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berttt는 RRQ를 떠납니다! 여기에서 대상 팀을 확인하세요!

알버트 종료 rrq

앨버트 에서 RRQ! 어떻게 그럴 수 있니? RRQ가 지난 금요일(16/6) 시즌 12 명단을 공개하지 않았나요?!

네, 이 소식은 많은 당사자들, 특히 인도네시아 전역의 MLBB 커뮤니티를 정말 놀라게 했습니다.

Alberttt의 RRQ 팀 이탈은 뉴스와 나란히 뜨거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MSC 2023에서 우승한 ONIC.

물론 이것은 Albertt가 "왕" 팀과 동의어라는 것을 알고 놀라운 것입니다.

GG 정글러의 이탈에 대해 많은 추측이 있습니다. 그들 대부분은 이것이 너무 갑작스럽고 예기치 않게 발생하는 것을 보고 너무 논란이 많고 혼란스럽습니다.

이러한 왜곡된 루머와 루머를 피하기 위해 RRQ가 드디어 노련한 로스터 이탈에 대한 공식 이별 영상을 공개한 것은 지극히 당연한 일입니다.

그가 말한 대로 RRQ를 떠나는 이유를 검토할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이 토론에서는 Hyper의 대표적인 영웅 Ling과 동의어인 Hyper의 목표 팀에 대한 개요도 제공합니다.

그러니 계속 지켜보고 아무데도 가지 마세요! mabar warkop 또는 당신의 분대 중 하나와 어울리는 친구들과 비교하여 미리 이해할 수 있음을 보장합니다. 여기서 확인해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RRQ MPL ID S12 로스터: 컴백과 2명의 새 얼굴이 있습니다!

Alberttt 종료 RRQ

비디오 RRQ Alberttt 종료 RRQ
비디오 RRQ Alberttt RRQ를 종료합니다. 출처: YouTube/팀 RRQ

대세가 되는 건 당연하고, 정글러의 진행 상황을 보면 오늘이 하이퍼가 RRQ에서 내려오는 시점이 될 줄은 다들 생각하지 못했을 것이다.

물론 항상 자신이 좋아하는 팀에 충성을 다해 온 Kingdoms(RRQ 팬의 이름)는 이미 이해하고 있습니다. 네, Alberttt는 MLBB Development League(MDL) 이벤트에서 활동하는 RRQ의 2부 팀(RRQ Sena)에서 육성한 로스터입니다.

Alberttt는 Skylar와 함께 2020년 MDL Indonesia 시즌 2의 준우승자로서 눈부신 활약을 펼쳤습니다. 이 성과는 마침내 그에게 더 권위 있는 리그, 즉 MPL로 진출할 수 있는 시험 티켓을 제공했습니다.

그는 이 기회를 낭비하지 않았다. 그 결과 다음 MPL 시즌 6에서 그는 RRQ Hoshi 명단에 합류했습니다.

처음에는 경기력이 좋지 않아 네티즌들의 욕설을 받았지만 시즌 챔피언 타이틀을 거머쥐며 그 모든 것을 '갚았다'.

그 이후로 그는 팀 ONIC의 Kairi, Wise from Blacklist (BLCK) International과 경쟁하면서 세계 MLBB 프로 경기에서 가장 두려운 정글러 중 한 명이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yn이 RRQ를 떠난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RRQ에서 Alberttt 소문

Alberttt의 새로운 팀 소문
Alberttt의 새로운 팀 루머. 출처: YouTube/팀 RRQ

위에서 설명한 것처럼 정글러의 이탈에 대한 소문이 많이 돌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정글러가 한때 자신에게 찰싹 때린 레몬과의 궁합이 맞지 않아 생긴 결과라는 의견도 있다.

Xinnn은 또한 Alberttt가 Lemon의 스냅 때문에 울었다고 말했습니다. 아주 늦은 밤인데도 Alberttt가 너무 크게 연주했기 때문에 이런 일이 일어났습니다.

이러한 소문은 이 비디오에서 Alberttt에 의해 폭로되었습니다. RRQ를 떠난 이유는 갈등 때문이 아니라 다른 분위기를 원해서 새 팀으로 옮겼기 때문이라고 직접 밝혔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SC 2023 그랜드 파이널 일정: ONIC vs BLCK

표적이 된 팀

Alberttt는 어디에 착륙할까요?
Alberttt는 어디에 착륙할까요? 출처: 인스타그램/@rrq_alberttt

갑자기 이 소식은 많은 사람들에게 충격을 주었습니다. 왜냐하면 Alberttt의 기술은 확실히 RRQ 이외의 팀이 지불하기에는 매우 비싼 가격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현재 로스터 개편에 바쁜 RRQ의 노력의 결과라고 할 수 있다. 경영진은 기술과 케미스트리 모두에서 Alberttt와 Lemon의 성과를 지원할 적합한 팀원을 찾고자 합니다.

외계인 듀오는 이성을 초월한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위의 "역사"는 두 사람을 덜 친숙하게 만듭니다. 그래서 EVOS의 정글러인 Ferxiic을 2티어로 영입했는데, Alberttt의 요청이기도 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RRQ 전략의 한 형태일 수 있다고 추측했습니다. 경기 중 레몬이 쓰러졌을 때 정글러의 포지션을 퍼시익으로 교체할 수 있어 더 나은 팀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 그러나 사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

그 외에도 Alberttt의 목표 팀의 다양한 이름도 MLBB 커뮤니티에서 널리 울려 퍼졌습니다. ECHO나 BLCK 같은 거대 필리핀 팀으로 이적하겠다는 얘기도 있다. 하지만 Albertt가 ONIC에 합류할 것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ONIC이 Alberttt를 끌어들일 가능성은 낮습니다. Kairi의 연기는 여전히 불타고 있고 현재 다른 팀원들과 진정으로 "결혼"한 정글러로 보입니다.

지금까지 Alberttt가 어디로 이동할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Alberttt가 결국 어디에 도착하든 언젠가 그가 새로운 팀에서 최적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기도합시다. 좋은 일을 계속하십시오, Alberttt!

또한 읽으십시오: MPL 인도네시아 시즌 11의 최신 RRQ 사진

잊지 마세요, 저렴하고 빠른 Diamond ML 충전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