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nyu Genshin Impact 빌드: 우선순위 기술, 아티팩트, 팀까지

ganyu 빌드 겐신 임팩트

Ganyu는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데미지 딜러 또는 플레이어가 정말 좋아하는 DPS 원신 임팩트. 강력한 DPS 비주얼리제이션이 3개 있다고 합니다. 샤오. 후 타오, 간유.

메커니즘 때문에 "Cryo Amber"라는 이름을 얻었지만 키트 Amber와 유사한 Ganyu에서, 기동기 Genshin Impact에서 무료로 얻을 수 있는 캐릭터인 Ganyu는 너무 강해서 플레이어의 마음을 훔칠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다음에 대한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짓다 간유 겐신 임팩트 획득 짓다 더 최적입니다.

 

Ganyu Genshin Impact 빌드 권장 사항

이 기사에서는 모든 권장 사항을 다룹니다. 짓다 우선 순위로 시작 기술, 아티팩트, 팀 권장 사항에 적합 짓다 가뉴 원신 임팩트.

권장 아티팩트는 이미 릴리스된 아티팩트와 정렬되며, 새 아티팩트가 추가됩니다. 업데이트 원신 임팩트.

Build Kamisato Ayato Genshin Impact의 스킬 우선 순위

간뉴 빌드 겐신 임팩트 차지 어택
Ganyu의 차지 공격은 한 번에 많은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출처: VCGamers)

가뉴가 유명하다 플레이 스타일 게임에 집중하는 것 충전 공격. 사용하는 문자 절하다 또는 Ganyu와 같은 화살은 일반적으로 적중 또는 전달만 합니다. 손상 단 한 명의 적에게만.

정상 공격 Ganyu는 6연속 공격으로 구성됩니다. 독창성 충전 공격 Ganyu는 AoE를 제공합니다 극저온 손상.

충전 공격 먼저 Ganyu의 공격을 극저온 손상 그리고 충전 공격 그런 다음 적 대상을 때리면 AoE만 제공합니다. 극저온 손상.

많은 수의 적을 공격하면 모든 적들이 맞기 때문에 유리합니다. 손상 ~에 의해 충전 공격 가뉴.

Liyue Qixing의 수석 비서는 이전에 Amber와 비슷하다는 비판을 받았습니다. 닮은점은 원소 기술 할 수 있는 것을 부르는 조롱 적. 엘리멘탈 버스트 가뉴와 앰버는 비를 내리기 때문에 같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원소 피해.

면에서 한 눈에 원소 스킬 키트 그리고 엘리멘탈 버스트, Ganyu와 Amber는 유사하며 Amber는 요소를 사용하기 때문에 요소로만 구별됩니다. 파이로.

기린의 길이라는 이름을 가진 가뉴의 원소 스킬. 이 Qilin의 흔적은 얼음 연꽃을 발산합니다. 가뉴가 사용할 때 원소 기술 이때 뒤로 물러나는 간유를 대신하여 얼음 연꽃이라고 불리는 얼음 연꽃이 나타납니다.

ganyu genshin 임팩트 엘리멘탈 스킬 빌드
Ganyu Genshin Impact Elemental Skill 빌드(출처: VCGamers)

이 꽃은 적을 놀라게 하므로 자유롭게 공격할 수 있습니다. 충전 공격 멀리서 본 가뉴. 딥 아이스 로터스의 탄력성 필드 계산 (확장) 간뉴의 최대 HP를 기준으로 합니다.

얼음 연꽃은 지속 시간이 다 되면 폭발하고 AoE를 제공합니다. 극저온 손상 근처의 적에게.

Ganyu의 원소 폭발은 Celestial Shower입니다. Sacred Cryo Pearl이라는 얼음 진주를 발행합니다. 얼음 진주는 AoE를 제공합니다 극저온 손상 우박과 같은 공격으로.

간뉴 엘리멘탈 버스트 빌드
엘리멘탈 버스트 가뉴

이 Sacred Cryo Pearl의 지속 시간은 15초입니다. 쿨다운 15초 동안. 활성화한 경우 패시브 스킬 하늘과 땅의 조화, 영역 범위 내의 모든 문자 엘리멘탈 버스트 Ganyu는 20%를 얻습니다. 싸이로 손상 덧셈.

을 위한 짓다 가뉴 겐신 임팩트, 노멀 어택 > 엘리멘탈 버스트 > 엘리멘탈 스킬을 우선할 수 있습니다.

