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의 땅에서 가장 강력한 5명의 ML Armor Destroyer 영웅

모바일 레전드 베스트 콤보

Land of Dawn에는 5명의 가장 강력하고 치명적인 ML 갑옷 구축함 영웅이 있습니다. 그들은 적의 방어선을 매우 쉽게 파괴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아는 한, 모바일 레전드 다양한 능력을 가진 많은 영웅들이 등장하는 MOBA 게임입니다. 여러 Mobile Legends 영웅이 보유한 능력 중 하나는 상대 갑옷을 파괴하는 능력입니다.

상대의 무기를 파괴하는 능력으로 Hero Tank와 같은 뚱뚱한 영웅을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이제 이 영웅을 모르는 분들을 위해 VCGamers에서 Mobile Legends 최고의 적 방어구 구축함 ML 영웅에 대한 권장 사항을 요약합니다.

추천 아머 디스트로이어 히어로 ML

더 많은 영웅을 얻으려면 Diamond Mobile Legends를 먼저 완료해야 합니다. 다음 영웅을 얻으려면 많은 다이아몬드와 교환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모바일 레전드에는 ML 아머 디스트로이어 영웅이 되거나 심지어 적 아머에 들어가는 여러 영웅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스킬을 가지고 상대의 갑옷을 줄이거나 관통할 수 있는 영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즉시 아래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다이로스

히어로 아머 디스트로이어 ML
다이로스

적의 ML 갑옷 구축함 영웅으로서 첫 번째는 Dyrroth입니다. 이 Hero Fighter는 상대의 갑옷을 파괴하는 데 매우 안정적입니다. 다이로스에게는 스펙터 스텝(스킬 2)이라는 스킬이 있어 상대 갑옷의 물리 방어력을 낮출 수 있습니다.

Dyrroth를 플레이하는 방법을 이미 알고 있다면 물론 HP가 견고한 영웅을 완료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그는 꽤 흥미로운 사람입니다. 그래서 이 경우에는 난이도가 높음에도 불구하고 다이로스의 공격력과 능력치 효과가 좋습니다.

Hero Dyrroth는 또한 전투에서 매우 유용한 일련의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 영웅은 위협적인 돌격/폭발 피해와는 별도로 상대의 움직임을 늦출 수 있는 많은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의 최고 기술인 Dyrroth는 자신의 특정 기술에 따라 피해를 충전/크랙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로 Dyrroth는 650 데미지(+ 250% 추가 물리 공격력)의 치명적인 일격과 1초에 80%의 둔화 효과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범위의 특수 능력으로 Dyrroth-Prince of the Abyss는 Mobile Legends의 다른 대부분의 새로운 영웅과 마찬가지로 32,000 BP의 가치가 있습니다.

루녹스

히어로 아머 디스트로이어 ML
루녹스

다음 ML 갑옷 구축함 영웅은 Lunox입니다. 이 가장 강력한 Hero Mage는 치명적인 버스트 데미지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영웅은 마법 관통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로 생성할 수 있는 패시브 능력까지 가지고 있습니다.

이 능력으로 Lunox가 상대의 마법 방어를 빠르게 관통하는 것은 분명히 쉽습니다. 특히 올바른 Lunox 디자인을 사용하면 모든 뚱뚱한 적 영웅이 Lunox를 부드럽게 느낄 것입니다. Lunox는 많은 개성을 가진 Mobile Legends의 뱃속입니다.

이 영웅의 독창성은 매우 강하며 그 중 하나는 4개의 스킬을 가지고 있고 그 중 2개는 서로 다른 시너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Ultimate는 Twilight 상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루녹스는 상대적으로 PCB와 데미지 면적이 커서 수비와 공격면에서 매우 좋습니다. 이 영웅을 처음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혼란스러울 수 있지만 계속 연습하면 이 영웅이 정말 독특하고 놀라운 기술 조합을 만들어낸다는 것을 이해할 것입니다. 

히어로 아머 디스트로이어 ML

상대의 갑옷을 파괴할 수 있는 또 다른 위대한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자신과 유사한 속성을 가진 클론을 만드는 능력으로 유명합니다.

클론의 도움으로 Sun은 만나는 모든 영웅을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Sun은 Mobile Legends에서 가장 파괴적인 영웅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적의 방어력은 태양 피해를 입을 때마다 8%씩 감소합니다. 이 패스는 적의 방어력을 24%까지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Sun의 패시브는 클론 공격으로 공격할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패시브는 입력 없이 활성화될 수 있습니다.

캐리

히어로 아머 디스트로이어 ML
캐리

적의 무기를 파괴하는 영웅들에 대해 말하면 Karrie는 확실히 목록에 포함됩니다. 이 명사수 영웅은 실제로 그의 "전차 파괴자" 능력으로 유명합니다.

올바른 Karrie 빌드의 지원으로 Karrie는 모든 뚱뚱한 영웅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캐리는 HP가 탄탄한 상대를 상대할 때 공격을 더욱 고통스럽게 만드는 패시브 스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최고의 카운터 캐리 아이템, 움직이지 않는다!

히어로 아머 디스트로이어 ML

여러 역할을 수행한 이 영웅은 2가지 기술로 최대 40회의 물리적 침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40점의 적 방어구를 관통할 수 있으면 초우의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스킬 2 초우는 더 이상 정신 관통력 40에 도달하기 위해 스킬 2 스택을 2개 모을 필요가 없기 때문에 사용하기 더 쉽습니다.

이 영웅은 물리 피해를 증가시키는 패시브 스킬과 전사가 되기에 이상적인 다른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지막까지 패시브 스킬의 쓰임새와 효과를 먼저 알아봅시다.

Chou는 전사로서 그를 지원하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CC에 면역이 되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그런 다음 패시브 스킬은 실제로 다른 물리 피해 스킬을 지원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Dyrroth 카운터 아이템 추천

그래서 그들은 Land Of Dawn에서 가장 효과적인 ML 갑옷 구축함 영웅 중 일부입니다. 좋아하는 영웅이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이 기사를 친구들과 공유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