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izhu Genshin Impact 빌드: 스킬, 아티팩트, 무기 및 팀 구성 요소

빌드 바이주 겐신 임팩트 가이드

Build Baizhu Genshin Impact를 찾고 계실 수 있습니다. 글쎄, 이번에는 그것에 대해 논의 할 것입니다.

바이주는 캐릭터다. 원신 임팩트 새로운 첫 번째 남성 Dendro Catalyst 출시 업데이트 3.6 이. 이 캐릭터는 방패를 통해 보호하면서 HP를 회복할 수 있는 최초의 Dendro 캐릭터입니다.

이번에는 Baizhu Genshin Impact 구축에 대한 지침과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Baizhu Genshin 영향 빌드 권장 사항

이 기사에서는 모든 권장 사항을 다룹니다. 짓다 우선 순위로 시작 기술, 아티팩트, 팀 권장 사항에 적합 짓다 바이주 겐신 임팩트.

권장 아티팩트는 이미 릴리스된 아티팩트와 정렬되며, 새 아티팩트가 추가됩니다. 업데이트 원신 임팩트.

물질적 재능과 인성 승천 백주

baizhu genshin 임팩트 인재 및 승천 자료 구축
백주 재료 (출처: 악마 타코야끼)

캐릭터 승천 Iniquitos Baptist, 즉 Evergloom RIng, Nagadus Emerald(덩어리, Violet Grass 및 하락 Fungus 적, 즉 Fungal Spores, Luminescent Pollen 및 Crystalline Cyst Dust에서.

곰팡이의 물질은 포자와 핵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차이점은 Nucleus의 경우 Pyro 및 Electro 요소로 적을 공격한다는 것입니다. 포자는 그 이외의 원소에서도 얻을 수 있습니다.

물질적 재능 바이주에게 하락 Apep의 오아시스의 주간 보스 Guardian, 즉 World Sparnfern에서 Fungus의 적은 Fungal Spores, Luminescent Pollen, Crystalline Cyst Dust 및 Gold 세트 (Teaching of Gold, Guide to Gold 및 Philosophies of Gold)입니다.

백주 원신 임팩트 구축을 위한 최고의 별자리

baizhu genshin 영향 별자리 구축
별자리 백주(출처: VCGamers)

백주는 별자리 0(C0)을 가진 아주 좋은 캐릭터이므로 별자리를 더 많이 가질 필요가 없습니다.

전반적으로 Baizhu 별자리는 별자리 사이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그러나 아직 Primogem이 있는 경우 C4 및 C6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3.6 특별 프로그램 요약: 새로운 영역 및 캐릭터 소개

빌드 Baizhu Genshin Impact의 스킬 우선 순위

baizhu genshin 충격 원소 보편적 진단 구축
엘리멘탈 스킬 백주(출처: VCGamers)

바이주 겐신 임팩트의 일반 공격은 여전히 덴드로에게 주는 4연속 공격으로 구성된 일반 공격과 동일하다. 손상 적에게.

캐릭터 같지 않다 촉매 반면에 바이주의 공격 범위는 근접 공격과 유사할 정도로 짧습니다.

Baizhu의 탐험 재능, 즉 약초 영양은 Liyue의 이 의사의 재능 중 흥미로운 키트 중 하나입니다.

초본 영양 사용하는 파티에 백주가 있으면 주변에 다양한 식물을 재배하여 캐릭터가 HP를 회복하도록 합니다.

백주의 정령술, 만능진단, 하나의 적 대상에 Dendro DMG를 처리합니다.

이 재능을 사용하면 Baizhu의 최대 HP를 기준으로 계산된 파티 내 캐릭터의 HP도 복원할 수 있는 Baizhu 3-4 Dendro 원소 입자가 제공됩니다.

패시브 재능을 얻은 경우 포춘 포에버. 엘리멘탈 스킬을 사용하면 백주가 파티 내 캐릭터의 HP 비율에 따라 버프를 부여합니다.

캐릭터의 HP가 백분율보다 낮을 경우 바이주의 HP 회복 능력이 증가합니다. 캐릭터의 HP가 일정 비율 이상일 경우 바이주의 덴드로 DMG가 증가합니다.

baizhu genshin 충격 원소 폭발 빌드
엘리멘탈 버스트 (출처: VCGamers)

바이주로부터의 엘리멘탈 버스트 전체적인 소생, Baizhu는 Pulsing Clarity 상태라는 상태에 들어가려고합니다.

