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kil, Beastcoast TI 11에서 Evil Geniuses(EG) 제거!

Beastcoast Evil GEniuses EG TI 11

Gokil, Beastcoast가 패자조에서 Evil Geniuses(EG)를 이겼습니다. 국제 (TI) 11, 2-0. 이 승리로 Beastcoast는 패자조에 머물고 EG는 TI 11 2022에서 탈락해야 합니다.

이번에는 어떤 게임인지 알고 싶으신가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또한 읽기: Beastcoast는 TI 11에서 Hokori를 집으로 보냅니다!

Beastcoast 대 Evil Geniuses(EG) TI 11: 2-0

Beastcoast Evil GEniuses EG TI 11
Beastcoast는 EG TI 11을 상대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신인 팀인 Beastcoast는 가장 강력한 팀 중 하나인 Evil Geniuses(EG)를 2-0으로 이겼습니다. 이 사건은 모멘트와 비슷합니다. BOOM Esports가 EG를 이겼습니다. 안에 그룹 스테이지 어제.

다시 소개하자면, Beastcoast는 남미(SA)에서 시작된 e스포츠 팀입니다. 한편 Evil Geniuses는 북미(NA) 출신입니다.

패자조에서 경쟁했기 때문에 패배한 사람들은 집으로 돌아가 The International(TI) 11의 챔피언이 되려는 꿈을 묻어야 했습니다.

다음은 TI 11에서 Beastcoast와 Evil Geniuses(EG) 사이의 게임에서 나온 플래시백입니다.

또한 읽기: The International(TI) 우승을 차지할 e스포츠 5팀 예측 11

게임 1

드래프트 게임 1 beastcoast vs EG.

비스트코스트(래디언트)

위스퍼스 : 화성

고지라 : 스냅파이어

XstiNgerX : 크리스탈 메이든

K1 : 슬라크

C. 미소 : 매우 작은

 

사악한 천재들(다이어)

아베드 : 엠버 스피릿

플라이 : 스벤

Cr1t- : 후드윙크

해질녘: 무리어미

Arteezy : 테러블레이드

초안 측면에서 저자는 Beastcoast의 것을 선호합니다. 그들은 수많은 콤보를 가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Arena of Blood가 있는 Mars는 적을 잠글 수 있으며 Snapfire와 Crystal Maiden은 Ultimate, Mortimer Kisses 및 Freezing Field를 발행합니다.

한편, EG에서는 푸시 타워와 높은 초당 데미지에 중점을 둔 드래프트에 집중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Terrorblade와 Broodmother는 매우 빠르게 농사를 짓고 탑 밀기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순간 초기 게임, Beastcoast는 매우 공격적이고 미끄 럽습니다. 그들은 EG의 와드를 "훔치고" 첫 번째 살인을 했습니다. 공격적인 차선 중 하나는 상단 차선에 있고, 고지라 (스냅파이어) 위스퍼스 (화성).

콤보는 Mars가 나무에 충돌할 때까지 적에게 창을 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모티머 쿠키를 추가하여 기절을 더 오래 지속시키고 Scatterblast와 God's Rebuke로 마무리했습니다.

무슨 일이 있었는지 모르겠어 초기 게임 그거 정말 신난다. 15분까지 beastcoast는 총 16-5킬로 EG를 완전히 학살했습니다.

게임 중반(15-30)에 들어서면서 야수해안은 점점 심해지고 있습니다. Beastcoast는 EG를 공격하여 대부분의 플레이어를 죽였습니다. 이 기회는 Beastcoast가 23분에 Roshan을 얻기 위해 사용했습니다.

Beastcoast에 의해 시작된 여러 전쟁이 있었습니다. EG조차도 하단 차선 막사 세트를 잃어야했습니다. 29분이 끝날 때까지 Beastcoast는 EG 30-9를 상대로 킬 리드를 잡았습니다.

경기 후반 EG가 상황을 수습하려 했다. 그들은 두 번째 Roshan을 차지하려고 할 때까지 두 번 전쟁에서 이길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하나하나 되팔아 사용했고, 화성에서 온 Refresher Orb는 그가 Arena of Blood를 두 번 발행할 수 있게 해 주었고, 마침내 두 번째 Roshan은 Beastcoast에 의해 빼앗겼습니다.

마지막 전쟁

Beastcoast Evil GEniuses EG TI 11
Last War game 1 beastcoast vs Evil Geniuses EG TI 11.

