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 시즌 27에서 알록을 위한 최고의 애완동물, 확실히 부야!

팁 푸시 순위

DJ 알록의 캐릭터로 쉽게 부야를 얻고 싶다면 프리파이어, 그런 다음 이 최고의 애완 동물과 페어링해야 합니다.

DJ Alok Free Fire는 아마도 Free Fire에서 플레이어가 지원 역할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캐릭터 중 하나일 것입니다. 그녀의 능력인 Drop The Beat는 전투에서 팀원의 성능을 지원하고 향상시키는 데 중점을 둡니다.

그가 분대에 있으면 사용자가 캐릭터를 잘 제어할 수 있는 한 죽을 확률은 매우 낮습니다. 이미 강하긴 하지만 펫을 여러 마리 키우면 전투력이 비약적으로 올라간다.

이 애완동물을 DJ Alok Free Fire 시즌 27과 함께 사용하여 전장에서의 성능을 향상시키십시오. 제안? 아래 리뷰만 보세요.

Alok Free Fire를 위한 최고의 애완 동물 목록

DJ Alok은 게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 중 하나이며 거의 모든 Free Fire 플레이어가 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능력을 완성하려면 플레이어는 올바른 애완 동물을 함께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이 기사에는 시즌 27을 위해 DJ Alok과 짝을 이룰 최고의 애완 동물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씨. 와거

알록프리파이어
와거

DJ 알록 프리파이어가 전투에서 지원 역할을 한다는 점을 감안하면 팀에 전술적 이점을 제공하기에 완벽한 캐릭터다. 글루 벽보다 더 좋은 전술적 이점이 있을까요?

씨의 도움으로 Waggor, Smooth Gloo, 캐릭터는 군대 또는 자신에게 추가로 Gloo 벽 수류탄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후반 게임 동안 이것은 성공에 매우 중요할 것입니다.

배틀 로얄 모드와 관련하여 Waggor는 훌륭한 애완 동물입니다. 이것은 처음에 게이머에게 글루 벽 수류탄이 없는 경우 120초마다 하나의 글루 벽 수류탄을 생성합니다.

레벨이 진행됨에 따라 사용자가 2개 미만일 때 100초마다 1개의 글루 벽 수류탄을 생성합니다. 이 벽은 총격전에 참여하는 동안 플레이어를 보호할 수 있으므로 유용한 유틸리티입니다. 그러나 상대방의 주의를 분산시키는 것과 같은 다른 목적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센세이 티그

알록프리파이어
선생님

Free Fire의 특정 캐릭터는 전투 중에 상대에게 태그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나머지 분대는 사격에 집중하고 위협을 신속하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싸움 중에 DJ Alok Free Fire가 태그되면 같은 운명이 그에게 닥칠 수 있습니다.

이 시나리오를 피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Sensei Tig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의 스킬인 Nimble Ninja는 표시된 스킬 지속 시간을 기본 레벨에서 30%, 최대 레벨에서는 50% 감소시킵니다. 이렇게 하면 캐릭터가 낮은 프로필을 유지하고 시야에서 숨겨질 수 있습니다.

나이트 팬더

알록프리파이어
팬더

Night Panther는 게임에서 다소 무시되는 FF 애완 동물입니다. 그러나 그의 기술은 순환에서 최고 중 하나입니다. 이것을 웨이트 트레이닝이라고 하며 사용자가 인벤토리에서 더 많은 항목을 휴대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팀을 위한 장비를 운반하는 데 추가 인벤토리 공간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DJ Alok Free Fire에 유용합니다. 여기에는 치유 및 치명적인 유틸리티 항목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캐릭터의 전술적 기량에 추가됩니다.

로봇

알록프리파이어
로봇

Robo는 Free Fire의 모든 캐릭터에게 훌륭한 전술 지원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DJ Alok Free Fire의 지원 클래스 역할을 고려하면 이러한 이점을 잘 활용할 수 있습니다. Wall Enforcement인 Skill Robo는 배치 시 글루 벽에 보호막을 추가합니다.

이 방패는 글루 벽에 더 많은 히트 포인트를 추가하여 파괴하기 더 어렵게 만듭니다. DJ Alok Free Fire가 자신의 능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자신의 위치를 잘 잡아야 하는 점을 고려하면 팀원을 치료할 시간을 주기 위해 우울한 벽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

로키

알록프리파이어
로키

Free Fire에서 DJ Alok과 짝을 이룰 수 있는 모든 애완 동물 중에서 Rockie가 최고입니다. 그의 스킬인 Stay Chill은 게임 내 캐릭터 능력의 쿨다운 시간을 줄여줍니다. 이를 통해 캐릭터는 자신의 능력을 더 자주 사용할 수 있습니다.

DJ Alok의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낮기 때문에 능력을 더 자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결국 그가 자신의 군대를 항상 전체 HP로 유지할 수 있도록 보장했습니다.

Rockie의 능력은 Stay Chill입니다. 기본 상태에서는 활성화된 액티브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 감소합니다. 펫 7레벨까지 극대화 시 액티브 스킬 쿨타임이 15% 감소한다.

DJ Alok의 액티브 스킬은 매치에서 쿨다운이 낮아 스킬을 자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강력한 능력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플레이어의 주축인 DJ 알록의 프리파이어 캐릭터의 강점입니다!

팬더

알록프리파이어
팬더

가장 기본적인 수준에서 이 스킬은 판다 형사가 적을 죽인 후 HP를 4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Panda가 풀 레벨에 도달하면 죽일 때마다 10 HP가 회복됩니다.

이것은 Free Fire에서 가장 공격적인 능력 중 하나이며 Alok의 치유 능력과 함께 매치에서 유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J Alok FF와 최고의 캐릭터 조합 2022년 4월

애완 동물과 캐릭터는 항상 Free Fire의 가장 매력적인 기능이었습니다. 애완동물과 캐릭터는 가상 전장에서 플레이어를 돕는 중요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DJ Alok Free Fire와 애완동물은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의 게임 플레이를 개선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코멘트

  1. 아미르

    좋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