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akin PUBG Vs Miramar: 푸시 랭크에 가장 적합한 맵은?

PUBG 핫 드롭스

알았어 미라마 배그 Karakin PUBG에는 사막 지형이 없습니다. 하지만 푸시 랭크에는 어떤 맵이 더 좋을까요? Karakin과 Miramar PUBG를 비교하고 푸시 랭크에 더 적합한 것을 선택해 봅시다.

PUBG Mobile에는 푸시 랭크를 위한 많은 맵이 있습니다. Miramar PUBG와 Karakin PUBG 모두 사막 지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푸시 랭크에는 어떤 맵이 더 좋을까요? Karakin PUBG와 Miramar 맵을 비교하고 푸시 랭크에 더 적합한 맵을 선택해 봅시다.

Karakin PUBG와 Miramar의 비교

푸시 순위

PUBG 미라마

PUBG의 Karakin과 Miramar는 드문 드문 초목, 노출된 바위, 황토가 있는 사막 생물 군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PUBG의 Karakin 맵에는 Miramar의 하우스 및 컴파운드보다 작고 작은 하우스가 적습니다. 그 외에도 PUBG의 Miramar 맵은 PUBG의 Karakin보다 훨씬 큽니다. 따라서 Karakin보다 Miramar에 더 많은 집과 대피소가 있습니다.

Karakin PUBG 자체는 사막의 미묘한 맵입니다. 다만 크기가 훨씬 작아서 Livik 지도처럼 2×2km입니다. Miramar 자체는 8×8km를 측정합니다. 규모가 작기 때문에 Tencent는 이 맵의 플레이어 수를 100명이 아닌 최대 64명으로 조정했습니다.

또한 맵의 크기가 작기 때문에 Karakin에는 차량이 없습니다. 그러나 미라마에서는 차량이 매우 크기 때문에 차량이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Karakin의 경기는 빠른 싸움으로 더 짧습니다. 또한 Karakin에서 더 많은 킬과 더 높은 순위 포인트를 얻기 위해 적을 대면할 더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대신, 더 오래 지속하려고 노력하여 순위 포인트를 획득해야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실수를 하고 바로 죽으면 랭크 포인트를 많이 잃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Miramar PUBG는 전술 게임 플레이에 더 이상적이며 Karakin은 푸시 랭크에 더 좋습니다. 요컨대 순위를 더 빨리 올리고 싶다면 Karakin을 선택하십시오. 플레이를 잘하면 카라킨에서 2~3~4배 더 높은 랭크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PUBG 미라마

Miramar PUBG의 드롭 위치는 항상 비행기의 경로에 따라 다릅니다. 그러나 비행기의 노선과 상관없이 원하는 곳이면 어디든지 하차할 수 있습니다.

비행기 경로가 어디에 있든 항상 착륙하려는 곳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막 맵의 주요 도시는 맵 전체에 흩어져 있고 Karakin의 주요 도시는 섬 가장자리에 배치됩니다.

Miramar는 8×8km이고 Karakin은 2×2km에 불과합니다. Miramar는 새 지도보다 16배 더 큽니다. 따라서 스폰 공급률도 Miramar PUBG보다 높습니다.

또한 Karakin에는 플레이어가 보고 빠르게 준비할 수 있는 많은 리소스가 있는 많은 비밀 벙커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 Karakin에서 더 일찍 참여하고 더 빨리 경기를 마칠 수 있습니다.

미라마와 같은 큰 맵에서는 전술이 더 중요합니다. 한편 Karakin과 같은 작은 맵에서는 스킬이 핵심 요소입니다.

사막에서는 대부분의 시간을 지도를 가로지르며 보냅니다. 하지만 Karakin에서는 더 자주 참여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Karakin에서 플레이할 때 스킬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 작은 지도의 빠른 속도에 익숙해지세요.

레드존

PUBG 미라마

Miramar PUBG의 폭탄 구역은 빨간색으로 표시됩니다. 또한 집과 건물에 있을 때 안전합니다. 그러나 Karakin의 폭탄 구역은 파란색으로 표시됩니다.

또한 폭탄이 작은 지도 건물을 파괴할 수 있기 때문에 집에 있을 때에도 여전히 죽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공격적으로 플레이하고 순위를 더 빨리 올리고 싶다면 이 작은 지도를 선택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Karakin PUBG 모바일 지도에서 알아야 할 7가지

게임 내 푸시 랭크에서 레드존은 생존을 위해 피해야 하는 문제의 요소 중 하나입니다.

레드존에서 플레이하고 건물 밖에 있을 때 폭탄에 맞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팀으로 플레이하면 부활할 수 있습니다. 솔로로 플레이한다면 또 다른 것입니다.

Karakin에서 플레이하기 쉽고 레드 존을 피하기도 쉬울 것 같습니다. 은신처로 사용할 수 있는 건물이 아직 많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Miramar에서는 그들을 피하기가 다소 어렵습니다. 사막 한가운데 있으면 집이나 건물이 전혀 없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메모! Miramar 맵에서 생존할 수 있는 몇 가지 팁

PUBG Mobile에서 순위를 올리는 데 사용할 수 있는 Karakin과 Miramar 간의 비교였습니다. 작은 장소는 처음부터 끝까지 더 치열한 경기입니다. 한편, 큰 것들은 플레이어를 찾는 데 더 오래 걸릴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무엇을 선호합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