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장 빌드 Aloy Genshin Impact 3.4

알로이 겐신 임팩트

Aloy는 Genshin Impact에서 플레이 가능한 Cryo 크로스오버 캐릭터입니다. 이 캐릭터는 호라이즌 제로 던 게릴라게임즈와 호요버스의 콜라보레이션 캐릭터로 소개됐다.

이번에는 VCGamers가 Genshin Impact에서 사용할 수 있는 Aloy 빌드에 대한 권장 사항에 대해 논의합니다.

불행히도 많은 Genshin Impact 플레이어는 Aloy의 힘을 과소 평가합니다. 그 이유는 이 캐릭터는 별자리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Aloy는 Ganyu와 같은 다른 Cryo 캐릭터에 비해 데미지가 적습니다.

그러나 올바른 빌드를 사용하면 Aloy는 꽤 좋은 데미지를 입힐 수 있습니다. 적절한 Aloy 빌드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어서, 아래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Chongyun Genshin Impact 3.4 빌드 권장 사항

알로이 아티팩트 추천

Aloy에 대한 유물 권장 사항
Aloy에 대한 유물 권장 사항

Aloy는 Blizzard Strayer 세트의 아티팩트를 사용하여 이러한 보너스 아티팩트에서 높은 데미지 출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처럼 청윤, Aloy는 적에게 Cryo 원소 피해를 줄 수 있으며 Melt 및 Freeze 원소 반응에 적합합니다.

Aloy가 Freeze 효과로 적을 공격하면 해당 공격의 Crit Rate가 최대 50%까지 증가합니다.

4개의 Blizzard Strayer 조각이 없으면 Blizzard Strayer 2개와 Gladiator's Finale 및 Shimenawa's Reminiscence와 같은 2개의 다른 아티팩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Aloy는 Elemental Burst로부터 상당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노블레스 오블리주 2세트를 사용하여 엘리멘탈 버스트의 데미지를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두 번째 개화 이벤트 안내 : 리사 겐신 임팩트 코스튬 3.4

Aloy Genshin Impact를 위한 최고의 무기

Genshin 충격 합금 무기
Genshin 충격 합금 무기

Aloy에는 상당히 다양한 활 무기가 있습니다. 그러나 Horizon Zero Dawn에서 이 캐릭터에게 가장 적합한 활은 Amos의 활입니다.

아모스의 활은 에일로이에게 많은 공격 능력치를 부여하여 주는 피해량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Amos의 활이 없으면 Aloy가 서명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차일드 또는 Tartaglia 즉 Polar Star.

Polar Star는 매우 유용한 하위 능력치로 높은 데미지와 치명타율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Skyward Harp는 Crit Rate를 하위 통계로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F2P 플레이어라면 Blackcliff Warbor 또는 Favonius Bow가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꽤 많은 공격 통계를 제공하는 Protoype Crescent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프로토타입 초승달은 테이바트 전역의 대장장이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에너지 재충전을 제공하는 Favonius 활 또는 기타 무기도 Aloy에 적합할 수 있습니다. 이 캐릭터는 Favonius 활과 같이 소유한 무기의 에너지 재충전 덕분에 Elemental Burst를 더 자주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기: Genius Invocation TCG, Playing Cards A la Genshin Impact!

팀 구성 권장 사항

팀 알로이 구성
Aloy Genshin 임팩트 팀 구성

Aloy, Bennett, Venti 및 Xiangling으로 구성된 팀은 발생하는 원소 반응으로 인해 적에게 상당히 높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Aloy는 원소 Cryo로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원소 Pyro로 피해를 입히는 Xiangling 및 Bennett과 결합됩니다.

또한 벤티 더 아네모 아콘의 매우 강력한 엘리멘탈 버스트로 인해 작은 적들이 쌓이게 됩니다.

Ayaka, Aloy, Kokomi, 그리고 가즈하. 이 팀에서 Aloy는 하위 DPS 역할을 하며 적에게 극저온 피해를 입힙니다.

따라서 이 팀의 Ayaka는 주요 DPS이며 Kazuha와 함께 더 많은 피해를 입힐 것입니다.

Kazuha는 Cryo의 손상이 더욱 고통스러울 수 있도록 Swirl 반응을 줄 수 있습니다. 캐릭터가 손상되면 Kokomi는 손실된 HP를 치유하고 복원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빌드 Aloy Genshin Impact에 대한 권장 사항에 대한 논의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Genshin Impact의 충전 요구 사항을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