마지막 싸움은 중간 차선 강에서 35 분에 일어났습니다. Fly의 Sven과 Terrorblade Arteezy가 Snapfire를 목표로 삼으려고 합니다. 그러나 Snapfire는 그의 전체 팀으로부터 백업을 받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Sven은 Slark에게 맞아 죽었고 Mortimer Kisses는 비가 내렸고 Terrorblade도 죽어야했고 EG는 집으로 가야했습니다. 이 기회는 Beastcoast에서 메가 크립스.

그리고 36.45분에 EG는 Beastcoast에 "GG Call"을 발행했습니다. 첫 번째 지점은 이 게임에서 매우 야만적인 Beastcoast에 의해 성공적으로 확보되었습니다.

게임 2

Beastcoast Evil GEniuses EG TI 11
드래프트 게임 2 beastcoast vs EG.

비스트코스트(래디언트)

위스퍼스 : 브루마스터

고지라: NYX 암살자

엑스스팅거엑스 : 첸

K1 : 나가 세이렌

C. 스마일 : 레슈락

 

사악한 천재들(다이어)

아베드 : 엠버 스피릿

플라이 : 크리스탈 메이든

Cr1t- : 미라나

해질녘: 비스트마스터

Arteezy : 라이프스틸러

드래프트에 대해 Evil Geniuses에는 꽤 많은 충격이 있습니다. 게다가 그들은 싸운다. 사이렌 드래곤 복제하거나 분할할 시간이 없기를 바라는 Brewmaster.

저자가 언급하는 기절 콤보는 Frostbite 또는 Searing Chain + Sacred Arrow입니다. 그런 다음 Beastmaster의 Primal Roar를 추가하여 더 길게 만들 수 있습니다.

한편, Beastcoast에서는 스플릿 푸시와 스토킹을 정말 잘 할 수 있습니다. Vendetta와 함께 Chen, NYX가 있고 Brewmaster에는 Primal Split이 있습니다.

작가가 이번에는 게임이 느리다고 요약할 수 있는 한 게임에 들어가십시오. 그러나 여전히 Beastcoast는 게임 시작 시 여전히 상당히 공격적인 것으로 보입니다.

경기 중반까지 양 팀은 매우 신중하게 경기를 펼쳤다. 이 두 팀이 얻은 킬은 거의 없습니다. Roshan이 Beastcoast가 소유한 모든 소유의 세 배 정도 되었습니다.

Evil Geniuses와 Beastcoast는 조심스럽게 플레이하는 것 같지만 천천히 건물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전쟁

라스트 워 게임 2 Beastcoast vs EG.

마지막 싸움은 38분에 벌어졌다. 전투 전에 Beastcoast는 Leshrac을 위한 Aghanim의 축복과 Aegis가 포함된 세 번째 Roshan을 확보합니다. 이후 타워 3티어 탑 레인 EG로 진출하기 시작했다.

Split Push가 발생하여 Beastcoast의 모든 구성원이 탑 타워 공격에 집중하는 동안 Naga Siren은 중간 차선의 Melee Barracks를 파괴했습니다.

그렇게 놔둘 수 없었던 EG는 Beastcoast 팀의 한가운데로 돌진했습니다. Lifestealer는 Beastmaster에서 Infest를 사용하고 순간 이동하고 침입을 중단하여 전투를 시작합니다.

스킬이 하나 둘씩 나오자 엠버 스피릿은 괴롭히려 했으나 브루마스터의 사이클론에게 맞았다. 두 팀의 환매가 있었고 Leshrac의 Aegis가 무너지고 Nihilism을 발행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매우 고통스러운 Damage를주었습니다.

이 전투는 팀 EG가 더 이상 바이백이 없었고 Beastcoast가 고대 공격에 집중하고 "GG"를 입력했을 때 종료되었습니다. 그런 식으로 Beastcoast는 TI 11에서 Evil Geniuses(EG)를 2-0으로 이겼습니다!

또한 읽기: Dota 2 Hero Skills That Translucent Black King Bar(BKB) 행!

이상으로 The International(TI) 11에서 열린 Beastcoast 대 Evil Geniuses(EG)의 경기 요약입니다. Beastcoast에 축하를 보냅니다!

수요를 충족하다 스팀월렛 그리고 다음을 통한 충전이 가능한 배틀패스 브이씨마켓 ~에서 VCGamers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