웅 빌드 목록

래피드 부츠

히어로 그레인저 만들기
RB

이 그레인저는 폭발 데미지 측면에서 한 가지 장점만 가지고 있기 때문에 우리가 추격해야 하는 적들은 6발의 총알로 죽어야 한다는 점에 주목해야 합니다.

이런 식으로 우리는 우리가 쫓고 있는 적에게 아주 가까이 다가가야 합니다. 소나무처럼 지어진 이 Granger 2022 Rapid Boots 엠블럼은 최대 +100 이동 속도의 매우 빠른 이동 속도를 제공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거리가 길고 가장 중요한 것은 적에게 빠르게 접근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종종 팀원은 적을 물리치는 데 도움을 요청할 것입니다. 친구의 차선에서 멀리 떨어져 도움을 요청하면 모든 것이 간단합니다. Rapid Boots를 사용하면 쉽게 친구와 갱에 갈 수 있습니다!

체력이 거의 없는 적을 추격하려면 번쩍이는 도움이 종종 필요합니다. Rapid Boots를 사용하면 더 쉽게 죽은 피로 적을 추격하고 죽일 수도 있습니다.

한편, 이제 Rapid Boots를 사용하여 탈출할 수 있습니다. 적에게 쫓기고 있을 때 래피드 부츠를 신고 달리면 즉시 전투 마법 '힐링'을 발동할 수 있기 때문이다.

버서커의 분노

히어로 그레인저 만들기
BF

버서커의 분노 Granger 영웅 빌드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점입니다. 클로드처럼 공격 속도가 아닌 크리티컬 데미지에 의존하는 슈터다. 그래서 버서커의 분노에서 무언가가 절실히 필요했다.

Granger의 여섯 번째 총알이 매우 치명적인 피해를 입힐 것이라는 점을 알아야 합니다. 버서커의 분노로 그가 주는 치명타 피해는 더욱 커집니다.

Berserker's Fury에는 Doom이라는 패시브가 있는데, 여기서 Critical Strike는 2초 안에 영웅에게 5%의 물리 공격력을 추가합니다. 이것은 확실히 전투 슈팅 게임의 가치가 있습니다. 특히 동료 슈팅 게임이 있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원칙적으로 Berserker 's Fury는 물리 공격과 치명타를 증가시키는 능력이 있기 때문에 탱크와 같은 다른 영웅 역할에서 싸우는 데 적합합니다.

이 물건은 모든 역할의 모든 영웅에 대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버서커의 분노는 기본적으로 피해에 의존하는 모든 영웅에게 필수 아이템입니다.

끝없는 전투

히어로 그레인저 만들기
EB

끝없는 전투 65 물리 공격력, 5 마나 비, 250 HP, 10% 쿨다운 감소, 5% 이동 속도, 10% 물리 생명력을 제공합니다.

패시브는 스킬 사용 후 3초 이내에 1.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함께 다른 기본 공격이 실제 데미지를 60%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두 커밋 모두 이동 속도를 10% 증가시킵니다.

이 아이템은 또한 스킬을 사용한 후 다른 기본 공격이 실제 데미지 대신 85%의 추가 물리 데미지를 생성할 수 있는 Divine Justice 패시브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효과의 쿨다운 시간은 1.5초에 불과합니다. 두 번째는 Chase Fate로, 이 경우에도 수동적입니다. 신성한 정의를 수행할 때 영웅은 추가로 15%의 이동을 얻습니다.

이 Endless Battle은 Lesley, Clint 및 Alucard와 같이 먼저 기술을 사용한 다음 기본 공격을 사용하는 영웅이 주로 사용합니다. 또한 Endless Battle은 HP가 얇고 속도가 느린 적 영웅과 싸우거나 상대하는 데 적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4 Mobile Legends의 다이로스 영웅 빌드 권장 사항

무자비한 힘 흉갑

히어로 그레인저 만들기
BFB

Granger의 다음 영웅 빌드는 Brute Force Breastplate입니다. 스킬을 기본 공격으로 사용하면 이동 속도가 3%, 물리 및 마법 방어력이 4 증가합니다. 소요 시간은 4초입니다. 최대 5회 중첩.

Brute force 흉갑은 초기 게임과 중반 게임 모두에 적합한 방어 아이템입니다. 게임 플레이에 존재하는 상황과 조건에 따라 이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Brute Force 흉갑은 저렴한 가격으로도 유명하지만 이 아이템을 사용하는 영웅에게 매우 유용한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1870골드에 구입하기만 하면 Mobile Legends에서 Brute Force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추가 스탯 포인트를 얻는 것 외에도 이 하나의 방어 아이템에서 패시브 스킬의 추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헌터스트라이크

히어로 그레인저 만들기
고교

Hunter Strike는 Granger 영웅 빌드에 매우 적합한 것입니다. 이 아이템에 부여되는 물리 공격력은 +100 물리 공격력으로 매우 큽니다. 추가로 +10% 쿨다운 감소도 스팸 스킬에 유리합니다. 이후 게임에서 이것은 분명해졌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강의 카운터 그레인저 영웅

모바일 레전드 시즌 24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역겹고 강력한 Granger 빌드 영웅이며 Granger의 가장 고통스러운 캐릭터와 철자에 대한 논의가 완료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