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L 시즌 9 플레이오프 3일차 최고 인기 영웅

MPL ID

MPL 시즌 9 플레이오프의 셋째 날이 막 끝났고 가장 인기 있는 영웅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종종 세 번째 날에 프로 선수들에 의해 선택됩니다.

MPL 시즌 9에서 영웅을 선택하는 것은 모든 모바일 레전드 팬들이 기다려온 순간 중 하나입니다. 영웅 선택에는 많은 고려 사항이 있습니다. 코치와 경쟁하려는 선수의 동의가 있습니다. 

영웅 선택도 매치 승리 요인에 크게 기여합니다. 각 영웅은 나중에 저항을 높이고 적을 납치하고 적을 진압할 수 있는 설정에서 역할이 있습니다. 

기사 모바일 레전드 이번에는 MPL 시즌 9 플레이오프 3일차에 가장 많이 뽑힌 영웅이 여럿 있는데요, 가장 좋아하는 영웅은 누구인가요? 아래 설명을 확인해주세요.

MPL 시즌 9 플레이오프 3일 차의 가장 인기 있는 영웅 목록

첫 번째 인기 영웅은 Wanwan입니다. Wanwan은 특히 Gold Lane 주민들에게 일반적인 영웅이되었습니다. 토너먼트와는 별도로 Wanwan은 공개 순위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영웅입니다. 이동 속도와 데미지는 팀 전투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Wanwan Ultimate는 잡기 어렵게 만듭니다. 그 결과 Wanwan은 계속해서 EVOS Clover 및 RRQ Skyler와 같은 골드 레인 플레이어의 표적이 되었습니다. 

카리나

MPL 시즌 9
카리나

카리나 프로게이머들, 특히 MPL 시즌 9 3일차 정글러 유저들이 가장 좋아하는 영웅이다. 이 암살자 영웅은 드래프트 주제에서 자주 선택된다.

이 영웅의 이동 속도는 팀 전투에 매우 필요합니다. 또한 피해는 적을 즉시 죽입니다. 초안의 주제가 갈 때 그가 항상 선택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RRQ 알버트는 팀이 RRQ 호시와 싸울 때 이 영웅을 자주 사용하는 정글러입니다. 따라서 Karina는 MPL 시즌 9 플레이오프 3일차 최고의 영웅 선발에 포함될 자격이 있습니다. 

Karina는 전투 지역에 있을 때 매우 강력한 패시브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상을 연속으로 두 번 타격한 후 세 번째 공격은 대상이 잃은 적의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Karina는 또한 활성 Dodge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일반 공격에 영향을 받지 않고 3초 동안 보이지 않게 되며 이동 속도가 35% 증가합니다.

이 경우 다음 기본 공격은 상대의 속도를 늦추고 165/175/185/195/205/215의 마법 피해를 입히는 절대적 추가 치명타 공격을 가합니다. 처치 또는 지원을 받으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60% 감소합니다. 따라서 다음 전투에서 더 빠르게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비에르

MPL 시즌 9
자비에르 MLBB

궁극의 기술과 능력으로 인해 이 마법사 영웅은 미드 라인 마법사 사용자가 가장 좋아합니다. 궁극의 능력과 데미지가 각 팀의 순위를 채웁니다.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히어로 자비에르  항상 영웅 초안의 주제로 선택됩니다. ONIC Drian은 ONIC Esports가 3, 4차전에서 RRQ Hoshi를 상대로 두 번 연속 MVP를 차지했습니다. 

유 종 

MPL 시즌 9
유 종

Yu Zhong은 플레이오프와 3일차에 선택한 파이터였습니다. Yu Zhong은 강력한 생명력을 훔치는 매우 강력한 영웅입니다. 

그의 기술과 손상은 팀 설정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Yu Zhong이 소유한 Ultimate는 전쟁을 시작하고 적의 방어선을 파괴하는 데에도 탁월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블랙리스트에 포함할지 여부를 선택해야 합니다. 

Yu Zhong은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치명적인 전사 영웅 중 하나입니다. 이 영웅은 게임에서 승리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영웅을 마스터하는 것은 물론 매우 어렵습니다. Yu Zhong은 매우 복잡한 5가지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Yu Zhong의 Passed Touch는 대상에 Sha 잔여물을 남기고 Sha Essence와 함께 사용합니다. 샤 잔류물은 5중첩 후 폭발하여 대상의 잃어버린 HP에 30(+20% 추가 물리 공격력) + 2의 피해를 주고 Yu Zhong의 잃어버린 HP의 6.ri를 회복합니다.

Sha Essence가 완전히 충전되면 Yu Zhong의 이동 속도가 30% 증가하고 추가로 10%의 뱀파이어 주문이 부여됩니다. 능력 1(드래곤 테일) Yu Zhong은 망토를 뒤집어 200(+100% 추가 물리 공격력)의 피해를 입히고 끝을 때리면 피해가 250% 증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PL 시즌 9 플레이오프 라운드, 공개 투표 리그에서 AE Pai Lag

박시아 

MPL 시즌 9
박시아

이 탱크 기반 영웅은 항상 심해에서 적을 물리칩니다. 올바른 프로 선수의 손에 들어가면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Baxia의 엄청난 이동 속도와 데미지는 적의 팀 전투를 쉽게 파괴할 수 있습니다. 

Baxia는 또한 최신 Metatank 패치 명단의 영웅 중 하나입니다. 드래프트의 주제가 롤백될 때마다 Baxia가 선택한 영웅 중 하나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Baxia의 독특한 능력은 Esmeralda 및 Uranus와 같은 높은 시약을 가진 영웅을 상대하는 데 매우 좋은 기술인 패시브 스킬에 있습니다. 

재생력이 있는 영웅은 상대적으로 박시아를 이기기 어렵기 때문에 이러한 영웅이 있을 때 박시아를 자주 사용하여 대응한다. Baxia는 마지막으로 받은 피해를 줄인 다음 Baxia는 자신의 기술을 사용하여 영향을 받은 영웅의 재생에 따라 영향을 줄입니다.

Baxia는 앞으로 이동한 다음 첫 번째 대상 적중 시 기절 효과를 발생시키고, 이 스킬을 재사용하여 Baxia를 위쪽으로 이동하여 발사하여 반복 또는 미니언을 통과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들은 MPL 시즌 9 플레이오프의 첫 번째 세션에서 가장 성가신 영웅들입니다.

MPL 시즌 9 플레이오프 3일차에는 성가신 데미지와 능력을 가진 매우 인기 있는 영웅들이 등장했습니다. 그렇다면 당신의 메인 히어로는 누구인가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