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의 고통스러운 알파 빌드 아이템, 연승!

알파 카운터 항목

모든 플레이어 모바일 레전드 확실히 클래식 경기에서 연승을 거두고 싶습니다. Alpha 사용자의 경우 이 페이지를 듣고 2022년에 어떤 Alpha 빌드 항목이 가장 아픈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Bang Bang의 Mobile Legends에서 Alpha는 좋은 Crowd Control, Blink 및 AoE 세트를 갖춘 매우 강력한 파이터/오프라이너 유형의 영웅입니다.

새로 변신한 그녀는 주로 적에게 물리 피해를 입히고 새로운 돌격 능력으로 전투를 시작할 수 있으며 그렇지 않으면 안전한 거리로 돌진할 수 있습니다. 

Flicker+Ultimate 조합과 올바른 알파 빌드 아이템으로 그는 중후반 단계에서 매우 내구성이 뛰어나므로 1v2 상황에서 물렁한 영웅을 쉽게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그는 플레이하기 쉬운 챔피언 유형입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Mobile Legends에서 가장 멋진 Alpha 빌드 항목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제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그와 함께 MLBB 전장으로 바로 뛰어들자.

MLBB의 고통스러운 알파 빌드 아이템

Vicigers 친구들이 해야 할 일은 적의 선택을 따른 다음 전장에서 어떤 알파 빌드가 피해를 입힐지 결정하는 것입니다.

물리 피해, 강인함, 물리 주문흡혈을 주는 아이템에 집중하세요. 여기서 우리는 빌드에 이 파이터 영웅의 주요 손상 출력을 강화할 2/3 공격 항목이 포함되어 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

워리어 부츠 또는 터프 부츠

알파 빌드

알파 빌드는 적의 선택에 따라 Warrior Boots 또는 Tough Boots처럼 아프다. Bloodlust Axe는 그에게 +70 물리적 공격과 +10% CD 감소를 제공하여 그의 패시브를 크게 증가시킵니다.

이는 적 영웅에 따라 다르며, 적이 대부분 물리 피해를 주는 영웅이라면 워리어 부츠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적 영웅이 주로 마법 피해를 준다면 터프 부츠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절망의 칼날

알파 빌드

다음으로 피해를 주는 알파 빌드 아이템은 두 번째 핵심 아이템으로 빌드할 수 있는 절망의 칼날입니다. 또는 War Axe를 빌드하여 +55 물리적 공격, + 10% CD 감소를 얻을 수 있으며 고유한 패시브는 물리적 관통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BoD는 +160 물리적 공격, +5% 이동 속도를 제공합니다. 

여왕의 날개

알파 빌드

나란히 Queen's Wings는 그에게 +10% CDR과 +900HP의 주문 뱀파이어를 제공합니다. 

아테나의 방패

알파 빌드

특정 시나리오에서 적이 너무 많은 영웅 마법 피해를 입는 경우 +42 마법 저항, +850HP를 제공하고 재생 효과를 증가시키는 오라클을 구축합니다. 아테나의 방패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불사

알파 빌드

마지막 아픈 알파 빌드 아이템은 그에게 여분의 생명을 줄 불멸성입니다. Immortality를 사용하면 기본 공격이나 기술을 수행한 후 물리적 방어력과 이동 속도를 제공하므로 필요한 경우 Brute force 흉갑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당신의 인생 기회를 더 크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속성 +800 HP 및 +40 물리 방어를 추가합니다.

불멸의 부활 고유의 패시브는 제거된 후 2.5초 후에 15%의 HP와 220-1200 데미지를 흡수할 수 있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영웅 레벨에 따라 조정) 보호막은 3초 동안 지속됩니다. 이 효과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210초입니다.

엠블럼 세트 

어쌔신 엠블럼 세트

알파 빌드

알파는 재생 능력이 있는 물리 피해 딜러이기 때문에 커스텀 어쌔신 엠블럼(정글러로 플레이할 경우 사용)을 사용하여 완벽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민첩성은 추가 이동 속도(+6%)를 제공할 수 있고, 침략은 전투 중 더 많은 물리적 관통력을 제공하며, 연속 학살은 각 영웅을 죽인 후 HP의 15%를 회복합니다. 다음 5초. 또는 상황에 따라 Talent High 및 Dry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MLBB 포폴과 쿠파의 지긋지긋한 빌드 아이템

파이터 엠블럼 세트

알파 빌드

Exp 레인에서 Alpha를 플레이하는 경우 이 커스텀 파이터 상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용기는 적을 쉽게 죽이는 데 도움이 되는 추가 물리 공격을 제공합니다.

침략은 그에게 방어 적에게 더 많은 피해를 입히는 데 도움이되는 더 많은 물리적 관통력을 제공합니다. 피의 축제는 그에게 8%의 주문 흡혈을 제공하고 그가 적을 죽일 때마다 이 주문 흡혈은 1%씩 증가합니다(최대 12%).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Zilong MLBB 전투 주문 및 빌드 아이템

이것이 바로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멋진 알파 빌드 아이템에 관한 정보입니다. Land Of Dawn 게임의 상황과 조건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위의 빌드에 너무 매달릴 필요가 없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