Ganyu Genshin 임팩트 빌드에 적합한 유물

간뉴 겐신 임팩트 블리자드 스트레이어
Blizzard Strayer는 Ganyu에 적합한 하나의 유물입니다(출처: VCGamers)

통계 무엇을 우선시해야 Ganyu의 경우 치명타율/DMG, ATK 또는 ATK% 및 Cryo DMG 보너스입니다.

Ganyu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티팩트는 사용하려는 원소 반응 팀에 따라 다릅니다. Melt 팀(Cryo 및 Pyro)과 Freeze가 있습니다.

Ganyu Melt는 유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Shimenawa's Reminiscence 4세트 또는 Wanderer's Troupe 4세트. Wanderer's Troupe 4 세트가 향상됩니다. 충전 공격 캐릭터가 Catalyst 또는 Bow를 사용하는 경우 DMG는 35%입니다.

시메나와의 추억 4세트가 향상됩니다. 정상, 충전, 그리고 급락 공격 10초 동안 50%의 DMG.

시메나와의 추억 2세트는 공격력 증가에 적합한 +ATK 18%를 추가로 제공하기 때문에 두 아티팩트를 조합하여 사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손상 충전 공격 Ganyu 및 Wanderer 's Troupe 업그레이드 2 세트 엘리멘탈 마스터리 가뉴를 80으로.

최고의 아티팩트 및 추천 대상 짓다 Ganyu Freeze는 4 Blizzard Strayer 세트입니다. 이 아티팩트의 보너스는 레벨입니다. 치명타율 Ganyu는 적에게 맞으면 20% 증가합니다. 극저온 손상, 적이 얼어붙은 경우 (얼다), 크리티컬 20%가 추가로 증가합니다.

블리자드 스트레이어와 글래디에이터 피날레를 결합하면 ATK 18%가 추가로, 블리자드 스트레이어 2 세트는 극저온 피해 보너스 15%.

또한 읽기: 시메나와 추억 아티팩트 사용에 적합한 캐릭터

Ganyu Genshin Impact 빌드에 대한 무기 권장 사항

간뉴 빌드 겐신 임팩트 5성 무기
Ganyu의 5성 무기 권장 사항(출처: VCGamers)

무기 또는 무기 Ganyu DPS에 적합한 것은 매우 다양합니다. Amos Bow, Thundering Pulse, Skyward Harp 및 Polar Star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무기 절하다 옵션으로 Aqua Simulacra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F2P 또는 4성 무기를 선택하려면 Hamayumi 또는 Prototype Crescent와 함께 Ganyu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뉴의 경우 일반 공격을 더 자주 사용하게 되므로 1개가 있는 5성 또는 4성 무기를 찾아야 합니다. 통계 훌륭한 공격력.

Ganyu Genshin Impact 구축을 위한 권장 팀 구성(파티 구성)

Ganyu Genshin Impact 팀 추천 중 하나
Team Ganyu Genshin Impact의 추천 중 하나(출처: VCGamers)

파티 멜트 ~할 수 있다 Ganyu, Xiangling, Zhongli 및 Bennett를 사용하십시오. 빌드 용융 가뉴.

또한 Bennett 또는 Xiangling(가장 좋은 조합은 Bennett이지만)을 사용하고 역할을 전환할 수도 있습니다. 파이로 지원 다른 사람들은 유조선 그리고 군중 통제.

유조선 또는 실더 Ganyu와 가장 잘 어울리는 것은 Zhongli입니다. Zhongli를 낮추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소 저항 적을 석화(잠시 석화)시킵니다. 실더 순수한.

Venti 및 Kazuha와 같은 Anemo 캐릭터를 사용하여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군중 통제 또는 적을 모으십시오. 이 캐릭터도 제공합니다. 원소 반응 소용돌이 의 사이에 파이로 확대되는 아네모 손상 당신의 가뉴.

벤티나 카즈하가 없다면 기존 5성 아네모 캐릭터 3명보다 쉬운 4성 선택으로 베넷이나 수크로스와 짝을 이루는 진으로 대체할 수 있다.

빌드 DPS용 가뉴 프리즈 파티 AoE가있는 하이드로 캐릭터와 Ganyu를 페어링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손상 적합하고 극저온 지원. Mona, Venti 및 Rosaria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Mona는 Barbara를 무료로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대체 4성 선택으로 Barbara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바바라도 신청 가능 젖은 상태 효과를 볼 수 있는 것 얼다 그리고 치유하다 에 있는 캐릭터 파티 너.

Sucrose 또는 Kazuha를 사용하여 Venti를 대체할 수 있습니다. 종윤. Rosaria, Kaeya 또는 캐릭터 극저온 지원 그런 다음 Shenhe를 얻을 때 Diona를 대체하는 대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치유하다 Barbara에서 필요하지 않습니다. 방패.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