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idou Genshin Impact, Cool Counter Gameplay 구축!

베이더우 겐신 임팩트

이벤트 업데이트 2.6 즉 고독한 칼날의 충돌 아직 안에 이벤트 제비꽃 정원의 색조,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카운터 얻을 손상 큰 것.

Beidou 플레이어를 위해 원신 임팩트 시스템에 익숙해야 한다 카운터 이것.

Beidou는 다른 캐릭터들 중에서 매우 독특한 공격력을 가진 4성 캐릭터입니다.

Beidou Genshin Impact는 카운터 방금 어디에서 사용 했습니까? 기술 얻은 후 시간 손상 적으로부터.

Liyue에서 유래한 이 캐릭터는 오프 필드 지원 매우 좋은. 베푸는 것 외에 손상 '아프다', Beidou도 에너지 입자를 생성합니다. 방패, 및 기타 장점.

Beidou Genshin Impact를 얻으려면 짓다 당신의 유목민.

VCGamers가 사용 방법 권장 사항을 공유합니다. 짓다 이 캐릭터의 잠재력을 최적으로 이끌어내는 베이더우 원신 임팩트.

Beidou Genshin 임팩트 빌드 추천

이 기사에서는 모든 권장 사항을 다룹니다. 짓다 우선 순위로 시작 기술, 아티팩트, 팀 권장 사항에 적합 짓다 베이더우 겐신 임팩트.

인공물 권장 사항은 이미 출시된 아티팩트에 따라 조정되며, 새로운 아티팩트가 추가될 예정입니다. 업데이트 원신 임팩트.

빌드 Beidou Genshin Impact의 스킬 우선 순위

베이더우 원신 임팩트 엘리멘탈 스킬
엘리멘탈 스킬 베이더우(출처: VCGamers)

Beidou Genshin Impact는 DPS, Sub DPS 또는 지원하다 사용하는 전기 요소 클레이모어 총으로. 

일반 공격 Beidou는 5연속 공격으로 구성됩니다. 물리적 손상 적에게.

베이더우의 엘리멘탈 스킬인 타이드콜러, Beidou는 Electro DMG를 처리할 수 있는 빠른 공격을 제공합니다.

이 Beidou 재능이 만든 게임 플레이 가장 재미있고 흥미로운 Beidou.

피해량 기술 이 Elemental Skill을 적시에 사용할 수 있으면 두 배가됩니다.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운터. 카운터는 엘리멘탈 스킬을 얻은 직후에 사용하는 것입니다. 손상 적의 공격으로부터

잡고 있으면 (잡고 있다) 이 재능, Beidou는 생성할 것입니다 방패 또한 캐릭터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방패 얻은 최대 HP Beidou에서 계산됩니다.

장점 기술 또한 갖는다 쿨다운 7.5초라는 매우 짧은 지속 시간으로 스팸 기술 이것.

성공적으로 수행하면 더 큰 에너지 입자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카운터 오른쪽.

베이더우 원신 임팩트 엘리멘탈 버스트
Beidou Elemental Burst (출처: VCGamers)

베이더우의 엘리멘탈 버스트 즉 스톰브레이커, Beidou는 다음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방패 그리고 용 모양의 영혼.

엘레멘탈 버스트 사용 시 일렉트로 데미지를 입히는 것 외에도 일반 공격이나 차지 공격으로 공격하면 적이 지속적으로 일렉트로 데미지를 입게 됩니다.

다른 캐릭터를 사용할 때도 엘리멘탈 버스트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Beidou는 당신에게 아주 잘 어울릴 것입니다 태스커 팀 DPS가 사용하는 것처럼 차일드 또는 카미사토 아야토 Electro 상태를 자동으로 적용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오프 필드.

을 위한 짓다 Beidou Genshin 당신이 할 수 있는 영향 우선순위를 정하다 기술 엘리멘탈 버스트, 엘리멘탈 스킬 극대화, 일반 공격.

이 때문입니다, 손상 엘리멘탈 버스트와 엘리멘탈 스킬에 의해 생성되는 것은 여전히 일반 공격보다 훨씬 큽니다.

그러나 Beidou Genshin Impact를 메인 DPS(Main DPS)로 하고 싶다면 모든 재능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읽다 : Zhongli 외에 추천 캐릭터 Shielder Genshin Impact

빌드 Beidou Genshin Impact에 적합한 유물

Beidou genshin 임팩트 아티팩트 빌드
Beidou Genshin Impact Artifact(출처: VCGamers)

통계 무엇을 우선시해야 치명타율/DMG, ATK 또는 ATK% 및 Electro DMG 보너스로 Beidou Genshin Impact를 위해.

에너지 재충전도 Beidou Genshin Impact를 하나의 요소로 고려해야 합니다. 하위 통계.

다양한 조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티팩트 세트 천둥의 분노, 운명의 상징, 노블레스 오블리제 등이 있다.

Beidou Genshin Impact가 운명의 상징, Beidou 4 세트를 사용하는 경우 얻을 것이다 25%에서 Elemental Burst DMG 증가가 엄청납니다. 통계 캐릭터 에너지 충전 최대 75% 보너스 DMG. 

당신은 또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Thundersoothers 2세트 DPS Electro를 사용하거나 모노 Electro 팀을 사용하는 경우.

당신은 결합할 수 있습니다 Thundering Fury 2세트 그러한 ATK 또는 ATK%를 제공하는 아티팩트로 글래디에이터 피날레 또는 시메나와의 회상.

2개의 새로운 아티팩트 출시 업데이트 2.6 즉 버밀리온 이하 그리고 제안의 메아리 ATK를 올려주기 때문에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2와 아티팩트 사용 노블레스 오블리주 세트 Elemental Burst DMG 25%를 증가시키기 때문에 매우 좋습니다.

Beidou Genshin Impact 구축을 위한 무기 권장 사항

베이더우 원신 임팩트 5성 무기 빌드
Beidou Genshin 임팩트 무기(출처: VCGamers)

Beidou Genshin Impact 추천 5성 무기 거의 모든 5성 무기 이 기사가 발표되었을 때 발표된 것들은 모두 Beidou 사용에 좋습니다.

5성 클레이모어 무기 가장 추천하는 것은 Wolf Gravestone과 Song of The Broken Pines입니다.

가능하지만 Redhorn Stonethresher와 Skyward Pride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손상 결과는 이전에 언급한 2개의 무기만큼 좋지 않을 것입니다.

사실 Genshin Impact에서 출시한 최악의 Claymore로 간주되는 The Unforged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Beidou Genshin Impact를 위한 4성 무기 Serpent Spine, Akuomaru, Luxurious Sea-Lord, Blackliff Slasher입니다.

그 이전의 모든 무기는 통계 기존 베이더우에게 추천했던 5성 무기와 크게 다르지 않다.

F2P(무료 플레이), Beidou는 Archaic Prototypes 및 Snow-Tombed Starsilver에도 적합합니다.

이것이 Beidou Genshin Impact의 권장 사항입니다. 이 캐릭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4성 캐릭터 Genshin Impact에서 발행했지만 여전히 손상 오늘 출시된 캐릭터들보다 프로듀싱이 뒤떨어지지 않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