펄싱 선명도 상태 Baizhu 이외의 지역에서 활동하는 캐릭터를 보호하면서 Dendro DMG를 흡수하는 Seamless Shield라는 방패를 생성합니다.

그 외에도 Seamless Shield는 방패의 지속 시간이 다되거나 적의 공격으로 소진되면 캐릭터의 HP도 회복합니다.

Seamless Shield는 또한 일정 간격으로 적에게 Dendro DMG를 처리하는 자동 공격을 제공합니다.

Elemental Burst Talent와 Elemental Skill Baizhu는이 캐릭터를 필드 지원으로 만드는 데 완벽합니다.

우선 사항 기술 바이주의 경우 엘리멘탈 스킬과 엘리멘탈 버스트를 극대화해야 합니다. 

Baizhu Genshin Impact 구축에 적합한 유물

Deepwood Memories Genshin Impact 백주 빌드
Fullset Deepwood Memories(출처: VCGamers)

통계 무엇을 우선시해야 Baizhu Genshin Impact의 경우 에너지 충전과 HP입니다. 

Dendro DMG Bonus 및 Elemental Mastery는 Dendro의 원소 반응 파티를 위해 Baizhu를 구축하는 경우 권장하는 추가 통계입니다.

Baizhu 비주얼리제이션을 위한 가장 권장되는 아티팩트 세트 딥우드 메모리즈.

이 3개의 아티팩트 세트를 4개 세트로 사용하거나 Tenacity of the Millelith 또는 Vourukasha's Glow와 같은 HP를 제공하는 세트와 각각 2개 세트로 결합할 수 있습니다. 

노블레스 오블리주 4종 세트는 일반적으로 바이주와 같은 서포트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는 옵션이기도 합니다.

백주를 치료사로 만드는 데 집중한다면 백주 유물로 설정된 4-PC 해양조개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기: Vourukasha의 Glow Genshin Impact 최고의 캐릭터

Baizhu Genshin Impact 구축을 위한 무기 권장 사항

비취 폭포의 광채
Jadefall's Splendor (출처: Project Amber)

바이주 겐신 임팩트 추천 무기 는 일반적으로 촉매 지원 캐릭터가 사용할 수 있는 무기입니다. 그러나 HP를 증가시킬 수 있는 무기가 첫 번째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여전히 최선의 선택 시그니처 무기 Baizhu는 HP를 증가시킬 수 있는 Jadefall의 Splendor입니다. 

F2P 무기 선택의 경우 Prototype Amber 또는 Thrilling Tales of Dragon Slayer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에너지 재충전이 필요한 경우 Hakushin Ring 및 Fulfillment와 같은 무기는 여전히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바이주 겐신 임팩트 빌드 권장 팀 구성(파티 구성)

팀 콤프 바이주
Team Comps Baizhu(출처: VCGamers)

Baizhu는 완벽하게 맞는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모든 Dendro 원소 반응 팀에서 지원으로 사용됩니다.

획득한 원소 캐릭터는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버프 Elemental Burst Baizhu, 즉 Pyro, Hydro 및 Electro에서 모든 것을 얻습니다. 버프.

콤프 Baizhu와 잘 어울리는 다른 팀은 Hyperbloom, Bloom, Burgeon, Aggravate 및 Spread와 같은 Dendro의 기본 반응 팀이었습니다.

첫 번째 추천은 Baizhu, Nahida, Xingqiu 및 Cyno와 함께 Hyperbloom 팀입니다. Cyno를 Fischl 또는 Kuki Shinobu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Nahida를 Tighnari, Alhaitham 등과 같은 다른 Dendro 캐릭터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Aggravate 또는 Spread를 플레이하는 경우 Xingqiu를 다음과 같은 Electro 문자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라이덴 쇼군 그래서 당신은 Dendro-Electro 모노 팀을 플레이합니다.

Burgeon 팀 추천은 팀 구성과 유사합니다. 버건 토마 하지만 당신은 Dendro Traveler를 Baizhu로 교체했습니다.

또한 읽기: Thoma's Burgeon 빌드: 로테이션, 팀 구성 요소, 무기 및 아티팩트

따라서 Baizhu Genshin Impact 캐릭터의 빌드 가이드입니다. 이 3.6 업데이트의 두 번째 부분 이후에 이 캐릭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Baizhu는 또한 4성 Claymore Dendro 캐릭터인 Kaveh와 함께 출시되었습니다. 두 캐릭터를 모두 원한다면 여기와 같이 신뢰할 수 있는 곳에서 제네시스 크리스탈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