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동 게임에 의해 다시 고소당한 모바일 전설, 무슨 일이야?

모바일 레전드 고소

최근 모바일 레전드가 라이엇게임즈에 공식적으로 열 번째로 고소당했다는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졌다.

둘 사이의 불화 개발자 계략 즉 Riot Games와 Moonton, 실제로 일부는 종종 뜨거워졌습니다. 이 경우 Mobile Legends의 개발자인 Moonton이 Riot에 의해 고소당했습니다.

이전에 Riot Games는 2018년에 Moonton을 고소했습니다. 계략 즉, Mobile Legends는 League of Legends의 여러 부분을 모방합니다.

2022년 5월 9일, Mobile Legends의 개발자인 Moonton은 Riot Games로부터 또 다른 소송을 받았습니다. 이번 소송은 이전에 표절 의혹에 대한 소송과 크게 다르지 않다. 계략 와일드 리프트, Android 및 iOS용 LoL 버전.

라이엇게임즈는 지난 9월 5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중앙지방법원에 소송을 공식 제기했다. 이곳은 2018년 라이엇게임즈가 모바일레전드를 고소한 바로 그 법원이다.

당시 라이엇 게임즈의 모회사이기도 한 텐센트 홀딩스는 문튼으로부터 250만 달러 상당의 소송에서 승소했다.

이번에 Mobile Legends는 여러 Wild Rift 콘텐츠, 예고편 및 홍보 자료를 사용했다는 이유로 Riot Games에 의해 고소당했습니다. 그에 따르면 Moonton의 행동은 저작권을 침해했습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은 현재 그 중 하나입니다. 계략 다운로드 횟수가 5억 회에 달하는 가장 인기 있는 MOBA입니다. 이 많은 숫자로 인해 LoL에서 계략 그만큼.

또한 읽으십시오: Moonton, 레인 모드까지 등급 상승에서 영웅 밸런스 설계

캐릭터 유사성으로 인해 고소당한 모바일 레전드

모바일 레전드 고소
Mobile Legends 및 Wild Rift 캐릭터

최근 진행된 소송에서 모바일 레전드의 표절 의혹이 제기되고 있는데, 그 중 하나가 여러 캐릭터의 유사성이다. 이 경우, 스킨 LoL과 Wild Rift의 K/DA Ahri는 Mobile Legends의 Guinevere와 유사합니다.

아리 본인은 챔피언 2018년 11월 LoL과 2020년 10월 LoL: Wild Rift에 등장할 Riot Games의 오리지널 또는 오리지널 캐릭터. 스킨 '사이온 오브 투모로우'는 모바일 레전드에서 2022년 4월 출시될 예정이다.

두 캐릭터는 밝은 파란색과 보라색 옷과 보라색 크리스탈 여우 꼬리가 참으로 매우 유사합니다. 뿐만 아니라 Ahri와 Guinevere도 하나를 가지고 있습니다. 기술 속성은 둘 다 동일합니다. 계략.

2013년 3월 LoL에서 공개된 또 다른 캐릭터인 자크 역시 2021년 모바일 레전드에서 공개된 글루와 닮았다. 두 캐릭터는 또한 두 캐릭터 모두에서 동일한 옷 모양과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계략

그 외에도 모바일 레전드에는 LoL과 와일드 리프트의 캐릭터를 모방한 것으로 의심되는 다른 캐릭터들이 많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onton이 삭제한 Mobile Legends 아이템입니다!

프로모션 자료의 유사성으로 인해 모바일 레전드가 고소당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고소
Mobile Legends 및 Wild Rift 트레일러

동일한 캐릭터를 갖는 것 외에도 Riot Games가 고소하는 또 다른 것은 Moonton과 동일한 홍보 자료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경우 여러 가지 트레일러 홍보 매체로 계략 폭동 파티와 비슷합니다.

그 중 하나는 그것을 출시 한 Moonton에 관한 것입니다. 트레일러 2021년 1월의 영웅 Paquito와 Riot Games는 트레일러 루나테라. 그들은 고려 트레일러 Paquito는 트레일러-그의.

또한 "Summer Splash" 스킨 테마(Summer Splash Trailer)에 대한 Moonton 프로모션은 Riot Games의 Pool Party Trailer와 유사합니다. 캐릭터, 색감, 촬영 면에서 닮은 점이 눈에 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메카닉은 무엇입니까? 여기에서 설명을 확인하십시오

마케팅 자료의 유사점

모바일 레전드 고소
모바일 레전드와 와일드 리프트 마케팅 유사점

앞선 점과 거의 동일하게 마케팅 자료의 유사성도 라이엇 게임즈가 모바일 레전드를 고소하게 만들었고, 개발자 LoL과 윌프 리프트. 사례 중 하나는 Riot이 Moonton이 표절을했을 때 표절을 저질렀다고 의심한다는 것입니다. 캠페인.

라이엇이 지난 2020년 10월 와일드 리프트를 홍보하기 위해 맞춤형 나이키 신발을 보냈을 때 이런 일이 일어났습니다. 얼마 전 Moonton도 신발을 보냈습니다. 운동화 Nikes는 Riot의 Nike 신발과 같은 섹션에 금색 글꼴이 있는 등 매우 유사합니다.

한편 문튼 측에서는 아직까지 아무런 반응이 없다. 개발자 Riot Games의 소송에 관한 Mobile Legends.

또한 읽으십시오: Pick Mobile Legends에서 가장 희귀한 영웅 5명입니다.

이 사건은 확실히 Mobile Legends에 나쁜 기록을 추가합니다. 문튼이 라이엇게임즈로부터 같은 소송을 여러 차례 받았기 때문이다.

모바일 레전드가 LoL과 와일드 리프트의 표절 의혹으로 라이엇 게임즈에 의해 고소당했다는 정보였습니다.

소송에 대해 더 알고 싶은 분들은 사이트를 방문하시면 됩니다. 스크립드 전체 문서에 대해.

원천:

  • https://www.bloomberg.com/news/articles/2022-05-09/tencent-s-riot-games-alleges-bytedance-unit-copied-wild-rift
  • Riot Moonton 불만 문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