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힉스 도미노 칩을 얻는 5가지 방법

힉스 도미노 무료 칩

Vicigers 여러분, 방금 게임을 시작했습니다. 힉스 도미노? 무료 Higgs Domino 칩을 얻는 방법을 알고 싶으십니까?

일반적으로 플레이어는 무료 Higgs Domino 칩을 얻기 위해 MOD 응용 프로그램 등을 사용하여 항상 바로 가기를 사용합니다.

Higgs Domino 자체는 보드 게임 장르의 게임입니다. 하지만 이 게임이 실제로 국가의 아이들의 작품이라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따라서 나중에 게임에서 Capsa Susun, Hoe, Samgong, Card 41 등과 같은 게임을 찾게 되더라도 놀라지 마십시오.

이 게임은 Aceh에서 불법으로 선언되어 입소문이 났지만 실제로 이 게임에는 여전히 활동적인 플레이어가 매일 증가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카드 게임과 마찬가지로 이 게임도 나중에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칩 형태의 코인이 있으며, 이 칩도 힉스 도미노에서 다양한 게임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역대 최고의 오래된 PC 비디오 게임 3개!

무료 힉스 도미노 칩을 얻는 5가지 방법

1. 페이스북으로 등록

힉스 도미노 무료 동전

따라서 이 게임의 신규 플레이어인 경우 Facebook을 통해 계정을 등록하면 무료 Higgs Domino 칩을 받을 수 있습니다.

20M의 보너스 칩을 받으려면 Facebook에 등록해야 합니다.

이 게임을 성공적으로 다운로드한 후 메인 페이지에서 바로 클릭 "페이스북으로 로그인", 이 게임이 귀하의 Facebook에 액세스하도록 허용하면 짜잔, 2천만 개의 무료 보너스 칩을 얻을 수 있습니다.

2. Higgs Domino 암호 만들기

힉스 도미노 무료 동전

Facebook을 통해 성공적으로 등록한 후 추가 무료 Higgs Domino 칩을 받으려면 Higgs Domino 계정에 대한 보안 암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새 암호를 생성하는 칩 보너스는 한 번만 유효합니다, Vicigers!

다음으로 이동하여 계정 비밀번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세 줄"을 선택한 다음 "자물쇠 아이콘"을 클릭하고 6-16자리 또는 문자 비밀번호를 입력한 다음 클릭 "정의하다".

모든 작업이 완료되면 귀하의 계정에 500,000개의 무료 Higgs Domino 칩이 즉시 제공됩니다.

3. 매일 "로그인"하세요

힉스 도미노 무료 동전

Higgs Domino는 물론 게임에 부지런히 로그인하면 매일 무료로 일일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이 일일 보너스는 신규 사용자인 Vicigers에게 적용되며 일반적으로 계정이 활성화된 후 7일 동안만 지속됩니다.

그러니까 힉스 도미노 칩 무료로 받아가는 것도 놓치지 마세요, 비시거스, 매일 열심히 로그인 하시면 나쁘지 않네요, 총 650만 칩을 받으실 수 있어요!

오, 나중에 받는 칩을 인도네시아의 모든 사업자를 위한 무료 펄스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흥미롭죠?

4. 교환 코드 입력

힉스 도미노 무료 동전

실제로 이 게임 교환 코드는 Higgs Domino 게임에 대한 업데이트, 수정 등이 있을 때 얻을 수 있으며, 이는 플레이어에 대한 보상으로 사용됩니다.

그러나 그 외에도 추천 코드를 공유하면 Rp.Higgs Domino 쿠폰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친구가 요청한 작업을 완료하면 조건에 따라 즉시 IDR 쿠폰을 받게 됩니다.

따라서 친구의 초대 코드인 Vicigers를 입력하면 100만 칩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등록 코드를 입력하려면 다음에서 메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세 줄", 그런 다음 선택 "자물쇠 아이콘"을 클릭한 다음 보유하고 있는 등록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2021년 최고의 PS5 게임

5. Higgs Domino MOD 애플리케이션 사용

실제로 MOD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부정 행위를 제외하고는 권장하지 않습니다. 이 방법은 Higgs Domino 게임을 재미 없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쉬운".

Higgs Domino MOD apk를 사용하면 무제한의 돈을 받고 광고를 방해하지 않고 플레이하며 게임의 기타 사용자 정의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 기본 어플리케이션인 비시거스로 힉스도미노를 계속 플레이 하시면 바로가기 없이 힉스도미노 플레이의 재미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힉스 도미노 칩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5가지 쉬운 방법입니다. 이 5가지 방법을 시도해 보셨나요, Vicigers? 댓글란에 이 게임을 플레이한 경험을 적어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

"5 Cara Dapatkan Chip Gratis Higgs Domino"에 대한 3 댓글

  1. 익발

    134924080

  2. RMX 3021

    312731222