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인풀 그록 빌드 아이템 2023 버전 RRQ R7입니다.

빌드 그록

프로선수중 한명 모바일 레전드 RRQ 7 그는 전쟁 중일 때 종종 야만적이 됩니다. 그 자신도 2023 그록 빌드 아이템을 가지고 있으므로 그와 같이 야만적이 되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Grock은 가장 아픈 탱크 영웅 중 하나이며 RRQ R7에서 자주 사용합니다. 이 영웅은 한 번에 3개의 레인을 채우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골드 레인 ...도 아니다 EXP 레인. 주 저격수 역할을 맡은 영웅으로 높은 데미지와 낮은 저항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각 스킬의 움직임도 충분히 빨라 상대를 지속적으로 죽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의 역할에 따라 그는 종종 Mage, Marksman 및 기타 Assassins와 같은 낮은 수준의 적 영웅을 죽이는 데 사용됩니다. 뿐만 아니라 게임 후반에 이 영웅은 전투기나 탱크와 같은 강력한 영웅도 죽일 수 있습니다. 

고통스러운 그록 빌드 아이템 2023 Ala RRQ R7

그록 같은 탱커 영웅만 써도 쉽게 사나워지는 스킬을 가진 프로게이머 RRQ R7을 모르시는 분.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2023 그록 빌드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터프 부츠 

그록 터프 부츠 만들기
아이템 그록은 터프 부츠 - 격려를 사용합니다. 출처: VCGamers

2023년 RRQ R7의 첫 번째 그록 빌드 아이템은 터프 부츠입니다. 이 장화는 기본 마법 피해로 영웅이 받는 피해량을 줄여줍니다. 

이 능력은 상대방이 부여한 군중 제어 효과의 지속 시간도 줄일 수 있습니다. 중장기 말고 전체의 30%까지. 

블레이드 오브 헵타시즈 

헵타시어스의 칼날
그록의 베스트 아이템인 헵타시어스의 검. 출처L VCGamers.

5초 동안 피해를 입지 않거나 피해를 입지 않으면 다음 일반 공격은 대상에게 160의 물리 피해와 40%의 물리 저항 및 40%의 둔화 효과를 1.5초 동안 부여합니다. RRQ R7에서 흔히 하는 것처럼 신발을 구매한 후 이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에는 Ambush라는 장벽이 있으며, 5초 이내에 피해를 입지 않거나 피해를 입히지 않으면 Ambush가 성공합니다. 

매복이 활성화되면 다음 일반 공격에 대해 추가 피해를 입습니다. 160 + 40% 물리 공격. 또한 상대방도 효과 감소 등을 경험하게 되며, 개체의 지연 시간은 1.5초에 불과합니다.

용기의 가면 

용기의 가면 
용기 마스크. 출처: 유튜브.

이 로밍 아이템은 특히 Grock이 더 많은 금과 XP를 얻는 데 도움이 되는 초기 게임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완료되면 브레이브 마스크를 활성화할 수 있으며 3초 동안 물리 공격력과 정신 공격력을 20% 증가시킵니다.

이동 속도 증가와 함께 이 로밍 아이템은 CD 감소를 추가하고 그룹의 HP 재생을 도울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Hero Grock의 강점과 약점입니다.

도미넌스 아이스 

도미넌스 아이스
도미넌스 아이스. 출처: 하나의 e스포츠.

Ice Dominance와 Courage Shield를 결합하면 CD가 20% 감소하는 추가적인 이점을 플레이어에게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약간의 게임 중간 쿨다운으로 와일드 차지를 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둔화 효과를 주고 적의 공격 속도를 감소시킬 뿐만 아니라 그록의 높은 물리 방어력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생명 효과를 줄 수 있는 특수 패스를 통해 아이스 도미넌스는 보호막이 있거나 HP 빌드가 높은 여러 영웅을 상대로 자주 사용됩니다.

필살기 Dominance Ice, Arctic Cold는 적 영웅의 보호막과 HP 재생을 50%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Life Drain의 영향을 받는 대상 제외). 또한 이 패시브는 공격 속도를 30% 감소시킵니다.

골동품 흉갑 

그록 앤티크 흉갑 만들기
골동품 흉갑을 사용하여 그록을 만드십시오. 출처: VCGamers

Grock의 2023 고통 빌드 아이템의 이 RRQ R7 버전은 Grock이 더 강해지도록 영웅의 갑옷을 더 길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의 고유한 패시브를 통해 그록은 상대의 물리 및 마법 공격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앤티크 흉갑은 그록이 다른 스팸 스킬의 공격을 지속적으로 가한다는 점을 고려하면 매우 유용합니다.

이 방어 아이템은 Deterrence라는 특수 패스가 있기 때문에 탱크 영웅의 필수 빌드입니다. 적의 스킬이 패배하면 2초 동안 물리 공격을 8% 감소시킵니다(최대 3팩). 

앤티크 흉갑을 사용하면 물리적 피해에 의존하는 상대는 큰 피해를 입히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11월 Grock ML 엠블럼 권장 사항

그록의 2023년 통증 빌드 아이템의 RRQ R7 버전의 RRQ R7 버전은 여러 국가 토너먼트에서 자주 사용되었습니다. 자신의 제안 사항이 있으면 의견란에 추가하십시오!

다음에서만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