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가장 인기 있는 미적 게임 7개 목록

미적 게임

번호가 있습니다 계략 쉽게 찾을 수 있는 에스테틱. 이 게임을 바로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미학이라는 말 들어보셨나요? 영어에서 유래한 이 단어는 한동안 젊은이들에 의해 사용되었습니다.

인스타그램과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심미적이라는 용어는 이미지, 비디오 또는 기타 예술적인 가치가 높은(예술적) 것으로 간주되는 작품을 가리키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그러나 게임의 세계에는 플레이어의 눈을 즐겁게 하고 확실히 플레이하는 재미를 느끼게 하는 놀라운 비주얼을 가진 여러 게임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dge of Eternity: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어드벤처 게임

추천 가장 인기 있는 미적 게임 2023

다음 제안을 읽으십시오. 우리가 의미하는 미적 게임에 관심이 있다면 아래의 전체 세부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사랑스러운 집

미적 게임
출처: play.google.com

게임 설정에 집중 사랑스러운 집 한 쌍의 연인이 사는 집입니다. 이 미적 게임을 통해 플레이어는 사용하고 싶은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미적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가구, 애완 동물, 음식 및 기타 일용품으로 집을 꾸며야 하며, 이 모든 것은 Adorable Home 게임에서 다양한 도전을 수행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이 게임은 여가 시간에 플레이하기에 적합합니다. 그러나 게임 플레이가 매우 느리기 때문에 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자유 시간이 많은지 확인하십시오.

보바스토리

미적 게임
출처: bubbleteagame.com

보바스토리 점포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을 기반으로 한 미적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미적 캐릭터를 통해 다양한 보바 음료를 판매하는 가게를 운영하는 임무를 부여받습니다.

커스터드 푸딩, 리치 젤리, 타로 차 등이 이 흥미진진한 게임에서 보바 음료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재료입니다.

탭탭피쉬

미적 게임
출처: gameonphone.com

미학 게임 탭탭피쉬 플레이어가 플레이하는 동안 편안함을 느끼게 한다고 합니다. 게임 방법도 매우 간단하며 몇 가지 간단한 도전 과제만 있습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고래, 가오리, 거북이 및 기타 많은 사랑스러운 생물을 포함한 다양한 불가사리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이 게임에서 수생 동물로 가득한 가상 수족관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최고의 스파이더맨 게임 추천

그리스

GRIS 미학 게임
출처: 스팀

그리스 Nomada Studio에서 개발한 미학 게임입니다. 놀라운 비주얼과 악보로 가득합니다. 그는 2019년 The Game Awards, Games for Impact Award를 수상했습니다.

이 게임은 Gris라는 게임에서 주인공의 여정을 탐험하고 마침내 Gris가 그의 삶에서 새로운 색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시각적인 외관이 놀랍도록 사실적인 수채화 색상의 형태이기 때문에 이 미적 게임은 눈을 즐겁게 해주기 때문에 차분한 인상을 줍니다.

스카이: 빛의 아이들

미적 게임
출처: nintendo.com

스카이: 빛의 아이들 는 흥미로운 스토리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비주얼이 있는 게임을 찾는 게이머를 위한 필수 플레이 미적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주인공이 아름다운 지역을 날아다니며 탐험하면서 아름답고 심미적인 다양한 풍경을 접하게 됩니다.

친구 및 가족과 함께 이 게임을 플레이하면 경험하는 모험이 더욱 짜릿하고 긴장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가지 최고의 Android 오프라인 RPG 게임, 정말 추천합니다!

좋은 피자, 훌륭한 피자

좋은 피자, 훌륭한 피자
출처: play.google.com

좋은 피자, 훌륭한 피자 Tapblaze의 미적 게임입니다. 이 심미적으로 즐거운 게임은 매우 귀여운 그래픽 모양을 가지고 있으며 물론 시각적으로 매력적입니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고객의 주문을 이행하는 일을 하는 피자 레스토랑 주인의 역할을 합니다. Google Play 스토어 사용자가 1억 회 이상 다운로드했습니다.

이기려면 플레이어는 피자 토핑 선택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또 다른 흥미로운 사실은 이 1차원 게임을 오프라인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더 많은 할당량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알토의 모험

알토의 모험
출처: play.google.com

알토의 모험 지루할 때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미적 게임 중 하나입니다.

플레이어는 Alto와 그의 스노보더 친구들을 따라 숲, 마을, 폐허를 지나며 매우 흥미롭게 보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ame Outlast 3는 2023년 5월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게임 플레이는 다음과 같습니다!

위의 게임은 언제든지 플레이할 수 있는 미적 게임으로, 모두 아름다운 외관으로 흥미롭고 도전적입니다.

Steam 플랫폼에서 찾을 수 있는 몇 가지 게임이 있습니다.

따라서 받기 전에 저렴하고 빠른 Steam Wallet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VCGame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