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에서 죽기 힘든 6명의 영웅, 막바지에 충실하라!

게임에서 죽기 힘든 영웅 모바일 레전드 잘 살아남는 능력을 가진 영웅으로 분류됩니다.

일반적으로 이 영웅은 그룹의 적에게 갱킹당하는 것을 견딜 수 있고 버스트 또는 CC 손상을 견딜 수 있으며 나중에 반격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 능력을 가진 영웅은 상대방을 공격하기 위한 미끼, 엄폐물 또는 상대 차선에 대한 공격 개시로 많은 역할을 합니다. 그들 중 일부는 분할 푸시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여기 10명의 ML Dash 영웅이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피해를 주면서 도망칩니다!

다음은 하이 갱킹에 맞아도 살아남을 확률이 높은 6명의 죽기 힘든 영웅들이다. 속도 때문에 쉽게 추격을 피할 수 있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6명의 영웅 Hard to Die ML, 견고함 및 민첩성!

티그리알

티그릴 하드 투 다이 히어로
히어로 티그리알

Tigreal은 의심할 여지 없이 최고의 불멸의 영웅으로서 자격을 갖춘 탱커이자 전사입니다. Tigreal의 모든 기술 세트에는 둔화 및 기절을 포함한 CC 효과가 있습니다.

Tigreal의 패시브 스킬은 특히 두꺼운 HP를 가진 탱크로 구축되었을 때 패배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적의 공격에 면역이 되는 보너스 패시브 스킬이 있습니다.

Ulti와 스킬 2 Tigreal은 손상 측면에서 상당히 위험합니다. 이 두 가지 기술에 적중당한 대상은 갱킹을 열 수 있기 때문에 빠르게 마비될 수 있습니다.

존슨

하드 투 다이 히어로 존슨
영웅 존슨

2위의 죽기 힘든 영웅은 HP를 많이 잃었을 때 경기장에 머물 수 있도록 패시브 스킬도 장착한 존슨입니다.

Johnson의 HP가 30% 미만일 때 그의 패시브 스킬은 10초 동안 실드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Johnson은 자신을 자동차로 바꾸어 탈출할 수 있습니다.

Johnson의 첫 번째 스킬은 대상에게 기절 효과를 주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두 번째 스킬 공격이 뒤따릅니다. 이 두 가지 공격의 조합은 상대의 속도를 크게 감소시킵니다.

그의 궁극기 측면에서 Johnson은 확실히 상대의 포탑을 관통하는 차량으로 자주 사용됩니다. 그는 한 파트너를 데려와 상대의 레인에서 스플릿 푸시를 할 수 있습니다.

그는 궁극기로 모든 레인으로 회전할 수 있는 사이드라이너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셋 때문에 존슨은 상당히 위험한 죽기 힘든 영웅입니다.

라일리아

죽기 힘든 영웅 릴리아
영웅 릴리아

이 작은 마녀는 클린트, 베아트릭스, 브로디와 같은 골드 레인의 "유령"과 경쟁할 수 있는 시즌 23의 메타 영웅 중 하나입니다.

주기적으로 속도를 올려주는 패시브 스킬과 최대 35%까지 속도를 올릴 수 있도록 중첩이 가능하기 때문에 죽기 힘든 영웅이다.

Lylia는 궁극기가 마나를 처음으로 재설정하여 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기다리기 때문에 스팸 스킬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그는 종종 1st 및 2nd 스킬로 골드 레인에서 목표물을 장난합니다.

라일리아 유저들은 1번 스킬과 2번 스킬의 번거로운 조합을 외웠을 것입니다. 그의 마나가 부족할 때 그의 궁극기를 활성화하여 깜박이고 마나를 다시 재설정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Lylia 게임 플레이 팁

아카이

히어로 하드 투 다이 아카이
히어로 아카이

Akai의 게임 플레이는 그를 힘들고 성가신 영웅으로 만듭니다.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보호막을 생성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스킬 쿨타임이 상대적으로 짧아 쉴드를 주기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스킬 데미지도 꽤 괜찮습니다.

Akai의 첫 번째 스킬은 상대를 기절시킬 수 있으며 두 번째 스킬은 일반적으로 찌르는 데 사용됩니다. 1스킬과 아카이의 궁극기의 조합은 이를 막는 상대나 미니언을 쓸어버릴 수 있기 때문에 그의 치명적인 공격이 될 것이다.

그가 궁극기를 사용할 때, 그는 대상이 그의 궁극기 공격을 멈출 기회가 없도록 방해에 면역이 됩니다.

아카이의 기본 공격도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공격으로 높은 물리 데미지를 가집니다. 상대의 영웅을 찌르거나 궁극기를 따라갈 때 유용합니다.

에디스

히어로 하드 투 다이 편집
히어로 에디스

이 새로운 영웅은 로봇 안팎으로 이동할 수 있어 Land of Dawn 경기장에서 죽기 힘든 영웅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에디스는 탱커와 명사수 역할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명사수가 되기 위해 역할을 바꿀 때(필락스를 떠날 때) 몇 가지 패시브 스킬이 내재되어 있습니다.

그는 또한 물리 피해와 마법 피해가 혼합된 피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Edith가 탱크로 제작되면 더 많은 물리적 아이템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다재다능한 재능으로 구축하면 피해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물리 및 마법 아이템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에디스가 투기장에서 죽지 않게 하는 방법은 궁극기를 사용하는 타이밍을 정하는 것입니다. 터렛 푸시나 스플릿 푸시에 집중하고 싶을 때는 에디스 탱크 모드를 사용하세요. 찌르러 갈 때는 명사수 모드를 사용하십시오. 정기적으로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Edith의 마나를 조정합니다.

앨리스

죽기 힘든 영웅 앨리스
영웅 앨리스

이 유혹적인 뱀파이어 영웅은 마나, HP를 증가시키고 그에 대한 보호막을 제공하는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죽기 어려운 영웅 중 하나입니다.

패시브 스킬을 사용하려면 앨리스는 패시브 스킬을 활성화할 "오브"를 흡수할 수 있도록 많은 하수인을 죽여야 합니다.

앨리스의 궁극기 스킬은 주변 영웅들의 HP를 주기적으로 흡수하면서 게임 중후반에 상당히 고통스러운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것은 앨리스가 포위되어 갱킹을 당했을 때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또 다른 오프닝 공격으로 꽤 긴 공격 범위를 가진 스킬 1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스킬 1 공격은 경기장 벽을 뚫을 수도 있습니다.

앨리스가 적들에게 둘러싸여 있을 때 또 다른 옵션은 적의 움직임을 방해하기 위해 두 번째 스킬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상황을 이용하여 그의 궁극기로 공격을 계속하거나 안전한 지역으로 탈출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MLBB 최고의 앨리스 게임플레이 팁, 적을 긴장하게 만드세요!

Land of Dawn의 죽기 힘든 영웅은 높은 지구력과 기술 세트로 인해 완전히 업그레이드되면 매우 위험하기 때문에 순위를 올릴 때 플레이어에게 도전이 될 것입니다. 그러니 Vicigers 게임 초반부터 이겨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