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의 Aulus Pain에 대한 권장 카운터 항목

히어로 아울루스 만들기

Aulus의 아픈 카운터 항목에 대한 권장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이 페이지에서 2022년.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이 성가신 영웅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Aulus는 30%의 이동 속도를 추가로 제공하는 스킬 1(차지!)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모바일 전설 영웅에 대해 가장 많이 사용되는 모바일 영웅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그는 팀원들을 돕기 위해 쉽게 회전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본 공격으로 스택을 수집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패시브 스킬 능력(투지) 덕분에 매우 치명적인 기본 공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완전히 중첩되면 기본 공격 데미지가 증가하고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따라서 이 영웅의 치명적인 공격을 견디기 위해서는 올바른 Aulus 카운터 아이템 배치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최고의 Aulus Mobile Legends 카운터 아이템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Aulus 카운터 항목이 무엇인지 궁금하십니까? 어서, 아래 기사의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Aulus MLBB 카운터 항목 목록

블레이드 아머

Aulus 카운터 항목
갑옷

Aulus의 첫 번째 카운터 아이템은 Blade Armor입니다. 이 방어 아이템은 막대한 기본 공격을 최소화하기 때문입니다. Blade Armor 아이템에는 Aulus 사용자가 기본 공격으로 당신을 공격할 경우 피해의 25%를 반사하는 고유한 패시브(Bladed Armor)가 있습니다.

피해를 반사하는 것 외에도 이 아이템의 패시브 효과는 1초 동안 15% 느려지게 합니다. 블레이드 아머 아이템은 사용하는 영웅에게 추가로 90의 물리 방어력을 제공합니다.

공격은 일반 공격에 편향되어 있기 때문에 상대할 때 이 아이템을 꼭 사용해야 합니다. 기본 공격 데미지를 되돌리는 패시브 효과로 Blade Armor는 기본 공격에서 더욱 치명적입니다.

덧붙여서 이 블레이드 아머 역시 다른 방어 아이템에 비해 물리 방어 속성이 가장 높기 때문에 상대할 때 이 아이템을 구매해도 나쁠 것은 없다.

도미넌스 아이스

Aulus 카운터 항목
우세 얼음

Dominance Ice는 추가로 70의 물리 방어력과 500의 마나를 제공하고 이동 속도를 5%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에 Dominance Ice 아이템은 영웅을 더욱 방어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에는 추가 능력치, 즉 10%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와 체력 재생 및 실드 효과를 감소시키는 고유한 패시브(북극)가 있습니다. 아울루스 공격 속도가 50% 감소하고 공격 속도가 30% 감소합니다.

자연의 바람

Aulus 카운터 항목
자연의 바람

항목 자연의 바람 Wind of Nature에는 2초 동안 모든 물리 피해에 면역이 되는 고유한 패시브(Whin Chant)가 있기 때문에 그것이 생성하는 모든 기본 공격을 견딜 수 있습니다.

면역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Nature's Wind는 추가로 10%의 물리적 흡혈과 30의 물리적 공격 포인트를 제공할 수 있으며 영웅의 공격 속도를 20%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 세 가지 업그레이드를 사용하면 영웅이 병에 걸리고 혼자 또는 팀으로 싸울 때 더 오래 지속됩니다. 그의 패시브는 윈드 션트(wind shunt)라고 불리며, 7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함께 2초 동안 영웅에게 모든 물리 피해에 대한 저항력을 부여합니다. MM 이외의 영웅이 사용하며 지속 시간이 더 짧습니다.

재앙의 포효

Aulus 카운터 항목
재앙의 포효

Aulus의 다음 카운터 아이템은 Malefic Roar입니다. 이 최고의 공격 장비는 갑옷을 쉽게 관통할 수 있는 고유한 패시브(Armor Buster)를 가지고 있으며, 심지어 Malefic Roar도 상대의 포탑을 빠르게 파괴할 수 있습니다.

좋은 고유한 패시브를 갖는 것 외에도 Malefic Roar에는 35%의 물리적 관통력과 추가 60회의 물리적 공격과 같은 추가 통계가 있습니다. Dire Roar가 강력한 방어를 뚫을 수 있었던 것은 당연합니다.

이 아이템으로 증가하는 주요 측면은 물리적 공격입니다. 따라서 이 아이템은 방어력이 강한 영웅에게 매우 효과적입니다. 또한 이 측면은 너무 크지 않은 물리적 펜과 결합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agic Chess 모드에서 가장 강력한 6명의 ML 캐리 영웅이 승리를 보장합니다!

듀란스의 목걸이

Aulus 카운터 항목
지속

마지막 Aulus 카운터 항목은 Durance의 목걸이입니다. 이 마법사 아이템에는 Aulus에게 공격 피해를 입힐 경우 Aulus의 보호막과 HP 재생을 50% 감소시키는 고유한 패시브(라이프 드레인)가 있습니다.

듀란스의 목걸이 아이템은 추가로 60 마나 파워와 10% 마나 흡혈을 제공하며 이 아이템을 사용하는 영웅에게 추가로 5%의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를 제공합니다.

듀란스의 목걸이 아이템은 추가로 60 포인트의 마법력을 제공하고 쿨다운을 5% 감소시킵니다. 또한 이 2010년 골드 아이템에는 10%의 마법 라이프 스틸 효과도 있습니다. 따라서 게이머는 HP 콘텐츠를 자주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NOD Mobile Legends가 잘 팔리는 이유는 주효과 뿐만 아니라 특유의 패시브 때문이기도 하다. 이 아이템은 손상된 적에게서 보호막을 제거합니다.

방어가 무너진 상대는 이기기 더 쉬울 것입니다. 따라서 NOD Mobile Legends 아이템이 암살자와 팀 데미지 딜러 마법사에게 적극 권장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실제로 아울루스는 큰 데미지를 장착하고 있어 좋은 데미지 지원이나 심지어 전쟁시 하이퍼로도 쓸 수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Painful Miya ML 빌드 아이템 시즌 24, 자동 MVP입니다!

따라서 이들은 Mobile Legends 2022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악의 Aulus 카운터 아이템 중 일부입니다. 네,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하려면 VCGamers에서 Diamond Mobile Legends를 직접 충전할 수 있습니다.

VCGamers의 Instagram을 팔로우하고 VCGamers YouTube 채널을 구독하여 게임 및 eSports 세계의 발전을 따라잡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